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n윔크] 코카 둘과 휴일 보내기

in #kr-pe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vossam과 함께 동거하는 네오윔크 입니다.

vossam_네오윔크_휴일_08.jpg

코카스파니엘 두 마리와 휴일 보내기 (평범한 휴일 입니다.ㅋㅋ)



vossam_네오윔크_휴일_01.jpg

늦잠을 자다가 뭔가 찌릿해서 눈을 뜨면 윔크가 옆자리에서 이렇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깨우진 않아요 ^^;;

윔크 : 그냥 쳐다만 본거야, 내가 널 건들인것도 아니잖아?



vossam_네오윔크_휴일_02.jpg

잠이 깬 걸 확인 하면 배 위로 올라옵니다.

윔크 : 다 잔 것 같은데 뭔가 좀 해야 하지 않겠어?



vossam_네오윔크_휴일_03.jpg

그러면 저는 네오를 불러 봅니다.

네오 : 왜요? 뭐 할라고요?



vossam_네오윔크_휴일_04.jpg

머리를 지긋이 눌러 잠을 자라고 괴롭혀 봅니다.

네오 : 자라니까 눈은 감고 있겠는데..



vossam_네오윔크_휴일_05.jpg

네오 : 뭔가 해야 할 것 같지 않아요?



vossam_네오윔크_휴일_06.jpg

네오 : 저~ 쪽에 우리한테 줄 뭘가가 있을 것 같은데요~
보쌈 : 알았다 일어나마. ^^;

저는 느릿 느릿 일어나 밥을 챙겨 주고 응아를 치워 주고, 쉬야도 치워주고.
사람 밥이야 대충 대충... ^^



vossam_네오윔크_휴일_07.jpg

휴일이고 하니 취미 생활을 시작해 봅니다. ^^

보쌈 : 으힛! 좋아 좋아~ ^^
네오 : 뭐 해요? 나도 보여줘요~~
보쌈 : 이거 내 취미생활~ 부품 많이 만들었당~



vossam_네오윔크_휴일_08.jpg

네오가 탁자 옆에 자리를 잡습니다.

네오 : 나랑 면담이라도 좀 해야 하지 않아요?
보쌈 : 몰라~ 혼자 놀아~
네오 : 주말인데 좀 얘기좀 해요~



vossam_네오윔크_휴일_09.jpg

기다리던 네오의 눈에 슬슬 졸음이 옵니다. ㅋㅋ

네오 : 얘기좀 하자구요~~ZZ
보쌈 : 꿈에서 만나장~ 잘자~~


윔크는 뭐 하냐구요?



vossam_네오윔크_휴일_10.jpg

얘는 밥 먹은 후로 이불에서 나오질 않습니다.

윔크 : 면담이 뭔 필요래~



vossam_네오윔크_휴일_11.jpg

윔크 : 밥 먹었으면 끝이지!




네오, 윔크의 생활 일기였습니다. ^^





이전 [네오n윔크] 이야기 보기


Sort:  

President Calvin Coolidge owned at least a dozen dogs.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순한 모습 귀엽네요!

네오는 제 껌딱지라.. 둘 다 나름 매력이 있지요.
감사합니다. ^^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네오가 착하게 생겼네요
넘 귀여워요^^

네, 네오가 좀 착해요~ ^^
윔크는 좀 자기중심적이랄까.. 사람은 좋아하는데 강아지한텐 까칠하더라구요 ^^;;

둘다 너무 귀엽네요.
저도 강아지 한번 키워봤으면 좋을것 같은데 와이프 반대가 너무 심해서...^^;;

식구가 싫다고 하면 좀 힘들지요.. 저도 눈팅만 10여년 하다가 델구 왔습니다 ^_^

귀요미들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네오도 감사하대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오치님도 수고하세요~^^

둘다 순하고 이쁘게 생겼네요.잘보고 갑니다.^^

사실.. 윔크는 좀 못되게 생겼어요. ㅋㅋㅋ
윔크 : 내 뒷담화 하냐? +_+

네오, 윔크.. 애들이 진짜 귀엽게 생겼네요 ㅎ
성격이 많이 달라서 키우는 재미도 다르겠어요.

둘이 성격이 진짜 달라요. 상황마다 다른 맛이 있지요 ^^

18회 보팅을 드립니다 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