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STEEM 개발 & 일기 3 - FU(팔로우 관심도) 잡스팀에 적용!!

in #kr-diary6 years ago


kiwifi-door-green.jpg

@kiwifi 님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JABSTEEM
jabsteem.oa.to or https://asinayo.github.io/jabsteem/
근데 버그는 있을것이고 이상한 화면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ㅎㅎ 이스터에그라고 생각해줘요.ㅜㅜ

이번에 추가한 FU(팔로우 관심도) 는 Tools - FU 를 누르시거나
http://jabsteem.oa.to#fu or https://asinayo.github.io/jabsteem/#/fu
으로 접속하시면 바로 가능합니다.


요새 스라밸을 조절하고 있다. 예전에는 멍하니 스팀잇만 쳐다봤다면 요새는 그러지 않고, 어느정도 여유가 있을때만 접속하고 있다. 예전 가즈아에 미쳐있던 시절에 비하면 엄청나게 많이 줄인것 같다. 이제 2가지만 더 조절하면 될것 같다.

스라밸을 조절하고 남은시간을 의미있게 보내려고 노력중이다. 꼭 의미있게 보낼 필요는 없지만 여태껏 잉여롭게 살아온것에 대한 속죄라고 해야하나? 하지만 요새 마음이 다시 느슨해 지고 있다. 요새 운동을 뜸하게 해서 몸이 나태해져서 정신까지 나태해지는 것 같다. 앞으로는 남은시간에 운동을 하면서 건강한 육체와 맑은 정신을 유지하도록 해야겠다.

또한 지금 가장 중요하게 결정해야 하는 것들을 미루고 있다. 현실 도피라고 생각하는데 .. 이러다가 예전과 같이 미루고 미루다가 최악의 상황에 오지 않아야 할텐데 .. 남는 시간에 운동을 하면서 머리속을 정리해야겠다.
복잡하다고 하면 복잡한 것들이지만 하나하나 정리하다보면 끝이 보일 테니깐...



저번 포스팅에서는 멘탈이 터져서 제대로 설명을 못했지만. 현재 스팀잇 도구 사용 못하는 오류! 는 엄청나게 큰 문제이다. 스팀잇 툴들을 만들어야 하는데 스팀잇 도구를 쓰지 못한다? 이게 바로 앙꼬 없는 찐빵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다른 방법으로도 할 수 있긴하지만 겁나 귀찮다. 끔찍하다.

어쨋든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ㅠㅠ.. 2일 연속 실패 포스팅을 하기엔 좀 그러니깐 말이다.

어쨋든 컴퓨터가 껏다켜졌으니 일말의 희망을 가지고 같은 방법으로 시도해 보기로 했다...
물론 안됨. 뭔가 내가 사용하는 부품들 끼리 충돌이 일어난 것 같은데.. 제일 큰 문제는 제대로된 원인 파악을 못한것이다. ㅠㅠ

아 거지같네.. 지금까지의 나의 판단은 angular 6.0에 뭔가 변화가 생겨서 옛날버전인 steemit 도구가 따라가지 못해서 생긴 문제인거 같다. 지금 환경을 angular 구버전으로 맞춰야 하거나 steemit 도구를 내가 수정해야한다.

하... 다시한번 느끼는거지만 사용하는 도구의 최신버전은 안쓰는게 좋다. 하....

지금 같은 환경으로는 작업을 진행할수가 없다... 앞이 캄캄했다. 지금 까지 해놓은 것을 포기해야 하나 생각했다. 지금 이 환경에서 내가 원하는 환경으로 변경할 능력이 나에겐 없기 때문이다.

.. 하.. 눈물을 흘리며 멍하니 .. 다른 템플릿을 찾고있었다... 그러다가 !!!!! 지금 사용하는 템플릿에서 내가 원하는 환경 찌꺼기가 남아있는것을 발견했다!!!

newiz-asinayo.png
....와.. 이거인듯 (@newiz 님 무한 감사)

오!!!! 비록 저번에 했던 작업들을 다시해야하는 지옥의 순간이 기다리고 있는데 .. 뭐 어떠한가!
제발.. 제발!!! 을 속으로 외치며 테스트를 해나아갔다.

