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chelin Guide #7] 아산 아름다운CC (미세먼지 라운딩)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
[big door created by @inhigh]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캡짱 @capzzang 입니다. ^^


오늘 골슐랭가이드에서 둘러볼 골프장은 충남 아산에 위치한 아름다운CC입니다.

보통 골프약속은 최소 1주일에서 열흘전에 잡히기 떄문에 당일 날씨는 운에 맡겨야합니다.
오늘은 최악의 미세먼지안개와 전반 내내 싸우다 후반에야 제대로 된 라운딩을 한 듯 하네요 ㅜㅜ

  • 아름다운CC 정보

  • 위치
    : 충남 아산시 영인면 영인산로 440 (T. 041) 536-8000 )
  • 코스정보
    : Hill Course(9홀), Lake Course(9홀) - 18홀 파72(총6,711m), 중지
  • 비용
    : 그린피(홈페이지 기준) - 주중 180,000원, 주말 230,000원, 카트비(18홀,4인) - 80,000원, 캐디피(18홀, 4인) - 120,000원


  • 예약 Tip

인터넷으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며 비수기나 1부티는 자체 이벤트나 행사를 이용해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오늘 저는 1부 7시25분 티로 그린피+카트비(이벤트 무료쿠폰사용)+캐디피+조식(우거지해장국, 1만5천원)+어묵탕(4인,3만원)+커피(8천원) = 14만원에 다녀왔습니다. 대충 계산해보니 오늘 그린피가 6만원이었네요 ㅎ

인터넷 회원 가입 후 골프장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나 생일쿠폰 등을 잘 활용하면 저렴한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

  • 부근 맛집

☞ 오늘은 병원 예약 때문에 운동 후 점심을 못먹고 그냥 왔습니다.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nYKJ4.jpg

새벽 5시 30분 집을 나서서 가는 길 - 공부를 이렇게 했으면..ㅡㅡ;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0G4y.jpg

골프장 부근까지 왔는데도 미세먼지안개가 심상치 않습니다...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2knw.jpg

일단 클럽하우스에서 소고기 양지부위가 들어간 우거지해장국으로 배를 든든히 채웁니다.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5lVE.jpg

황사마스크 끼고 있는 동반자들..마치 화생방전을 치루고 있는 듯 하네요 ㅎ
(오늘은 교육생 캐디분까지 동반하여 두 분의 캐디님이 게임진행을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5인용 카트에 6명이 타고 다녔습니다 ^^;)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9tFE.jpg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b7Ym.jpg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d3k6.jpg

전반 9홀을 안개속에서 헤매다가 스타트하우스에서 어묵탕을 한 그릇하면서 잠시 쉽니다. 급히 먹느라 어묵탕 사진은 없네요 ㅎ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7yka.jpg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eHD4.jpg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glVM.jpg

후반 9홀엔 안개가 서서히 걷혀 좋은 날씨로 마무리 했습니다.


KakaoTalk_Moim_53tawzdr4SnaA3HrM6hey6sr7oi0ee.jpg

클럽하우스 앞에 위치한 마지막 홀 그린 - 3월의 그린치고 관리가 너무 잘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 총평

아름다운CC는 코스 레이아웃이 단조롭지 않고 전장 또한 짧지 않은 구장이며 충남 아산에 위치하고 있지만 접근성이 나쁘지 않아 가끔 가는 곳 입니다.(오늘 용인에서 새벽시간에 50분이 채 안걸렸음)
SBS골프 프로그램 촬영을 자주하는 곳이며 오늘도 레이크코스에서 '더매치'란 프로그램을 촬영 중 이었는데 이 때문이었는지(?) 오늘 그린 관리 상태는 아주 훌륭했습니다 ^^

  • 별점

접근성: ★★★☆☆
코스: ★★★★☆
관리상태: ★★★☆☆
가격: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성심껏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e you again~ ^^


[이미지 출처: by capzzang ]


[Golf steem #1] 골프의 매력
[Golf steem #2] 골프를 처음 시작할 때 준비물
[Golf steem #3] 골프연습 어디서 어떻게 할까
[Golf steem #4] 골프경기 방식에 대해 알아보자
[Golf steem #5] 골프 매너에 관한 이야기-1편
[Golf steem #6] 골프 매너에 관한 이야기-2편
[Golf steem #7] 스크린 골프 잘 치는 방법 - Tip1
[Golf steem #8] 스크린 골프 잘 치는 방법 - Tip2
[Golf steem #9] 100타 깨기 - 긍정마인드를 가져라
[Golf steem #10] 100타 깨기 - 힘을 빼자
[Golf steem #11] 100타 깨기 - 에이밍을 잘하자
[Golf steem #12] 100타 깨기 - 퍼팅 거리감을 잡자
[Golf steem #13] 100타 깨기 - 전략을 세워 공략하자
[Golf Steem #14] 스윙 할 때 숨 참으세요? 쉬세요?


