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signkoi] 커스텀 굿즈 4번째 주인공은? 이번엔 이오스 굿즈로! ^^ [3d printing goods design series No.20]

in #kr6 years ago

우와아!! 코이님 너무 감사합니다!! 소원이 이루어졌군요!! 이건 미약한 풀보팅이 너무 죄송할따름입니다 ㅠㅠㅠ 가보로 간직하겠습니다!! 진짜 예쁘고 영롱합니다 :D

혹시 코이님 이오스 계정은 별도로 생성하셨나요? 아직 없으시다면 제가 보은의 의미로 이오스 계정이라도 생성해드리고 싶습니다!

Sort:  

ㅎㅎ 맘에 들어하시는 것 같아 저도 기분이 좋네요 ^___^ 이오스 계정 아직 못만들었는데.. 계정 생성 도와주시면 좋죠!! ^^ 우찌해야하나요?

이렇게 영롱하고 예쁜 이오스 토큰을 보고 어찌 맘에 안들 수가 있겠습니까 ㅠㅠ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예쁜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명성 60을 달성했더니 코이 싼타님께서 방문을 하시는군요 ^^ㅎㅎㅎㅎ 정말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진을 계속 넋놓고 보고 있게 되네요!

https://account.manamine.net/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만드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오치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약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진행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어려우신 부분 있으시면 저에게 알려주세요! 마지막에 메모를 복사한 뒤에 댓글로 붙여넣기 해서 저에게 알려주시면 계정생성에 필요한 이오스를 제가 결제하겠습니다!

designkoi.png

계정이름이 제한이 많아서 ㅋㅋ 고민하게 만드네요~ 친절한 디온님 설명대로 진행해보니 어렵진 않네유~^^
MEMO:

이거 복사해서 보여드리면 되는거죠~? 이제 기다리면 되나요? ^^

넵 프라이빗키와 퍼블릭키는 잘 저장하셨죠?
코이님의 계정 생성을 축하드립니다!! :D

eosflare.io에 접속하셔서 코이님 계정명으로 검색한 번 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모르니 확인하셨으면 댓글 내용은 삭제부탁드립니당! :D

오오~~ 디온님 감사합니다! 확인했어요 ㅎㅎ 이제 저도 이오스 계정이 생겼군요 맛점하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래용~^^

이제 슬슬 스캐터 사용법과 다양한 댑들 사용법 공부도 시작하셔야겠네요 :D 이오스 세계 입문을 축하드립니다! 코이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20.96
ETH 3915.32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