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WEBTOON] <식물은 처음입니다> 10. 바질 페스토 파스타 만들기

in #kr-webtoon6 years ago

드디어 제가 제일 관심이 가는 것이 나왔네요.
바질과 애플민트~~

바질 페스토를 만들어 먹고 싶어서 바질을 심었다가 방법을 몰라 그냥 자라는 것만 봤었거든요. 여기에 연재해 주시면 화단에 바질 씨를 올해 뿌려봐야겠어요.
바질이라고 되어 있는 씨는 뭐든 되는 거죠?

그리고 우리 화단에 현재 애플민트가 엄청 퍼져서 자라고 있어요.
모히또를 만드는 애플민트가 종류가 따로 있는 건지요.
현재 우리 화단에 있는 민트는 향이 너무 강하거든요.
향이 너무 강해 독하다는 느낌까지 드는데, 그런 것으로도 모히또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지...ㅜㅜ

언제 로즈마리도 다뤄주세요. 허브차를 만들어 먹고 싶어서요...

제가 너무 질문이 많았네요.^^

Sort:  

죄송해요 ㅜㅜ
저 역시 전문가가 아니라서 공부를 하나하나 하면서 웹툰을 제작하고 있거든요.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서 정확한 답변을 제가 드리기는 조금 어려울 것같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로 찾아보시는 게 더 정확할 거 같습니다. 많은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