뻘짓 프로젝트 제8탄~ 함께 즐겨봅시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 노인입니다...

지난 밤부터 비가 오고 있네요.

봄을 재촉하는 봄비겠죠?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 보다 즐거운 월요일 아침입니다^^ ㅋ

지난 7탄은 5등 1조합으로 마감하였습니다...

8탄 구입비용으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한번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잘라봐야 겠죠~^^

새롭게 시작하는 뻘짓 프로젝트는 룰을 조금 변경해 봅니다~

1~45의 숫자중 이번회차에 나오지 않을 숫자 한개~

딱 한번호만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언제나 그러하듯... 우리는 즐기는데 의미를 두기로 해요~ ^^

물론 당첨되면 더욱더 좋겠지만... ㅋ

독거수르.png

지난 뻘짓 프로젝트...

뻘짓 프로젝트 제1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2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3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4탄~ 함께 즐겨봅니다!
뻘짓 프로젝트 제5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6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7탄~ 함께 즐겨봅시다!

진행은요...

  1. 선별해 주신 번호를 제외한 번호로 숫자조합을 만든다.
    (조합은 제가...ㅎㅎ)
  2. 그 조합으로 로또를 산다.
    (물론 독거의 쌈짓돈으로...)
  3. 댓글과 보팅(보팅률은 마음대로)을 모두 함으로써 참여완료^^
  4. 독거는 로또와 참여자를 공지한다.
  5. 참여자는 복권 구매 이전참여한 분으로 제한 한다.

결과 발표...

  1. 꽝이면... 독거의 쌈짓돈도 날아갑니다...ㅋ
  2. 5등, 4등 당첨... 다음회차 구입비로 충당한다...
  3. 3등 이상...당청금으로 STEEM 구매후 정확히 1/N 해서 참여자에게 나누어준다...

새로운 한주! 모든분께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 하시길...

Sort:  

13번으로 참여할께요.

참여합니다 06 하겟습니다..가즈아 ~~~~

우선 인사 부터 드립니다~
어저께 가입한 rezina 라고 합니다

열심히 즐겁게 사시는분들과 함께 대열에 선다는것이
엄청 좋아서 신분상승한 기분입니다
독거 노인님~~ 잘 부탁드립니다

네~ 안녕하세요? @rezina님^^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자주 뵈어요~ ㅎㅎ

37번 안나올거에요 ^^

참여합니다 ㅋㅋ
이번주엔 02번은 안나올듯 합니다
로또 가즈아~~!ㅋㅋ

월요일은 역시 독거님의 로또죠!

저는 44번하겠슴다!

13이요~~

16번이요!
기분좋은 월요일 보내시기를!

3 도전해요 ^^
즐거운 한주 되세요
스팀이라도 대박나길^^

7번 나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11.68
ETH 2306.2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