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n윔크 지난이야기] 윔크가 처음 오던 날

in #kr-pe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vossam과 함께 동거하는 네오윔크 입니다.

[네오n윔크 지난이야기]는 네오와 윔크의 과거 이야기 입니다. 6년동안 같이 지내면서 겪었던 사건, 사고, 감정들을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네오를 데려오고 (네오가 처음 오던 날) 네오가 혼자 외롭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기 시작 했습니다. 이렇게 이쁜 아이가 제가 일 하는 동안에는 심심해서 어쩔줄을 몰라해요.. 네오는 가정에서 태어난 아이라고 했습니다.

형제들이 있었을 텐데.. 혼자라서 외로운가?

일을 하는 입장에서 15여년 동안 매일 같이 있을 수는 없을 것 같았습니다.

식구를 만들어 주려면 일찍 만들어 주는게 낫지 않을까?

고민 끝에 네오를 데려왔던 곳에 전화를 했습니다.

비슷한 아이로 여아 입양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2주 정도 기다린 후에 온 아이가 윔크 입니다. ^^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01.jpg

윔크 : 뭐 하는 짓이야? 찌릿~
보쌈 : ^^;; 사진 찍어야쥐~ 니 오빠도 찍었어!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02.jpg

윔크 : 뭐래는거야~
보쌈 : 헉.. 고개 돌려버림 어케..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03.jpg

당시에 많은 글을 찾아보고.

  • 아무리 어려도 처음 만난 강아지는 싸울 수 있다.
  • 격리해 놔야 한다.
  • 천천히 만나게 해 줘야 한다

는 글을 많이 봐서.. 울타리도 따로, 잠자리도 따로 해 줬습니다.
울타리 너머로 서로 냄새도 맡고 하더라구요.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04.jpg

처음엔 낯설어 하더니..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05.jpg

점점 관심을 갖는 네오랑 윔크 입니다. ㅋㅋ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06.jpg

울타리를 사이에 놓고 꼬리도 흔들고 ..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07.jpg

서로 장난도 치는 것 같고..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08.jpg

이정도면 같이 놔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09.jpg

같은 우리에 넣어 줬습니다. 네오가 일주일 정도 먼저 태어났다고 살짝 크네요. ^^
서로 냄새를 맡기도 하더니..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10.jpg

네오는 놀자고 배 내놓고 누워 버리고..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11.jpg

윔크는 깔고 앉습니다 ^^;;

윔크 : 너 거기서 뭐하냐? 내 엉덩이 따닷하게 덥혀주냐?
네오 : 그게 아니고.. 너가 깔고 앉았자나..

사진은 사이가 좋아 보이지만, 사실 1분만 좋아하고 둘이 싸웠어요. ^^;;
어린애들이라 안싸울 줄 알았는데 저의 희망사항 이었습니다. ㅜㅜ
그래서 두어 시간에 한 번씩 잠깐만 밖에 같이 꺼내 주었습니다.
네오는 놀자고 윔크한테 가서 부딪히는데, 윔크가 체격이 작아서 나뒹굴게 되더라구요. 그러고는 윔크가 성질내고 물고, 네오도 물리니까 또 물고.. 이건 뭐..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12.jpg

윔크 : 간만에 만나니까 좋은데~
네오 : 그렇지?



vossam_네오윔크_윔크첫날_13.jpg

윔크 : 라고 할 줄 알았냐??!!
네오 : 우이C 또 물어? +_+;;

이렇게 저의 육아육견 전쟁이 시작 되었습니다. ^^


다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네오n윔크] 이야기 보기

[네오n윔크 지난이야기] 보기


Sort:  

A Great Dane named "Just Nuisance" is the only dog to have officially enlisted in the Royal Navy.

ㅠㅠ아가들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감사합니다. 곰씨도 너무 귀여워요. ^^

네오랑 웜크 볼수록 귀엽네요 ㅎ

감사합니다. 네오랑 윔크가 좀 볼매에요. ^^
(제가 강아지 자랑엔 팔불출 입니다. ㅋㅋ)

애기들이 너무너무 귀엽네요^^ 저도 시츄 한마리 키우는데 항상 한마리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있네요... 마지막에 친한척 볼 부비적거리다가 무는 짤 너무 웃기네요 ㅎㅎ
종이건담은 잘 받았구요~ 조만간 조립해서 올릴예정이랍니다~! 지난 2주동안 야근하느라 시간이 없었네요 ㅠㅠ
앞으로도 육견전쟁 잘 보겠습니다~

한마리가 혼자 잘 지내는 아이라면 한마리 더 추천 드리구요.
혼자 잘 못지내는 아이라면, 사랑 듬뿍 주셔서 독립심을 키운 후 추천 드립니다. 저는 둘 다 분리불안에 사회성이 없는 아이들이라 좀 힘들었어요. ^^;;
실바인은 시간 나실때 천천히 즐기면서 만드셔요. ^^

Congratulations @voss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세상에... 완전 귀엽습니다. T^T

강아지 귀엽다, 착하다는 소리가 넘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와~ 심쿵~
물고깔고 앉고 귀욤귀욤이들이네요^.^
잘보고갑니당

귀요미들이 악마로 변하기도 하는...ㅋㅋㅋ
감사합니다. ^^

제 본가엔 닥스훈트 13살 할무니가 계신데
아직도 그래요. .. 노령견도 가끔 앙마로 변하죠!!
그래도 제눈엔 귀욤귀욤♥

네오랑 윔크 두 아기모두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_+ ㅎㅎㅎ
두 아기 모두 코카스파니엘인가요??? ㅎㅎㅎㅎ
진짜 보는 내내 아빠미소가 지어지네요 ^-^
너무 예쁜 네오와 윔크보면서 힐링하고 가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네 두마리 다 아메리칸 코카스파니엘 입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짱짱맨 부활!
Kr-gazua태그에서는 반말로만대화한대요^^ 재미있는 태그라서 추천드려요

부활 감사합니다. ^^

귀엽네요
지금은 6살이 되었네요
멋있게 잘 살고 있네요 네오~~

사진 찾아보니 이렇게 쪼꼬미 시절도 있었구나 싶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55.17
ETH 2265.6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