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커스텀 굿즈 4번째 주인공은? 이번엔 이오스 굿즈로! ^^ [3d printing goods design series No.20]

in #kr6 years ago

스티밋 공작소.jpg


As for this time's 3D printing goods, I have produced a custom item for my follower @donekim. He has posted high quality news about EOS quickly and accurately.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랜덤으로 진행하고 있는 커스텀 굿즈 디자인 시리즈.
이번에는 항상 양질의 이오스 컨텐츠를 포스팅 해 주시고계신
@donekim 님 이십니다. 이오스에 관심없던 저도 이오스 투자자로
만들어 주신 분이시죠 ^^


No.20_ 3d printing custom goods for donekim
제작 소요시간 | 🕑 1 days








커스텀 굿즈를 만들기 위해 먼저 프로필을 살펴 보았습니다.도네님? 디온님? 다양한 닉네임으로 불리우고 계시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는 DONE 폰트로 된 간단한 이미지라..저걸 가지고 뭘 만들기는 쉽지않아 보였습니다.


뭘 만들어 드릴까 생각하다가..예전에 제가 이오스 무드램프 포스팅 했을 때 댓글 달아주신게 생각나더군요~ 이오스코인을 만들어 달라는 댓글이었죠 ^^ 네! 오늘은 이오스 코인인데요~ 디온님 만을 위한 비공식 이오스코인을 만들어보았습니다. ㅎㅎ






EOS-1.jpg

이오스 관련 이미지를 찾아보았는데.. 위 이미지가 제일 멋있어 보였습니다. 이미지를 보는 순간 아이디어가 떠오르기도 했구요 ^^






ezgif.com-optimize (20).gif

며칠 전에 소개해 드렸던 3d 프린팅 사진 기억나시나요? 리쏘페인이라는 기법이었죠? 이 기법으로 오래전에는 비밀을 조각해 넣기도 했답니다. 빛을 비추어야만 정확한 형태가 나타나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뭔가 암호화폐와 연관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팍? 저에게만 느낌이 오는 것일 수도..ㅎㅎ






GIF.gif



일단 머리보다 손이 빠른 저는 벌써 모델링으로 만들고 있었습니다 ^^ 디자인은 최대한 심플하게 컨셉이 잘 들어나도록 했습니다. 이 이오스코인의 또 다른 특징은 측면에 글자를 새겨넣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생산방식으로는 쉽게 할 수 없는 작업입니다. 레이져로 새기면 가능하긴 하겠네요
측면에는 디온님 아이디와 첫 포스팅 날짜, 프로필에 써 있던 문구 Hope for the best Plan for the worst 를 넣었습니다. 이제 3d 프린팅을 해봐야겠죠?








ezgif.com-optimize.gif

스팀코인을 뽑아 본 가락이 있어서 그런지 한방에 잘 나와주었습니다 ^^ 리쏘페인으로 만들어서 눕혀 놨을 때 보다는 빛을 비추어야 느낌이 좀 더 살아납니다. 코인은 두께가 3mm 밖에 되지 않아서 리쏘페인 효과를 100% 발휘 하지 못하는게 아쉽긴 하지만 나름 괜찮게 나왔습니다.







ezgif.com-optimize (1).gif

앰버 컬러의 원재료 느낌도 나쁘진 않았는데..골드스프레이 느낌도 궁금해서 한번 적용해 보았습니다. 스프레이를 해보니 아무래도 코인의 느낌이 살려면 골드컬러가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코인 디자인의 주연같은 조연! 측면에 새겼던 글자들도 멋지게 잘 나왔죠? ^^







코인 홀더에 장착한 뒤 단독샷도 찍어보고 스팀코인과 나란히 놓고 찍어봅니다. 스팀과 이오스! 네드가 싸우지 않고 함께였다면 지금은 더 강력한 스팀이 되어가고 있을지..ㅎㅎ 스팀과 이오스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


여기까지 디온님 커스텀 굿즈! 이오스 코인 제작기였습니다. 디온님 주소는 알고있으니 포장 잘 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앞으로도 양질의 이오스 포스팅 기대할께요~! 다음 커스텀 굿즈 제작기도 기대해주세요~

PS: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 좀 전에 디온님 60명성 달성하셨군요 ^^ 자연스럽게 60명성 선물이 되겠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스티밋 공작소.jpg



Steemit goods collection

2  0  1  8




연필꽂이.png

스팀잇 연필꽂이


제작일 17.12.29


스팀잇 무드등 2.png

스팀잇 무드등 2


제작일 18.02.10


스팀코인.png

스팀 코인


제작일 18.05.18


1.png

이오스 무드등


제작일 18.08.02


스팀잇 시계.png

스팀잇 시계


제작일 18.01.11


스팀잇 피젯 스피너.png

피젯스피너 1


제작일 18.03.01


스팀코인 스플래쉬.png

스팀코인 스탠드


제작일 18.05.23


2.png

mastertri님 굿즈


제작일 18.08.09


고래 연필꽂이.png

고래 연필꽂이


제작일 18.01.20


스팀잇 피젯 스피너 2.jpg

피젯스피너2


제작일 18.03.05


스팀 To the Moon 조명.png

To the Moon 조명


제작일 18.06.11


3.png

skan님 굿즈


제작일 18.08.12


스팀잇 무드등 1.png

스팀잇 무드등 1


제작일 18.02.02


스팀잇 텍스스 소품.png

텍스트소품


제작일 18.04.01


스팀 To the Moon 소품.png

To the Moon 소품


제작일 18.06.15


4.png

gilma님 굿즈


제작일 18.08.16











스티밋공작소.gif


Footer_designkoi.png

Sort:  

