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 <식물은 처음입니다> 10. 바질 페스토 파스타 만들기

in #kr-webtoon6 years ago (edited)

본격 식물러들을 위한 식물웹툰 <식물은 처음입니다>

10. 바질 페스토 파스타 만들기

blog10_01.jpg

blog10_02.jpg

blog10_03.jpg

blog10_04.jpg

blog10_05.jpg

blog10_06.jpg

blog10_07.jpg

blog10_08.jpg

blog10_09.jpg

blog10_10.jpg

blog10_11.jpg

blog10_12.jpg

blog10_13.jpg

blog10_14.jpg

blog10_15.jpg

blog10_16.jpg

blog10_17.jpg

blog10_18.jpg

blog10_19.jpg

blog10_20.jpg

Last BLOG (1).jpg

글목록

01. 이영이의 봄
02. 미나의 봄
03. 민정이의 봄
04. 이영이의 정원
05. 안녕하세요, 뱅갈고무나무입니다
06. 식물은 처음이라
07. 안녕하세요, 스킨답서스입니다
08. 어쩌다 텃밭
09. 안녕하세요, 방울토마토입니다


안녕하세요 디아나문 @dianamun 입니다. 오늘은 이영이가 키우는 허브들을 재료로해서 바질 페스토 파스타 만들기 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이 부분은 제 동생 때문에 생각이 난 거였는데요. 동생이 제빵 공부를 할 때, 실제로 재료에 쓰일 허브들을 직접 키우면서 실습 때 사용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 식물을 이렇게도 활용할 수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식물을 키우는 이야기도 좋지만, 이렇게 식물을 활용한 무언가를 해보는 장면도 웹툰에 종종 등장시키려고해요. 토요일에는 모히토 만들기 편이 나옵니다. ^^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그림 작업하느라 고생해준 메이타야 @meitaya 작가님께도 응원의 메시지 많이 보내주세요 ~

오늘도 여러분들의 보팅과 리스팀은 힘이됩니다. ^^

작가소개 (1).jpg

Sort:  

Hi @dianamun!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raah!

@raah wrote lately about: Feel free to follow @raah if you like it :)

식물들이 공포에 떠는 모습이 재밌네요ㅎㅎ

ㅋㅋㅋㅋ 오늘 업데이트 될 내용에도 식물들이 벌벌 떨어요 ㅋㅋㅋ
식물들도 무섭지 않을까하여 한 번 표현해봤어요

🎁* Big Offer get it befoer Run out !🎁

  • Limited offer for limited people.
    Get $0.10 upvote for 7 days on your every new post you make.
    and eveyday random 1 person will get $10 upvote.

We have exclusive cheap plan for everyone. Visit our site to learn more and join the limited time offer at: CLICK HERE TO JOIN AND MORE INFO

한때 애플민트 키워보고 싶었는데
일단 저는 꽝손이라 ㅎㅎㅎ
나중에 식물금손 엄마님께 맡겨봐야겠어요~

어머님이 식물금손이시군요 ㅎㅎ
정말 생명을 잘 키우는 손도 타고나는 것 같아요 ㅎㅎ

바질 표정에 웃음짓게 되네요^^

귀엽죠 ~ ㅎㅎㅎ

정성스런 포스팅 잘 봤습니다.
파스타가 땡기는 점심입니다.
저는 시골에 살아서...
저런 음식 엄청 그립다눙

tip!

그러시군용 ㅎ
저도 웹툰으로 올려놓고 보니...
바질 페스토 파스타가 무척 땡기네요 ㅎㅎㅎ

ㅋㅋㅋ식물들이 너무 귀여워요...
무서운 인간이 미안해 ㅠㅠ

ㅎㅎㅎㅎ 식물들의 입장을 한 번 대변해보았습니다 ㅎㅎ

식물들 너무 귀여워요!!! 바질페스토 파스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 직접기른 식물들로 요리하면 더욱 요리에 애착이 갈것도 같아요^^ 그리고 모히또를 애플민트 잎으로 넣어서 만든다는 건 이 웹툰으로 알게 되었네요 ㅋ 그냥 이름도 모르고 맛있게만 먹었었거든요ㅋ 헤헤 @dianamun님 웹툰 재밌게 보고 갑니다^^!

드디어 제가 제일 관심이 가는 것이 나왔네요.
바질과 애플민트~~

바질 페스토를 만들어 먹고 싶어서 바질을 심었다가 방법을 몰라 그냥 자라는 것만 봤었거든요. 여기에 연재해 주시면 화단에 바질 씨를 올해 뿌려봐야겠어요.
바질이라고 되어 있는 씨는 뭐든 되는 거죠?

그리고 우리 화단에 현재 애플민트가 엄청 퍼져서 자라고 있어요.
모히또를 만드는 애플민트가 종류가 따로 있는 건지요.
현재 우리 화단에 있는 민트는 향이 너무 강하거든요.
향이 너무 강해 독하다는 느낌까지 드는데, 그런 것으로도 모히또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지...ㅜㅜ

언제 로즈마리도 다뤄주세요. 허브차를 만들어 먹고 싶어서요...

제가 너무 질문이 많았네요.^^

죄송해요 ㅜㅜ
저 역시 전문가가 아니라서 공부를 하나하나 하면서 웹툰을 제작하고 있거든요.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서 정확한 답변을 제가 드리기는 조금 어려울 것같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로 찾아보시는 게 더 정확할 거 같습니다. 많은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잉..침꼴딱..바질 페스토 파스타 없어서 못먹습니다요..정말...사랑스러운 웹툰이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자주와서 보고 갈게용^^

고맙습니다. 자주 찾아와주세요 ~
매주 화/토요일에 연재하고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37.47
ETH 3186.2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