된다!!!!!!!!!!!!!!!!!!!!!!!!!!!!!!!!!!!!!!!!!!!!!!!!!!!!!!!!!!!!!!!!!!!!!!!!!!!!!!!!!!!!!!!!!!!!!!!!!!!!!!!!!!!!!!!!!!!!!!!!!!!!!
steemjs 는 angular 6.0 환경에서 문제가 있다.

뭔 내용인지 이해 안가는 분들은 그냥 지옥에서 허우적 거리다가 천국을 맛봤다고 느껴주면 된다!!!!!!!!!!!!!!!!

근데 정신차리니깐 했던작업 그대로 해야하는데 겁나 귀찮다.. 아.. 그래도 이번만 세팅하면 다시는 이 작업을 안하겠지..?

우여곡절끝에 저번에 멈춘곳까지 도달했다.

저번에 멘탈 터지기 전에 여기까지 되었다. 이제 데이터를 가져와서 지금 사용하는 부품에 이쁘게 끼워맞추면 된다. 아 두근두근

나왔다~!! 아주 잘나옴!.
문제가 있다면 정렬이 이상하게 동작할뿐 ㅠㅠ.. 이 도구는 정렬 어떻게 하는걸까?

솔직히 정렬은 저번에 다 해봤는데 지금 사용하는 도구는 내가 하는게 아니라 도구가 알아서 해준다. 정상적으로 해주면 모르겠는데 정상적으로 안해줘서 문제임.. 내가 잘못 사용하는것일 수도 있고..

확인해본 결과 도구는 죄가 없다. 사용하는 사람이 문제일 뿐... 제대로 사용하니깐 너무 잘된다!!! 역시 인간은 도구를 사용해야지.. 아니 제대로 사용해야지 ㅎㅎㅎ

기능이 다 되었으니깐 이제 로딩화면만 적용하면 한숨 돌릴수 있을것 같다. 근데 로딩도구가 없네? 아 망할.. 없으면? 만들어야지 ㅎㅎ

생각해보니깐 만들기 귀찮아졌다. 그리고 내가 만들면 무척 허접함. 구글에게 물어봐야겠다.
...
나중에 머리가 맑을때 알아봐야겠다. 일단 급하게 마무리

jabsteem.gif

일단 이렇게 나온다.. 기능에 충실하지!

이제 차근차근 페이지를 다듬어나가야겠다.

버전업! v0.0.1


요약

  • 지옥에서 천국으로 오는 기분을 느낌
  • 저번에 하던 팔로우 관심도를 진행함
  • 뭔가 이상하지만 성공

오늘 업데이트된 내용

잡스팀에 팔로우 관심도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것과 같습니다.
상단을 클릭하면 정/역 정렬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ㅠㅠ 아쉽지만 조금 어긋납니다. 가로 보기로 해주세요. ㅠㅠ 그래도 기능은 잘되요.


또다른 유용한 사이트
http://ssibba.oa.to or https://asinayo.github.io/sibba/ 메뉴얼

  • 태그별로 보면서 이미지, 미디어, 캐치마인드를 볼수 있습니다.

SRT - Steemit Reply Talk
http://srtsrt.oa.to/ or https://asinayo.github.io/srt/ 메뉴얼

  • 현재 1:1 댓글 내용과 팔로우 하신분들과의 마지막 기록(댓글, 보팅)을 볼 수 있습니다.

JABSTEEM 이야기
JABSTEEM 개발 & 일기 1 - 잡다한 툴들을 한곳에 모으려는 발악
JABSTEEM 개발 & 일기 2 - 확실하지 않으면...

다른 이야기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11 - 조금만 더 편하게 업데이트!
개소리(개발을 소설로 풀어내는 이야기) - 캐치마인드 뷰어 2회 - 진짜 시작
SSIBBA 개발 & 일기 29 - 주말에는 간단한 작업 & 시간효율
단 한분을 위한 프로그램 jjangjjangman-mai-helper 이야기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 THE END


포스팅 내용은 봤는데 뭐라고 댓글 달아야 할지.. 힘드신분들은 아래 잡담에 대해서 편하게 써주셔도 됩니다. 정 힘들면 어색한 문장이나 오타를 알려주셔도 되고 아무말이나 써주셔도 됩니다.