작품들 볼때마다 정말 신기방기합니다^^

동감입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이런 댓글때문에 작품활동을 멈출수가 없어요~^^

@donekim 님 좋은꿈 꾸셨나봐요.
축하드려요.

ㅎㅎ 로또는 사셨으려나 모르겠네요~

크.... 금손금손....
해외배송 가격은 정해졌나요~~??ㅋㅋㅋ

ㅎㅎ 해외 거주하시나 보군요..차..착불?? ^^

ㅋㅋㅋㅋ 지난번에 말씀 드렸었는데... 저때문에 해외배송 고려해봐야겠다고도 하셨는데.....ㅋㅋㅋ 워낙 소통하시는 분이 많으시다보니....ㅎㅎㅎ

스팀으로 뭔가 구매하고 싶긴 한데 태국에서는 판매하는 사람이 없어서...ㅎㅎ

이야~ 아주 기가막히게 멋진 선물이 되겠네요! ^--^

한손님께도 언젠가 멋진 선물을 해드리고 싶네요 ^^ 메일은 잘 확인했습니다.

우와아!! 코이님 너무 감사합니다!! 소원이 이루어졌군요!! 이건 미약한 풀보팅이 너무 죄송할따름입니다 ㅠㅠㅠ 가보로 간직하겠습니다!! 진짜 예쁘고 영롱합니다 :D

혹시 코이님 이오스 계정은 별도로 생성하셨나요? 아직 없으시다면 제가 보은의 의미로 이오스 계정이라도 생성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맘에 들어하시는 것 같아 저도 기분이 좋네요 ^___^ 이오스 계정 아직 못만들었는데.. 계정 생성 도와주시면 좋죠!! ^^ 우찌해야하나요?

이렇게 영롱하고 예쁜 이오스 토큰을 보고 어찌 맘에 안들 수가 있겠습니까 ㅠㅠ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예쁜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명성 60을 달성했더니 코이 싼타님께서 방문을 하시는군요 ^^ㅎㅎㅎㅎ 정말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진을 계속 넋놓고 보고 있게 되네요!

https://account.manamine.net/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만드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오치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약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진행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어려우신 부분 있으시면 저에게 알려주세요! 마지막에 메모를 복사한 뒤에 댓글로 붙여넣기 해서 저에게 알려주시면 계정생성에 필요한 이오스를 제가 결제하겠습니다!

designkoi.png

계정이름이 제한이 많아서 ㅋㅋ 고민하게 만드네요~ 친절한 디온님 설명대로 진행해보니 어렵진 않네유~^^
MEMO:

이거 복사해서 보여드리면 되는거죠~? 이제 기다리면 되나요? ^^

넵 프라이빗키와 퍼블릭키는 잘 저장하셨죠?
코이님의 계정 생성을 축하드립니다!! :D

eosflare.io에 접속하셔서 코이님 계정명으로 검색한 번 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모르니 확인하셨으면 댓글 내용은 삭제부탁드립니당! :D

오오~~ 디온님 감사합니다! 확인했어요 ㅎㅎ 이제 저도 이오스 계정이 생겼군요 맛점하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래용~^^

이제 슬슬 스캐터 사용법과 다양한 댑들 사용법 공부도 시작하셔야겠네요 :D 이오스 세계 입문을 축하드립니다! 코이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D

기왕 연구하시는 김에 어른 아이 다 좋아하는
예쁜 캐릭터 인형도 개발해 보세요.
인기 좋을듯 해요.

예쁜 캐릭터 인형이라면 스티키몬스터같은거 말씀하시는거죠~? ^^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그런거 만들어보려고 공부하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와!! 범접할 수 없는 포스가 느껴지네요
뉴비라 그저 신기할따름입니다
보팅하구 갈게요^^

3d프린터랑 조금만 친해지면 누구나 충분히 범접 가능합니다~^^ 보팅감사해요!

@donekim 님에게 특별한 선물로 기억될것같아요!
와~ 진짜 행복하시겠네용

언젠가 뽀돌님께도 깜짝선물을 할지 몰라요~ 랜덤이니까요 ^^

진짜 멋진 코이님...ㅠ ㅠ 머리보다 손이 빠르신 코이님!!! 나중에 편집샵? 같은거 내시면 다 사갈거같아여....^^

스팀 만원가면 편집샵 낼 수 있을거 같은데용? ^^ 자~ 이제 스팀잇에 다시 돌아오셨으니 재밌는 승무원이야기 또 해주시죠~~! (기대기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8.57
ETH 2912.52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