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n윔크] 부산여행

in #kr-pet6 years ago (edited)

vossam_네오윔크_부산_07.jpg

안녕하세요. @vossam과 함께 동거하는 네오윔크 입니다.


vossam_네오윔크_부산_01.jpg

저번에 네오랑 윔크 미용을 하고 그 다음날 갑자기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
아직 봄날씨여서 그런지 해변엔 사람이 적은 상태였습니다.

보쌈 : 파도 소리 나고~ 바람도 불고~ 좋구나~~


vossam_네오윔크_부산_02.jpg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제가 기억을 못하는 건지, 바다에 무언가가 세워져 있더라구요. 두 개 였는데 서로 마주보는 형태였던 것 같습니다.


vossam_네오윔크_부산_03.jpg

보쌈 : 목욕한지 얼마 안됐지만.. 바닷가에 왔으니 너네도 산책좀 해야지. 오랜시간 차 타느라 고생 해따~


vossam_네오윔크_부산_04.jpg

처음엔 주변을 살피더니, 뭐 살 판 났습니다.


vossam_네오윔크_부산_05.jpg

모래 속에 뭐 없나 계속 킁킁 대는 윔크와


vossam_네오윔크_부산_06.jpg

모래 목욕을 시도하는 네오..

보쌈 : 너 목욕한지 얼마 안됐거등~!! ㅜㅜ
네오 : 조아조아~~ ^^



Dancing puppy on sand


▶️ DTube
▶️ IPFS

보쌈 : 난 왜 눈물이 나냐~ ㅜㅜ

그나마 몸 털이라도 짧아진 게 다행이지요. ^^;;


vossam_네오윔크_부산_07.jpg

눈, 코 할 것 없이 모래가 잔뜩~

보쌈 : 행복하냐? 나도 좋다~ ㅜㅜ


vossam_네오윔크_부산_08.jpg

산책을 한 시간 정도 하고 나니 윔크는 지쳤나 봅니다. 배 깔고 아예 누웠어요 ^^;;


vossam_네오윔크_부산_09.jpg

조금 얌전해진 아이들을 위해


vossam_네오윔크_부산_10.jpg

물 배달을 하고

윔크 : 얼른 와!! 조아조아~
네오 : 물 주세요~ 열심히 춤 췄더니 목 말라요~ ^^


vossam_네오윔크_부산_11.jpg

잠시 아이들을 차에 넣어 둔 뒤에 반쪽과 함께 해안을 따라 걸었습니다.
해변보다 보도블록 위에 사람이 더 많더라구요. ㅋㅋ
산책하는 강아지들도 간간히 보였습니다.


vossam_네오윔크_부산_12.jpg

해운대 라는 글자도 보고. (사람이 많아서 기념 사진은 못찍었어요. ^^;;)


vossam_네오윔크_부산_13.jpg

여름 손님 맞이를 위해 무언가를 짓고 있더라구요. 다른 쪽에는 모래 언덕에서 사람들이 깔개?를 타고 있길래 같은 건가 했는데,


vossam_네오윔크_부산_14.jpg

맨 꼭대기를 줌으로 땡기니 조형물인가 싶더군요.
여름에 가시는 분은 뭔지 확인좀 부탁 드립니다. ^^

오랜만에 장거리로 애들과 바람 쏘였더니 피곤 하기도 하지만, 기분 전환은 확실히 되네요. 돌아온 날은 피곤해서 그냥 자고 다음날 애들 목욕 시켰다는건 비밀 입니다. ㅋㅋ



네오, 윔크의 생활 일기였습니다. ^^





[네오n윔크] 이야기 보기

[네오n윔크 지난이야기] 보기


Sort:  

A puppy is born blind, deaf, and toothless.

넘나 귀여운 네오와 윔크군요:) 사랑스런 아이들 사진에 흐뭇해지고 갑니다:)

가끔 멀리 가서 좋아하면.. 자주 해 주지 못함에 미안한 감이 들어요. ^^

네오와 윔크 가 즐겁고 신이났어요
해운대 가 사람이 없으니까 멋있네요
여름에 사람이 많을때만 보아서 그런가봐요 ^^

애들이 신나 하니까 보기는 좋더라구요. 하루 종일 차에 있느라 힘들어 하기도 했지만요.
해운대는 여름보단 봄, 가을이 좋은 것 같아요. 이젠 사람 많으면 제가 좀 힘들더라구요.

네오 윔크와 부산 여행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요새 부산 포스팅들이 많아 더 가고 싶어지네요;;

갑자기 출발 해서 일박 하고, 맛난 것도 먹고 좋았습니다. ^^
여름 되면 포스팅도 엄청 많아 지겠지요? 저야 강아지 두 마리 지만, 아이 둘은 짐 싸는 것도 힘들 것 같아요. ^^;;

어어~ ? 해운대 모래축제끝났나 보네요?

모래축제 였군요. 지금 찾아 보니 5.19-22 였네요.
5월 초에 다녀왔는데 그 때 부터 준비중이었나 봐요. 매 년 하는 지역축제네요. ^^;;

32087071_572208779827169_7979050789215666176_o.jpg
사진은 부산모레축제 페이스북에서 가져왔습니다

이 사진이 제가 본 그 구조물인가봐요. 성이었어요. ㅋㅋ

우와~ 규모가 엄청크네요ㅎㅎ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아주 신났네요~~!! ㅋㅋㅋ

저렇게 좋아할 줄 몰라서 처음에 당황했어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voss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바닷바람쐬고 윔크와 네오가 살판났겠네요. 거대한 모래조각인가봐요. 크기가 엄청난게 어마무시한 작품이 나올 것 같아요.

차 타고 가는 시간은 힘들어 했는데 막상 차에서 내리고 나니 넘 신나 하더라고요.
모래사장에 있던건 모래축제를 위한 조각이었나 봐요. 찾아 보니 성 모양을 만들고 있던 거였어요. ^^

the amazing shots and dogs have a great day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003.41
ETH 3122.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