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n윔크 지난이야기] 네오가 처음 오던 날

in #kr-pet6 years ago

안녕하세요. @vossam과 함께 동거하는 네오 입니다.

[네오n윔크 지난이야기]는 네오와 윔크의 과거 이야기 입니다. 6년동안 같이 지내면서 겪었던 사건, 사고, 감정들을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vossam_네오첫날_01.jpg

오늘은 네오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저는 강아지, 고양이, 새 등 동물을 좋아는 하지만, 회사 생활과 여러가지 이유로 선뜻 입양은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 전에도 강아지가 집에 있었지만 끝까지 책임지지 못한 과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무실에서 밤샘 작업을 많이 하고 있던 때 입니다. 인원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모두가 식구같은 마음으로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저를 제외한 다른 인원들 모두가 파견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그 기간이 한 달, 두 달.. 혼자 아무도 없는 사무실에서 일 하는 것을 견디기가 너무 힘들어 졌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우울증의 초기 였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제 상태를 알게 된 다른 분도 권하시고, 저도 힘들었기에 사무실에 네오를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vossam_네오첫날_02.jpg

발이 너무 귀여워요 ^^


vossam_네오첫날_03.jpg

요염 네오~


vossam_네오첫날_04.jpg

주둥이가 짧은 것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 ^^


vossam_네오첫날_05.jpg

불만에 찬 네오.

그래도 첫 날 사진은 남겨야 하지 않겠냐?
인상좀 펴라~


vossam_네오첫날_06.jpg

네오 : 어이 이리좀 와봐~
보쌈 : 요것봐라~ 귀여우어~ 흐~~ ^^


vossam_네오첫날_07.jpg

자는 것 마저 귀여웡~~


vossam_네오첫날_08.jpg

오늘이 우리 1일!!

저는 네오의 스토커가 되었습니다. ^^





[네오n윔크] 이야기 보기


Sort:  

A couple presidential dogs were Golden Retrievers: "Liberty," the presidential dog of Gerald Ford, and "Victory," Ronald Reagan’s dog.

예전에 충무로에서 코카 새끼한마리 입양하고 일주일만에 장염으로 떠나보낸 적이 있었죠. 한 몇달을 얼마나 울었는지 지금도 생각하면 눈물이.... 아픈가운데도 대소변 가리겠다고 패드로 나와서 일보고... 정말 순하고 착한아이였는데 제 품에서 서서히 굳어가더라고요... T^T 애견샵에서는 나몰라라며 돈 반값내고 다른개로 데려가라고 하고... 온 가족이 이 사건으로 꽤나 시끄러웠던 시간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치와와 두마리 건강하게 키우고 있는데 나중되면 코카도 꼭 한번 키워보고 싶습니다. 저 사진 보니깐 그때 그 아이 생각이 많이나네요. T^T

저도 지인이 그렇게 떠나보내는 아이를 본 적이 있었는데, 생명이 죽었는데 그런식으로 대처하는 샵을, 그 상황을 이해 할수가 없었어요. 저도 마음에 큰 상처가 되었습니다.
그런데도 결국 샵에서 데리고는 왔네요. 네오는 너무 좋지만 제 행동에 대해서는 반성하고 있습니다.
코카, 너무 매력적이에요. 무한 긍정에 밝고. 치와와랑 즐거운 생활 하시고 기회가 되신다면, 코카랑도 살아 보세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

정말 귀엽네요.
저희 본가에서도 16년 기른 강아지가 있었죠. 고등학교때부터 길렀었는데 부모님댁 갈때마다 저를 엄청 반겨주던 녀석이 기억납니다.
앞으로도 종종 소식 올려주세요! ^^

16년이면 장수 했네요. 많이 신경 써서 기르셨나봐요.
네오n윔크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너무 귀여워서 만져보고싶어요....
판다군과 판다양 홍대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종이로 동물,
건물 이런거 만다는 거 보고 동시에 vossam님을 외쳤네요!!ㅎㅎㅎ

이힛~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오 강아지때 넘 귀엽네요. ^^
사람이나 동물이나 요때가 제일... 아, 잠깐 강아지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나 다시 정신차리고 갑니다... ㅋㅋ

요때가 제일 귀엽고 제일 손이 많이 가는 시절 이지요. ^^
노아님은 아이들 키워 보셔서 강아지도 잘 키우실 거 같아요.
애들 정서에도 좋다고~ 꼬심~ 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얼마안되는 보팅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003.41
ETH 3122.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