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요청] 제 주변 스티미언분들께 정중히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계정해킹사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입니다.
외출전에 급하게 글을 작성하느라 두서 없이 작성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또한 관련 글을 리스팀을 안하고, 직접 작성하는 이유는
제 아이디가 제 주변 밋님들에게는 더욱 익숙할 것 같아서
더 전파효과가 클 것이라 생각해서입니다.
(따라서 이 글은 '보상거부'글이니 보팅은 노노!!)


[도움 요청 내용]

  1. @thinky 아이디를 사용하시는 스티미언 분이 계정을 해킹당하셨습니다.

  2. 계정을 해킹한 해커가 @thinky님 아이디로 스팸 댓글을 뿌리고 다녔습니다.

  3. 스팸잡는 증인분과 봇들이 '다운보팅(플래깅)'을 하여
    @thinky님 명성이 마이너스까지 내려갔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명성이 5정도로 회복된 것 같습니다.)

  4. 다행히도 포스팅키만 해킹당한 것이라 계정을 다시 찾을 수 있었지만
    낮은 명성도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십니다.
    (명성도가 낮으면 스패머라는 인식때문에 제대로 활동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ㅠㅠ)
    (@thinky님은 예술쪽과 관련해서 양질의 글을 작성해주시는 작가분입니다 ㅠㅠ)

  5. 그래서 아래의 글에 스티미언 분들의 소소한 보팅이라도 해주셔서
    @thinky님의 명성도 회복에 도움을 드렸으며 좋겠습니다.
    (명성회복 도움 요청 글 : https://steemit.com/kr/@thinky/stolen-account)

  6. 링크걸어드린 @thinky님 글 또한 '보상거부'글 인만큼,
    보상은 1도 바라지 않으시고 명성도 회복에만 도움을 요청해주신 것 입니다.
    ('보상거부'글에 보팅을 받으면 보상은 없지만, 명성도는 오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을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또한, 다른 분들도 꼭 해킹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해킹관련 내용도 위의 링크 글에 있으니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터키는 꼭꼭꼭 사용하지 마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Sort:  

미미한 보탬이지만 가볼께요~
해킹글이 자주 보이네요. ㅠ

요즘 특히 해킹이 자주 일어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미미별님 ㅠㅠ

리스팀합니다 안타까운 일이에요 ㅜㅜ 빨리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thinky님께서 많이 회복 되신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보님!! ^-^

요새 정말... 해킹관련 해서 말이 많네요~~ 이 글을 많이 봤으면 해서 리스팀해갑니다.

정말 나쁜 해커놈들때문에 선량한 스티미언분들만 피해를 보는 것 같아요 ㅠ
리스팀 감사합니다!

정말 조심 또 조심해야겠습니다. ㅠㅠ ... 점점 해킹사이트가 발전하니 ㅠㅠ...다행히 포스팅키만 탈취되신거 같아서 다행이지만.
어렵게 올린 명성이 ㅠㅠ...
그리고 이런 글을 올려주시다니.. 뉴위즈님 아름답습니다!!

저보단 도움을 주시는 많은 분들이 더더욱 너무 아름다우시죠ㅠㅡㅠㅎㅎㅎ
아시나요님도 이미 도움을 주셨던거 같은데 씽키님을 대신하여 감사드립니다!! 꾸벅!

안타까운 일이 또 발생했네요 ㅠㅠ
저도 링크타고 가서 미약하나마 보팅+리스팀 드렸네요
스매머들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군요..ㅠㅠ

감사합니다 용이대디님 ㅠㅠ
정말 스패머들 싹 다 잡아들여서 묶어두고 싶네요 ㅠㅠ

스패머 클리어~가즈아!

리스팀 하고 갑니다.
그나마 지갑이 안전해서 다행입니다.

그나마 불행중 다행인게 포스팅키만 해킹을 당하셔서 지갑은 안전했었죠ㅠㅠ
리스팀감사합니다!!

이 아이디어 좋네요. 저는 제가 직접 작성하신 글들과 그 분의 댓글들에 다 보팅하러 다니고 내일 즈음에 저 글을 리스팀할 예정이었는데 이렇게 직접 글을 다시 한번 작성해주시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네요. 주변분들에게 더 호소력과 설득력 있어요. 아이디어 뱅크~ ^^ 지금 급한 일이 생겨 저도 좀 더 설득력 있는 방법으로 전파시켜야겠어요. ^^

씽키님 명성이 많이 회복되신 것 같아요!! ㅎㅎ 기쁨니다!! ㅋㅋㅋ
플라이트님께서도 올리신 글 봤어요!! (사비까지 털어서 도움을 드리려고 하셨다니...ㅠㅠ 감동크 ㅎㅎㅎ)
씽키님께 많은 도움이 가서 다행입니다!! ^-^

(어서 플선생님의 비행상식 강의 보러가야하는데 ㅋㅋㅋ 주말에 너무 바뻤네요 ㅋㅋㅋ 이따 퇴근 후에 강의들으러 고고고!! ㅋㅋㅋ)

제가 오늘 일이 바빠서 @thinky님이 이제는 정상적인 스티밋 생활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이제야 접했습니다. 사비까지 털어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다들 명성 회복에 도움을 보태주시고 이벤트는 참가 안해서 이벤트 조만간 다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스티밋에서 다시 한번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ㅋㅋㅋㅋ 새로 진행하실 그 이벤트!! 제가 한번 당첨되어 보겠습니다!! +_+ !! ㅋㅋㅋㅋ

이벤트 글 올렸으니 참가하세요~ ^^

말씀주신 분께 다녀 왔어요. 어떻게 이런 일이 ㅠㅜ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멀티님!! ㅠㅁ ㅠ ㅎㅎㅎ
그래도 씽키님게서 많이 회복되신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 ^-^ ㅎㅎㅎ
정말 따듯한 KR !!! ㅋㅋㅋㅋ

아침에 글보고 보팅했는데
명성도 4에서 6으로 조금 더 오르셨네요
얼마나 속상하실까...ㅠㅠ

정말 너무너무 속상하실 것 같아요ㅠㅡㅠ
그래도 명성이 조금씩이나마 회복되고 계시니까 다행이예요ㅠㅡㅠ

저도 미약하지만 풀보팅했습니다....
끝없는 하락장에서... 모두가 지쳐 있는데... 이런 일까지 생기다니... 화가 나네요...
thinky님께서... 빠른 시일내에 명성도 회복하셔서.. 활동하시는데 지장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하락장에 해킹사건까지 일어나니 많이 속상합니다ㅠㅡㅠ
씽키님을 대신하여,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