그래도 이번에 성공해서 다행입니다. 아직 엄청나게 허접한 사이트지만 조금씩 정리해가면 다른분들께서 만드신것처럼 깔끔하게 될꺼에요. 그리고 잡다한 기능이 들어갈수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기능 몇개 넣고 싶은게 있는데 정리도 해야하니.. 아 .. . . . . . 능력과 시간에 비해 욕심만 많아지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스라밸 잘 조절하고 계신가요? 스라밸은 중요합니다! by 스팀잇폐인

스승의 날입니다. 감사한 스승님께 연락을 취해보세요. 저도 연락해야겠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시나요스승님 안녕하십니까.
전화할려고 그러는데 번호좀 주시죠

스팸 전화가 올것 같으니 비밀로 하겠습니다

저를 집착남으로 만드시네요 ㅎ
밀당에 능숙하십니다.
언젠간 그대 개인정보 전부 받아내겠습니다.

ㅎㅎㅎㅎ 두렵네요. 조심해야겠습니다

저 지금 vr카페 갈려고 하는데 ㅎㅎ같이가시죠 강남입니다.

오잉? ㅎㅎㅎㅎㅎ 나중에 함께 하겠습니다.

올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녁에는 좀 쌀쌀하더라구요. 조심히 들어가세요

아, 제가 어장관리(?)하고 있는 두 분이 다툼없이 친한 모습을 보니 흐뭇합니다 . ^^

저도 해보고 싶네요
잇님들 포스팅 열심히보고 해봐야 겠어요

ㅎㅎㅎㅎ 화이팅 입니다

초등학교때 아동성취행으로 고소당한 선생님이 생각나네요
잘지내고 있을려나

헐 ㄷㄷㄷㄷㄷ 잘 못지낼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멘붕에서는 벗어나신거 같네용ㅋㅋ 응원하고 있습니다 ~ 꼭 생각한 기능 다 넣으셔서 완성하시길 ~~

지옥에 갔다 왔습니다 ㅜㅜㅜㅜㅜ
응원 감사해요

스라벨을 위해 5월은 조금 쉬어가려구합니다
아시나요 형도 스라벨 잘 챙기셔요😊

점점 스라밸챙기고 있습니다
저도 오월은 스라밸 조절기간이 되겠네요

저도 스라밸을 조절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ㅠㅠㅠㅠㅠ
하루종일 걸려요. 포스팅 하는게.ㅠㅠ
지금도 저녁을 미루고 밀린 댓글과 방문을 시작했답니다.ㅠㅠ

스라밸 ㅜㅜ 누구나 조절하기힘든...ㅜㅜ
저녁까지 미루시다니 ㅜㅜ

컴텨 잘하시는 분 보면 무조건 존경스럽습니다.

저는 잘하는편이 아닙니다 오로지 근성으로!!!

대박ㅋㅋㅋ
컴퓨터를 껐다가 켜도 안되는 오류가 있나보네요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해결이 되어서 다행입니다ㅋㅋㅋ

로딩 화면에서 아시나요님의 천재적이 디자인 감각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ㅋㅋㅋ

최고의 필쌀기 컴터 껏다키기인데 안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다른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

크... 제가 디자이너를 했었어야 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활동영역이 좁다보니 여기 저기 신나요님이 계셔서 스라밸 줄이시는줄 몰랐습니다 ㅋㅋㅋ
새로운 태그에 발을 디뎠는데 이미 그곳에도 계시더군요 ㅋㅋ 정말 줄이실필요가 있는듯 ㅋㅋ

줄인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태그는 어디죠? 제가 태그로 활동하는편이 아닌데 ㅠㅠ

아마 제가 들어간 태그에 소통하는 분이 계셨나봅니다 ㅋㅋ 태그는 까먹었어요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가 본거라
신나요님의 소통의 범위에 한번 더 놀랐음 ㅋㅋ

제느낌으로는 뮤직쪽에 한분이 생각나네요. 오이님의 장문의 댓글을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능력이 안되는데 어쩌다보니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되었네요.

이래서 인싸 인기인들은 피곤한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미X 님과 뉴위X 님들이 떠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만왕 x파는 댓글보니 vr하러간거같군요 혼자가 또 아닌가봅니다 ㅋㅋ

100% 혼자 아니죠. 진정한 기만자 맞습니다. ㅠㅠ실수로 제가 나갔다면... 아 끔찍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