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프로젝트 제6탄~ 함께 즐겨봅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 노인입니다...

즐거운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흐~ 아침부터 일하기 싫어~ 눈물, 콧물... 이러고 계신건 아니죠^^

지난 뻘짓 5탄은 연휴로인해 제가 깜빡~ 로또 구매를 못했네요...ㅋ

뻘짓 6탄은 5탄 몫까지 2배로 구매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한번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잘라봐야 겠죠~^^

새롭게 시작하는 뻘짓 프로젝트는 룰을 조금 변경해 봅니다~

1~45의 숫자중 이번회차에 나오지 않을 숫자 한개~

딱 한번호만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언제나 그러하듯... 우리는 즐기는데 의미를 두기로 해요~ ^^

물론 당첨되면 더욱더 좋겠지만... ㅋ

독거수르.png

지난 뻘짓 프로젝트...

뻘짓 프로젝트 제1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2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3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4탄~ 함께 즐겨봅니다!
뻘짓 프로젝트 제5탄~ 함께 즐겨봅시다!

진행은요...

  1. 선별해 주신 번호를 제외한 번호로 숫자조합을 만든다.
    (조합은 제가...ㅎㅎ)
  2. 그 조합으로 로또를 산다.
    (물론 독거의 쌈짓돈으로...)
  3. 댓글과 보팅(보팅률은 마음대로)을 모두 함으로써 참여완료^^
  4. 독거는 로또와 참여자를 공지한다.
  5. 참여자는 복권 구매 이전참여한 분으로 제한 한다.

결과 발표...

  1. 꽝이면... 독거의 쌈짓돈도 날아갑니다...ㅋ
  2. 5등, 4등 당첨... 다음회차 구입비로 충당한다...
  3. 3등 이상...당청금으로 STEEM 구매후 정확히 1/N 해서 참여자에게 나누어준다...

새로운 한주! 모든분께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 하시길...

Sort:  

19번으로 참여합니다.

30
если лотерея бесплатная.
ничего не понял, понял, что лотерея не понял, как участвовать. Тогда песня о деньгах.

오늘 19일이라 19번 하고 싶습니다. 인터넷 없는 환경에 며칠지내다 보니 인사도 늦었습니다. 늦었지만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하시는사업 번승과 좋은 인연 꼭 만드시는 한해 되셨으면 합니다^^

ㅎㅎ 저도 연휴동안 쉬었답니다^^ 복까지 주시고 감사합네요^^
음... 저도 직장인이라... 사업은 번승을 못할듯~ㅋㅋ 인연은 꼭 만났으면 좋겠네요~ㅎㅎ
마이터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제가 알아주는 꽝손입니다.
https://steemit.com/kr/@no1smile/2-10-794
참조하시면 아실거에요

그래서 숫자 5번 제외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꽝손인정합니다^^ 설 명절은 잘 보내고 오셨나요?
새로운 한 주 열심히 달려보자구요~ ㅋ

명절 후유증 없길 바랍니다!
적응이 안되네요 ^^
열심히 달려보아요!

13! 처음으로 참여해봅니다~

1

안나올 듯한 번호.. ㅋㅋ

우앗! 독거노인님의 로또이벤트다!!
17번 가겠습니다아~~

17번으로 갑니다:) 이번에 처음 참여하네요~

7번으로 하겠습니다^^

18번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