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오예~! 팔로우 100명 기념 이벤트 입니다~^^ (12월31일까지)

in #event7 years ago (edited)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서울 집에 올라가서 조카들 선물도 사주고
동생 컴퓨터도 봐주고~가족들하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알차게 보냈습니다~

3일만에 스티밋에 포스팅을 하네요 ^^;
스티밋을 하고 싶었지만 아직은 블로그가 낯선 뉴비라..
포스팅 하려면 마음의 준비와 함께 길게는 2~3시간을 할애 해야
하기때문에 쉽지 않더라구요 ㅜㅜ 그냥 간단하게 일상적인 포스팅을
해도 되는데 말이죠..ㅎㅎ


자~자~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스티밋 한지 1달이 조금 넘었는데..어제보니 팔로워 100명이 되었더라구요 ㅎㅎ

지금 보니 다시 99명..ㅎㅎㅎ 팔로우 해제한 사람~누굽니꽈~~!! 돌아와 주세요~

그래서 100팔로우 기념으로 조금 재밌는걸 준비해 봤습니다~


printer-1455166_960_720.jpg

3D 프린터라고 들어보셨죠? 프린터인데 플라스틱으로 출력해서 물건을
만들어주는 기계입니다~ 이해를 돕기위해 3D 프린터에 대한 설명을 잠깐 드리면


Filament_Driver_diagram.svg.png

  1. 플라스틱 재료입니다. 보통 2mm 정도 굵기로 롤에 돌돌 말려있어요
  2. 재료를 이송시키는 롤러이구요
  3. 이송된 플라스틱 재료를 녹여주는 장치입니다.
  4. 녹은 재료는 제품을 천천히 적층하면서 형태를 만들게 됩니다~

간단하죠? ^^ 그래서.. 본론은~~
앞으로 이걸 활용해서 이벤트를 하면 재밌겠다~ 생각했습니다ㅎㅎ

저도 제품디자인을 하다보니 이것저것 만드는걸
좋아해서 저렴한 3D 프린터를 1대 보유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몇일전에 팔로워100명 이벤트를 준비하기위해
부랴부랴 디자인을 했더랬죠~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올랐지만..
귀여운 스티밋 로고를 활용한 연필꽂이
꽂혔습니다~^^ 어떻게 만들었냐면요~


우선 스티밋 로고를 선으로 그려서 4단계에 걸쳐 3d 프린팅이 잘 되도록
3차원 모델링을 해주었습니다~


ezgif.com-gif-maker.gif

그 다음 출력이 잘 되는지..시간과 재료는 얼마나 들어가는지 미리보기로
확인합니다~ 연필꽂이 형태가 쭉쭉 올라가면서 만들어지는게 보이시죠? ^^
시간을 보니~12시간 걸린데요 ㅎㅎㅎㅎ ;; 뭐..제가 하는게 아니고 기계가 하는거니깐..


ezgif.com-optimize (4).gif

이제 출력을 합니다~ 12시간이 걸리므로 빨리 결과물을 보고싶은 저는..
자는 동안 출력을 했습니다~ ^^


아침에 눈을 떠보니 이렇게 오늘의 Event Item이~ 뙇!!! 하고
완성 되었습니다 ! ^^

만질 수 없었던 하나의 아이디어가 이렇게 제품이 되는걸 보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맛에 제품디자인을 하죠..ㅎㅎ
기술의 발전이 너무 고맙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의뢰해서
만들어 보려면 몇 십만~몇 백만원은 들어갔는데 말이죠~!!


ezgif.com-optimize (2).gif

옆에는 제 아이디를 넣어 봤습니다~ 커스텀 한정판 이니까요 ㅎㅎ
이벤트 제품에도 당연히 아이디를 넣어 드립니다~


ezgif.com-optimize (3).gif

내구성이 좋은지..요렇게 마구 마구 연필과 도구들을 투척해 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튼튼합니다~^^

원래는 뚜껑이 있어서 스티밋 로고의 흰색부분만 꽂을려고 했는데
활용도가 떨어지는 것 같고 보기에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뚜껑은
생략했습니다~


_MG_0930.JPG

예쁘게 스틸샷을 한장 남겨봅니다~ㅎㅎ




스티밋로고 연필꽂이 어떠신가요?
이 연필꽂이의 가치를 굳이 따져보면 대략 2만5천원 정도 합니다

3D 출력을 의뢰하면 시간당 2천원은 받더라구요..
그럼 12시간 X 2,000원 + 재료비, 전기세..
세상에 없는 커스텀이니깐 +알파 ㅎㅎㅎ

그럼 이 아이를 가지고 이벤트를 해보겠습니다! ㅎㅎ

이벤트 제품에는 자신의 아이디와 스티밋 로고가 들어갑니다


이벤트 신청방법!


  1. 댓글에 '이벤트 신청합니다' 라고 달아줍니다.

  2. 0.1 스팀달러 (SBD) 를 저에게 보내줍니다.

    이 부분은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벤트 포스팅을 봤는데.. 결론은 해보기로 했습니다~
    입금된 스팀달러는 배송비로 사용하고 남은 건
    세 아이를 후원하고 있는 @girina79님께 기부하려고 합니다.

