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프로젝트 제 1탄~ 함께 즐겨봅시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 노인입니다...

어느듯 새해도 2주차에 접어들고 있네요!

꼼지락~ 꼼지락~ 이불밖은 위험해~ 하다가

지각하신 분은 없으시죠? ㅎㅎ

이번주는 또 한파가 찾아온다고 하네요! 늘 따숩게 챙겨 입으시길...

지난 뻘짓 프로젝트는 별다른 성과없이 끝이 났지만...

사람이 한번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잘라봐야 겠죠~^^

새롭게 시작하는 뻘짓 프로젝트는 룰을 조금 변경해 봅니다~

1~45의 숫자중 이번회차에 나오지 않을 숫자 한개~

딱 한번호만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언제나 그러하듯... 우리는 즐기는데 의미를 두기로 해요~ ^^

물론 당첨되면 더욱더 좋겠지만... ㅋ

독거수르.png

지난 뻘짓 프로젝트...

뻘짓 프로젝트 1탄~
뻘짓 프로젝트 2탄~
뻘짓 프로젝트 3탄~
뻘짓 프로젝트 4탄~
뻘짓 프로젝트 5탄~
뻘짓 프로젝트 6탄~
뻘짓 프로젝트 7탄~
뻘짓 프로젝트 8탄~
뻘짓 프로젝트 9탄~
뻘짓 프로젝트 10탄~
뻘짓 프로젝트 11탄~
뻘짓 프로젝트 12탄~
뻘짓 프로젝트 13탄~
뻘짓 프로젝트 14탄~
뻘짓 프로젝트 15탄~
뻘짓 프로젝트 16탄~

진행은요...

  1. 선별해 주신 번호를 제외한 번호로 숫자조합을 만든다.
    (조합은 제가...ㅎㅎ)
  2. 그 조합으로 로또를 산다.
    (물론 독거의 쌈짓돈으로...)
  3. 댓글과 보팅(보팅률은 마음대로)을 모두 함으로써 참여완료^^
  4. 독거는 로또와 참여자를 공지한다.
  5. 참여자는 복권 구매 이전참여한 분으로 제한 한다.

결과 발표...

  1. 꽝이면... 독거의 쌈짓돈도 날아갑니다...ㅋ
  2. 5등, 4등 당첨... 다음회차 구입비로 충당한다...
  3. 3등 이상...당청금으로 STEEM 구매후 정확히 1/N 해서 참여자에게 나누어준다...

새로운 한주! 모든분께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 하시길...

Sort:  

7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이벤트 아이디어 크리에이터이신가요.. ㅋㅋ 저는 19번으로 가겠습니다~^^

ㅎㅎ 참여감사합니다~

우와 이벤트 살짝 ~~

2번이요

ㅎㅎ 말만 이벤트지... 당첨이 쉽지않네요! ㅋㅋㅋㅋ

5번찍고 갑니다 :)

야야님~ 즐거운 한주 되세요! 감기조심 하시구요^^

1번하겠습니다~ 가즈앙~~

ㅋㅋㅋㅋ 가즈앙~ 참여 감사합니다!

독거삼촌! 오 이번건 맞출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
저는........... 2번 하겠습니다!! :)
한국 갑자기 추워졌다고 하니 저도 부모님께
한번 더 연락 드려봐야겠어요 ㅎㅎ
독거삼촌도 옷 따시게 입고 댕기셔요 ^^

ㅎㅎㅎ 그럼 이번엔 2번은 없겠군요! 오늘은 그닥 춥진 않은데...
내일 부터 추워 진다네요... 꼭 따시게 댕기겠습니다~ㅎㅎ

14번 없네요 ㅎㅎ 14번이요

음... 없는 번호를 찍는게 아닌데...ㅋ
참여 감사합니다~

다시 읽었습니다.
로또 당첨 기원합니다. ㅎ

안녕하세요 fur2002ks 님, 아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ㅋㅋ 한번 참여해 보겠습니당~~ 9번 도전요~~ 감사합니다^^

ㅎㅎ 함께 즐겨보자고 하는거죠^^ 뭐~ 당첨되면 함께 나누고~ 참여 감사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랫만이네요!😀😀
저는 36 하겠습니다!

ㅎㅎ 그러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전 3 하겠습니닷!!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로사동생~ 감기는 다 나았나요? 이 옵하는 오늘도 주사 맞고 왔다는... 지독한 놈이 걸린듯...ㅋ
좋은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16.66
ETH 3475.4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