[Golchelin Guide #1] 골슐랭가이드를 소개합니다.
[Golchelin Guide #2] 용인 레이크사이드CC
[Golchelin Guide #3] 충주 센테리움CC
[Golchelin Guide #4] 용인 한원CC
[Golchelin Guide #5] 진천 히든밸리GC
[Golchelin Guide #6] 곤지암 남촌CC
[Golchelin Guide #7]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현재 저는 <Qna서포터즈>에서 활동 중입니다.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시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저를 비롯한 Qna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뉴비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와 리스팀은 항상 환영입니다. ^^

Sort:  

한번 가봐야 겠네요

아직 안가보셨으면 추천 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구장입니다 ^^

미세먼지 속에서 라운딩..
시야도 확보되지 않고 여러모로 고생하고 오셨을거 같아요.
간만에 올려주신 골슐랭가이드 잘 보고 갑니다~!

수명이 몇년은 단축된 듯 하네요..정말이지 미세먼지 넘 심각합니다 ㅜㅜ
골프장들도 심각성을 느끼고 우천취소와 같이 미세먼지 취소를 허용해야 할 듯..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 미세먼지로 인해 취소는 가능해야될거 같아요!

갑장님 인사하러 왔습니다..♡

해라님 방문 감사합니다~ ^^

왔으면 연락이라도 하시지...

일이 바빠서 여기선 조용히 살려구요 ㅎㅎㅎ

5번째 사진 나무가 멋지네요. 저도 우거지 해장국 좋아 합니다. 깔끔한 맛이 나는거 말고 가마솥에 푹 끓여 흐물흐물 한걸 국자로 떠서 주는걸 최고로 좋아 합니다

클럽하우스 바로 앞에 조경으로 심어놓은 나무라 꽤 가격이 나갈 듯하더라구요~ ㅎㅎ
가마솥은 아니었겠지만 암튼 우거지는 맛났습니다 ^^;

오호 골프장 리뷰인가욧?! ㅎㅎ 이러한 환경에서도 열심히 하시는 캡짱님!

취미 생활하다 병 얻을 듯 합니다. 목이 넘 칼칼하고 가슴이 답답해서 저녁 먹으면서 술한잔 했네요~ ㅡㅡ;

와... 오늘 진짜 미세먼지 장난아니던데... 정말 골프에 대한 열정이 장난아니시군요!!! 골알못인 저에게는 왜 어묵탕 사진이 아쉬운 걸까요... ㅎㅎㅎ
다음번에는 날씨보시고 계획하셔서 미세먼지 피해를 덜 받으시길....

어..어묵탕은 스티미언의 본분을 잠시 망각했습니다 ㅜㅜ 미세먼지 이게 참 미리 알 수 있는게 아니라 괴롭네요~ 골프를 접어야하나... ㅎㅎ

미세먼지 때문에 운동이 역효과가 나는 건 아니겠지요??
밖에서 열심히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미세먼지가 쥐약이지요.

저도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오히려 건강에 해로운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주 들어요.ㅜㅜ

미세먼지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네요.

제가 오늘 겪어보니 백퍼 역 효과인듯 합니다. 밤이 깊어지니 목이 너무 아프네요..다음 세대를 생각하니 마음도 아파집니다 ㅜㅜ

골프장은 가본적이 없어서...
날씨가 좋으면 경치가 쥑이겠네요~ ^^

아무래도 야외에서 하는 운동이라 날씨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

열흘전에 골프약속 잡았는데 비가 주륵주륵오면 난감하겠어요 ㅠㅠ 해장국이 참 맛있곘네요 ^^

차라리 비가 내리면 우천취소하면 되는데...미세먼지는 규정이 없어서 그냥 중금속마시면서 운동해야하는..문제가 심각하네요 ㅜㅜ 해장국은 맛났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190.13
ETH 3187.5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