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단편 - 파란 우연

in #kr-pen6 years ago (edited)

IMG_0584.JPG


어제 바다를 너무 마셨나 보다.




IMG_0590.JPG




해장 커피 한 잔 하고
머그컵을 탁자 위에 눕혔다.
가방안에서 파란 것들이 나오기 시작한다.

싯타르타 강아지 야광볼 펜 썬크림과 지갑,
가디건이 웃는다.

IMG_0589.JPG





생각의 단편들


누군가의 기억 속에 저장되는 것
꽃이 기다린다

Sort:  

ㅎㅎㅎ 푸른 피가 흐르시는군요, 첼시? 삼성팬?

판도라 행성의 나비족일지도요:-)

기분까지 좋아지는 이 청량감♥

엔젤님 오랜만이예요!

다이애나는 없네요^^
블루로 코디하기에 거기 날씨가 따스한가 보군요.

다이아나는 해변에 풀어놓으면 모래를 너무 마시는 것 같아서 못데려왔어요:)

히히 다이아나는 모래요정 바람돌이 인가봐요^^

제 소원이 다 이루어진건 모래요정 다이아나 덕분이었군요!

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 어쩌다 보니 다 블루가 ㅎㅎㅎ

제가 늘 파란색을 달고 다닌다는 걸 알았답니다^^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오치님 스팀이 4월에 달리기 시작해서 8월 중순부터는 날아간다는 소식입니다:)

오예! 보얀님의 광팬인 저는 이렇게 힌트를 하나 더 얻었어요!

아하 프릳츠요?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찡긋!

자주 올것 같네요
반갑습니다~~

옐로우캣님 반갑습니다:-)

보얀님 스팀 챗 하시나요^^?

파랑파랑이 가득한 생활을 하시는군요 ㅎㅎㅎ

어쩌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모두 파랑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