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습관의 북스팀] 11.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치과의사 '생각하기의 기술'

in #kr6 years ago

생각하는 것도 기술이 있을까?

낮에는 치과의사, 밤에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이중생활을 하는 한 남자의 생각하는 방법이 담긴 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근래 읽었던 책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쉽고 재밌게 읽은 책입니다 .

그랜트 슈나이더는  치과의사이지만, 만화가의 꿈을 버리지 못합니다. 하루에 한 장, 그래 딱 하루에 한 장이라도 꾸준히 그려보자는 마음으로 그림 그리기를 시작했죠. 처음 그의 그림이 실린 SNS 게시물에는 딱 2개의 댓글만 달렸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과 다르게 꾸준히, 매일매일 그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어딜가든 그는 스케치북을 들고 다녔고, 그림을 sns에서 올렸습니다. 그러자 어느날 뉴욕타임스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그림을 연재해달라는 요청이였죠. 

여기까지만 이야기하고 카드뉴스 보시죠 :) 

생각하기의 기술, 저자 '그랜트 슈나이더'

벌써 카드뉴스가 끝났냐구요~?

이 책은 카드뉴스를 2개로 나눠 만들었습니다 . 요거슨 예고편!! 책에 대한 내용은 지금 제작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궁금하신 분은 서점에서 슬쩍 한 번 보시거나, 구매도 추천드립니다!

[책습관의 북스팀] 01  세상을 향해 주먹을 뻗다. 손원평 작가의 '서른의 반격'
[책습관의 북스팀] 02. 유시민 작가의 '공감필법'
[책습관의 북스팀] 03. 천재 카피라이터의 7가지 글쓰기 노하우, 카피공부
[책습관의 북스팀] 04. '참 쉽죠?' 밥 아저씨는 원래 군인이었다.
[책습관의 북스팀] 05.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동화작가, '타샤의 그림'
[책습관의 북스팀] 06. 먹히는 콘텐츠 만드는 3가지 방법, '1.2초 찰나의 유혹'
[책습관의 북스팀] 07. 동일본 대지진에서 얻은 인사이트 '심플을 생각한다'
[책습관의 북스팀] 08. 천재 카피라이터의 10가지 원칙, '카피공부'
[책습관의 북스팀] 09. 동생이 주인공인 애니메이션을 만들다. '스티븐 유니버스'
[책습관의 북스팀] 10. 과학계의 난제를 고등학생이 풀다 '베리심플'

Sort:  

잘 보았습니다. 카드 뉴스도 직접 만드신 것인가요? 그렇다면 정말 대단하신 것인데^^

네! ㅎㅎㅎㅎ 일러스트는 책에서 따왔고 나머지는 디자인 툴로 작업했습니다 : )
이어지는 스토리도 기대해주세요!

좋은 카드 뉴스 감사해요
이어지는 내용도 궁금합니다!

의사들 중에 은근히 다른 분야의 일도 잘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주식 투자하는 의사, 춤추는 의사에 이어 만화 그리는 의사군요 ㅎㅎ

매일 스케치북을 끼고 다녔다는 말에서 당연한 건 없다는 생각을 하고 갑니다.

맞아요 ㅎㅎㅎ 뭔가 하나의 목표를 달성한 분들은 노력으로 결과를 만들어내는 법을 알아서 그런지, 다른 영역에서도 자기의 능력을 발휘하더라구요!

책이 출판일과 맞아 떨어지지 않는군요.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

생각하기의 기술이라는 책은 최근에 출판한거고 해당 그림은 오래전부터 그려와서 2013년도 상받는겁니다 : )ㅎㅎ 댓글 고맙습니다

디자인툴 어떤거 사용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ㅎ
감각이 탁월하시네요.ㅎ

저는 90% 이상 파워포인트로만 작업합니다! ㅎㅎㅎ

깔끔하니 좋은데요,라고 생각했답니다.ㅋ

이렇게 정리해주시니 너무 좋네요. 책도 읽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 강추드립니다 ㅎㅎㅎ

카드뉴스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 매일 새벽에 일어나 뭔가를 한다는 것 자체만으로.. 성공과 실패를 떠나서 존경 또 존경입니다. 저도 다음 생에는 그렇게..살아보려구요 ㅎㅎ

맞아요 ㅎㅎㅎ 새벽에 일어나 뭔가를 한다는 자체가 엄청난 의지죠.....잠이 많은 저로서는 ㅠㅜ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ㅎㅎㅎ 우박도 내리고!! 요즘 날씨가 !!
항상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