  3. 신청은 12월31일 까지 받겠습니다.


얼마나 호응이 있을지 감이 없기에.. 일단 신청인원 5명당 1명을 선정하려고
합니다..예를들어 댓글이 15개 달리면 3명을 뽑겠죠? ^^

선정방식은.. 뭐~뽑기.. 주사위..등이 있던데 좀 더 재밌는 방법을
찾아 보겠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려요~!!

  • P.S)마감일까지 5명 댓글이 달릴 때마다 선정해서 결과를 공지하도록 할께요~!
  • 선정방식은 네이버 사다리로 결정했습니다.
  • 1차 당첨자는 @tworld 님 이십니다 ^^ 축하드려요!
  • 2차는 현재 (agar님, yidar님, youthme님, shchoi님,mastertri님) 진행합니다. @mastertri님이 2차 당첨되셨습니다! ^^
  • 3차 신청해주세요~! ^^
  • 마지막까지 신청자가 5명이 안되면 신청인원 만큼만 추첨 진행합니다!
  • 당첨 안되신 분들을 위해서 마지막 날은 "꽝!자 부활전" 해볼께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9B6E21C3E3D49ED5580CC7047B2D7D78.gif

Sort:  

우하하 제가 만들어서 써도 되는거죠!?

하지만, 신청도 합니다!

ㅎㅎㅎ 네~ 만들어서 사용하셔도 되죠~^^ 근데 너무 많은 SBD를 보내주셨어요~ ㅜㅜ 대문은 그냥 이벤트로 만들어 드린건데 받아도 되나 싶네요 ^^;;; 암튼 좋은일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곳에 사용해주세요! 디자인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정 부담스러우시면 다음에 이벤트 하면 로고 하나 또 만들어주시는 것으로...ㅎㅎ

디자인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 주시니 너무 고맙네요 ㅎㅎ 대문 이벤트는 자주
할거에요~!! 다음에 또 만들어 드릴께요~^^

잊지못할 @designkoi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짱재밌는 @gilma님이 그러는데 정말 흥분되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에고~~넘나 고맙습니다 개부장님^^ 무엇을 사먹어야 할까요? ㅎㅎㅎ보내주신 SBD는 좋은일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끝내주는 @designkoi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분위기있는 @sjchoi님이 그러는데 정말 분위기있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신청합니다! ^^
tip!

기린아님~ 신청 확인 했습니다! 근데 tip 은 뭔가요? 신기하네요..ㅎㅎㅎ 댓글에 tip 이라고 달면 tipu 가 보팅해주는건가요? 맞나..?

tipu에 돈을 입금하고 사용하는거예요ㅎㅎ
파워가 약할때 쓰기도하고 페이아웃 기다릴 필요도 없으니 편하죠ㅎㅎ

아항~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오늘도 새로운거 하나 알았네요 ㅎㅎ

이벤트 신청합니다!
3d 프린터 신기하네요 ㅎㅎ 이런 참신한 이벤트를 해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100팔로워도 축하합니다^^ @축하해

네~기술이 참 빨리 발전합니다..사용하는 저도 아직 신기해요~ㅋㅋ 축하 감사드리고 참여확인 완료! ^^ 축하해 태그도 감사합니다~!!

이분위기 그대로 !!! 앞으로 꾸준히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저도 신청 합니다 !!!!

고맙습니다~^^ 꾸준히 활동하는게 쉬우면서도 어려운것 같아요~ 너무 부담갖지 않고 얇고 길게 가려구요 ㅎㅎ

0.1 sbd가 확인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

보내 드렸습니다 ^^ 회사라서 ㅎㅎㅎㅎ 제꺼 댓글 다느라 ㅎㅎㅎ 죄송합니다 ! ㅎ

아~ 그러셨구나 ㅎㅎ 확인 했습니다~ ^^

티월드님~ 바쁘신가요? ㅎㅎ 제품 나왔습니다! 주소알려주세요 ^^

tworld.jpg

감사합니다 ^^ steemchat 이나 카톡으로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 ^^ 아이디 알려주시면 .. ㅎㅎ

스팀챗 하려고 했더니 너무 느리네요..ㅜㅜ 카톡~아이디 designkoi 입니다~^^

@tworld 님이 1차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ㅎㅎ 축하드립니다 !!

https://steemit.com/event/@designkoi/event-100-1 --> 여기서 확인하세용~!

99.... 다시 100 팔로워가 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축하해
이벤트~~~~!! 제가 1등으로 신청해보겠습니다~~ :)

와~ㅎㅎㅎ @gilma님 100번째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신청도 감사드립니다 ^^

우와
이벤트신청합니당ㅎㅎ
그리고 100팔로워도축하드려용🎉

고맙습니다~ 신청 확인 완료! ^^

오 저도 작년에 3D프린터 관련동아리에서 반지를 만들었었는데 아시는 분이 있으니 뭔가 좋네요 ㅎ
팔로우하겠습니닷!

오! 그러셨군요~ 스티밋에도 메이커들이 많아 졌으면 좋겠네요 ^^ 저도 맞팔 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15.30
ETH 2740.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