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chelin Guide #1] 골슐랭가이드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
[big door created by @inhigh]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캡짱@capzzang입니다. ^^


먼저 현재 진행 중인 [100팔로워 기념] 10스달 이벤트 by @capzzang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이웃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__)))

저는 이번주 내내 연이은 원화채굴작업에 정신없이 지냈습니다.
오늘은 한참동안 구상만 하고 있었던 골슐랭가이드 연재 취지와 포스팅 계획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사실 지난 Golf steem들을 통해 골프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소개해드린데 이어 다음 글을 구상하던 중 한동안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올해로 골프를 친지 9년차에 접어 들긴했지만 제가 무슨 프로도 아니고 80대 초중반의 스코어를 겨우겨우 유지하고 있는 아마추어골퍼의 입장에서 여러분께 골프레슨을 해드린다는건 정말 적절치 않다 판단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골프에 관해 어떤 유익한 정보를 드릴 수 있을까 고심하던 중...

문득 계산해보니 8년을 꾸준히 한 시즌 평균 100회... 라운딩만 800회 가까이 했으니 골프장에 대한 진솔한 가이드를 드릴순 있겠다 싶었습니다.
(1회 라운딩당 평균비용이 대략 15만원정도니..계산해보면 음.... ㅡㅡ;;)

앞으로 골슐랭가이드를 통해서 지금껏 제가 열심히 다녔던 여러 골프장에 대한 코스정보와 부킹정보 그리고 가성비에 대한 저의 진솔한 평가를 별점(☆)과 함께 연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연재될 골슐랭가이드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이상으로 포스팅 소개글을 마치겠습니다.^^

KakaoTalk_20180126_193646860.jpg
[짤방은 그동안의 제가 골프치면서 생긴 전리품입니다~ 자랑자랑 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see you again~ ^^




  • 캡짱@capzzang의 지난 Golf steem 보기

[Golf steem #1] 골프의 매력
[Golf steem #2] 골프를 처음 시작할 때 준비물
[Golf steem #3] 골프연습 어디서 어떻게 할까
[Golf steem #4] 골프경기 방식에 대해 알아보자
[Golf steem #5] 골프 매너에 관한 이야기-1편
[Golf steem #6] 골프 매너에 관한 이야기-2편
[Golf steem #7] 스크린 골프 잘 치는 방법 - Tip1
[Golf steem #8] 스크린 골프 잘 치는 방법 - Tip2

Sort:  

헉~~ 트로피가 산을 이루는데요?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친구들과 스크린골프를 치러갔다왔었는데
@capzzang님 연재글 읽고 친구들보다 먼저 앞서나가보고픈맘이.. ㅎㅎㅎ
레슨은 아니더라도 골프의 정석자세나 꿀팁등을 중간중간 조금씩이라도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 _)

네~ 기존 Golf steem 연재에서는 소소한 팁을 계속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관심 감사해요 ^^

캡짱님의 골슐랭가이드 포스팅 기대 할께욧!!!

잘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골슐랭이 라니 라니... ㅋㅋㅋ 기대 해봅니드

ㅎㅎ 주관적인 평가겠지만 최대한 솔직히 평가해 보려합니다 ^^

우왕 ~ 대단하신분이시다..
전 골프에 대해 잘모르지만 자주 찾아오면서 어느정도 기본지식 정도는 배워야겠습니다 ~^^

뭐 대단한건 아니고요 ㅎㅎ 가급적 제대로된 골프정보를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

헉 트로피가 핸디를 알려주시는듯 봄이되면 한수 배우겠습니다 ~~^^

채 놓은지 몇달째라 공이 맞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즐거운 필드밋업 기다려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