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프로젝트 제 4탄~ 함께 즐겨봅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 노인입니다...

상쾌한 월요일 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모두 그렇게 생각하시죠? 저만 상쾌한가요? ㅎㅎ

제법 추위가 느껴지는 하루인듯 합니다!

따뜻하게 챙겨입으시길 바랍니다...

중국 출장으로 한 주를 쉬었는데, 또 힘차게 달려 볼까요~

사람이 한번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잘라봐야 겠죠~^^

새롭게 시작하는 뻘짓 프로젝트는 룰을 조금 변경해 봅니다~

1~45의 숫자중 이번회차에 나오지 않을 숫자 한개~

딱 한번호만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언제나 그러하듯... 우리는 즐기는데 의미를 두기로 해요~ ^^

물론 당첨되면 더욱더 좋겠지만... ㅋ

독거수르.png

지난 뻘짓 프로젝트...

뻘짓 프로젝트 제1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2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3탄~ 함께 즐겨봅시다!

진행은요...

  1. 선별해 주신 번호를 제외한 번호로 숫자조합을 만든다.
    (조합은 제가...ㅎㅎ)
  2. 그 조합으로 로또를 산다.
    (물론 독거의 쌈짓돈으로...)
  3. 댓글과 보팅(보팅률은 마음대로)을 모두 함으로써 참여완료^^
  4. 독거는 로또와 참여자를 공지한다.
  5. 참여자는 복권 구매 이전참여한 분으로 제한 한다.

결과 발표...

  1. 꽝이면... 독거의 쌈짓돈도 날아갑니다...ㅋ
  2. 5등, 4등 당첨... 다음회차 구입비로 충당한다...
  3. 3등 이상...당청금으로 STEEM 구매후 정확히 1/N 해서 참여자에게 나누어준다...

새로운 한주! 모든분께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 하시길...

Sort:  

19번으로 참여합니다.

저는 3 하겟습니다...
절대로 나올수 없음... 다음달이 3월달 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3월달이라 절대 나올수 없다니...대단해요^^

셀봇하니...글이 위로 올라오는군여 .ㅋ.ㅋㅋ
극도로 축하 받고 싶습니다...^_^
축하6.jpg

2번 절~대 ~ 안나옵니다.
2주 연속으로 나왔으니까요!ㅋㅋㅋㅋ
재밌는 프로젝트 응원하며 보팅ㅋㅋㅋㅋㅋ
당첨되면 모른척하기 없긔?ㅎㅎㅎㅎ

ㅎㅎ 어떤번호는 3주연속 나온적도 있는데...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물론 잠수타야죠~ ㅎㅎ

38번 하겠습니다.

38광땡 처럼 시장이 강해지기를 기원하며..

기다리면 쨍한 날도 오겠죠^^ 화이팅~

45번 가보겠습니다~! ㅎㅎ

크아아 독거님 돌아오시자마자 또 이런 이벤트를 벌이시다니.
저는 그럼 10번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인조이님~ 참여가 처음인가요?
이건 제법 오래전부터 계속 해오던 이벤트인데...ㅎㅎ

저 이번이 두번째요!!!
12월에 가입해서 그런가 봅니당 ㅎㅎㅎㅎ

아~ 그랬군요^^ 많이 참여해 주세요~
뭐~ 당첨은 거의 안되지만...함께 즐기는거죠^^

3번 참가 !

반갑습니다^^ 개굴맨님~ 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감사합니다닿ㅎ

저는 37번으로 즐겨보겠습니당~^^

참여해봅니다!!^^
43

7번 안나올듯 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027.12
ETH 3421.1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