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 <식물은 처음입니다> 05. 안녕하세요, 뱅갈고무나무입니다

in #kr-webtoon6 years ago (edited)

본격 식물러들을 위한 식물웹툰 <식물은 처음입니다>

05. 안녕하세요, 뱅갈고무나무입니다

blog05_01.jpg

blog05_02.jpg

blog05_03.jpg

blog05_04.jpg

blog05_05.jpg

blog05_06.jpg

blog05_07.jpg

blog05_08.jpg

blog05_09.jpg

blog05_10.jpg

blog05_11.jpg

blog05_12.jpg

blog05_13.jpg

blog05_14.jpg

blog05_15.jpg

blog05_16.jpg

Last BLOG.jpg

글목록

01. 이영이의 봄
02. 미나의 봄
03. 민정이의 봄
04. 이영이의 정원


안녕하세요 디아나문 @dianamun 입니다. 오늘은 뱅갈고무나무의 이야기를 전해드렸는데요. 뱅갈고무나무 역시 비교적 키우기 수월한 식물 중 하나로, 요즘같이 미세먼지 이슈가 많은 시기에 정말 필요한 식물인 것같아요. 게다가 가지치기를 하면 또 다른 뱅갈고무나무가 생긴다는 것이 저는 무엇보다 신기했답니다. 뭐랄까... 너무 쉽달까??? 저는 뭔가 '나.무.' 라고 하면, 키우기도 어렵고, 심기도 어렵고, 그렇게만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 웹툰을 준비하면서 여러모로 식물의 다양한 모습을 보게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오늘 뱅갈고무 가지치기를 할 때 소개된 식물 영양제는 누보의 '인테이크'라는 제품입니다. 보통은 물에 가지치기한 뱅갈고무나무를 담아두기만 하시는데요, 인테이크를 섞어서 담가주시면 훨씬 더 튼튼하게 뱅갈고무나무를 키우실 수 있답니다. 너무 연약한 상태라서 영양제를 준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더 빠르실 거예요.

메이타야 작가님은 @meitaya 지금 중국 웹툰이 대박이 나서 중국에 잠시 가셨어요. 중국 웹툰 플랫폼에서 메이타야 작가님의 웹툰이 지금 흥하는 중이랍니다. 금방 100만뷰를 넘어설 거 같아요. (이미 넘어섰을지도...) 이렇게 바쁜 와중에 <식물은 처음입니다> 웹툰을 그려주고 계신 메이타야 작가님께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보팅과 리스팀은 힘이됩니다~! (으쌰으쌰)

작가소개.jpg

Sort:  

어제 마침 양재꽃시장을 다녀온터라 이 웹툰이 더 반갑네요!ㅎ
식물이 주는 느린 교감이라 해야 할까요? 그런게 참 감동인거 같아요.

양재꽃시장 다녀오셨군요 ^^
어떠셨어요? 그러고보니 저는 꽃시장은 안 다녀온 것 같아요

봄이라 활기가 돌더라구요!ㅎㅎ
영감이 필요하실때 가시면 그리고 싶은게 많아지실꺼 같아요 :-)

때를 가리지 않는 미세먼지의 습격에 걱정들이 많은데, 이 뱅갈고무나무가 미세먼지를 많이 흡입한다니 집안에 키워도 좋겠네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고무나무( 큰 화분에 심겨 있는 것)와 다른 건가요??

알고 계신 것과 동일할 거예요.
뱅갈고무나무도 작은 화분에 담겨져있는 것들이 있어요. 그걸 다들 크게 크게 키우시더라구요. ^^

미세먼지 타파 식물이라닛 좋네요^^

고무나무가 제법이더라구요 +_+
미세먼지도 잘 잡아주고 ~

역시 중국 시장의 힘은 무섭지요. @meitaya님 웹툰이 중국에서 대박나셔서 앞으로 더 바빠지길 바래봅니다. ^^
오늘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넵넵 고맙습니다 ~ ^^
메이타야 작가님의 온라인 사인회라도 열까봐요

뱅갈고무나무라는 나무도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식물 무식자 ㅠㅠ 만화가 너무 귀엽고 따뜻하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고무나무가 종류가 많더라구요 !

집에 뱅갈고무나무 키우는것도 미세 먼지 해결의 방법이네요^^

네네 맞아요! 공기정화식물을 키워보세요 ^^

헐 !
대박!
이 기회에 나도 웹튠을 어디서 배우죠?

음... 글쎄요...
웹툰을 가르치는 곳을 제가 몰라서 안내를 해드리기는 어렵겠어요 @.@

집에서 뱅갈고무나무를 키우고있는데 미세먼지를 잡아주는건 처음알았어요! 집가서 잘 닦아줘야겠습니다

네네 ~ 잎을 잘 닦아주면 호흡을 더 잘한다고 하네요 ^^

어머 뱅갈 고무나무는 가지치기 하고 한달정도 관리해주면 이식할 수 있군요. 어머 왜 이제서야 봤지 ㅜ 그림 너무 예뻐요 :)

고맙습니다 ^^ 메이타야 작가님의 그림이 이번 작품이랑 정말 잘 어울리죠?
화/토요일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또 다른 이야기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아나문님~^^ 쪼야님 블로그 소개 보구 건너왔어요~ 고무나무도 물꽂이로 번식할 수 있는지 첨 알았네요^^ 그림이라 이해가 더 쉬운 것 같아요

미세먼지 때문에 걱정이 되신다면 <식물은 처음입니다> 웹툰과 함께 공기정화식물을 키워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84.14
ETH 2591.9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