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나이츠 후기 - 이벤트에 재료 가격이 흔들릴 때를 잘 이용해라!

in #kr6 years ago (edited)

fewef3.JPG
이오스나이츠 250층 거주민 이노빛입니다.

KakaoTalk_20181026_160736496.jpg
오늘 이런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티타늄아머 77%짜리를 제출하면 제출자들에게 100EOS를 나누어주겠다.
는 이벤트였습니다.

KakaoTalk_20181026_160932639.jpg
티타늄아머의 재료인 상급제련석, 티타늄, 사슬의 가격이 급등하기 시작했습니다.

0.005EOS 하던게 0.1EOS까지 뛰었으니 20배네요 ㄷㄷ

자, 이럴땐?

  1. 얼른 재료를 사서 특급 이벤트에 참여한다.
  2. 재료값이 더 오를테니 재료를 샀다가 재료를 재팔아서 수익을 얻어야겠다.
  3. 재료값 많이 올랐으니 재료팔아서 수익실현하자.

dfwefe.JPG
저는 세번째를 택했습니다.
어짜피 1시간 내에 끝날 이벤트고, 조합해서 77%짜리 나올 확률은 거의 없으니 그냥 있는 재료 다 팔아버렸습니다.

이제 재료값이 원래대로 낮아지면 재료를 다시 사서 템을 맞춰야죠 ^^

KakaoTalk_20181026_172611561.jpg
퀘스트 완료한 분들이 부럽긴 하지만, 저도 이벤트를 틈타서 약간의 이득 (0.2EOS정도?)을 보았으니 만족합니다.

그런데

이거 어디서 많이 보던 그림인데요?

티타늄아머 이벤트 = 호재, 거래소상장
재료 일시적 떡상 = 코인값 떡상
오른 재료 추매 = 따라잡기 추매
오른 재료 매도 = 익절
이벤트로 수수료 수익 증가 = 거래소 수수료 수익 증가

몇달전 애드토큰이 업비트에 상장되고 아몰랑 오르니깐 더오르겠지 매수기법을 썼다가 치킨 몇백마리가 사라진 경험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땐 치킨 몇백마리 잃었지만 오늘 1/10치킨 얻었으니 정신승리하겠습니다.

sdfwfwefa41.JPG
티타늄 세트도 맞추고

wefwefwef12133.JPG
보라색 템도 맞추며 천천히 즐기고 있습니다.
은근히 재밌네요. 1,000층 올라가고 싶은 밤입니다.

아 참, 다음엔 원사마님의 홀덤후기를 좀 남겨봐야겠습니다.
홀덤하러가야지..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

Sort:  

이제 시작하시는 분은 추천인코드 : gu2dcnjwgqge
매직워터주세요 ><

Hey
Whats your country name.
I live in bangladesh

도박꾼 여기 있었네요
잡았다 요놈!!!

아...이벤트 팝업은 봤었는데 이런거였군요 ㅋㅋㅋㅋ

아 이것까지 건드리면 안될듯한데...

이노빛님 스몬 안하세요? ㅋㅋ

Congratulations @innovi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comments.
You got more than 7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ㅎㅎㅎ 재미있게 즐기고 계시는군요

스몬도 잼납니다~

스몬도 해보시죠~ ^^

@innovit 님 주 1회 독서 후 서평쓰기 챌린지 #14 미션 잊지 마시라고 이 글에 2/3만큼 보팅하고갑니다.

얼마전에 이오스 계정 텃는데 재미있어 보이는군요 ㅎㅎ

들어오시죠!!!! 이오스나이츠의 세계로 ㅎㅎㅎ

오늘 가입했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추천인도 입력했습니다 ㅋㅋ

https://steemit.com/busy/@wisecat/4fqoga

와이즈캣님이 이 글이 초반에 도움이 됩니다. ㅎㅎ
노란색 5강이 초반엔 저렴하고
조금 욕심부리면 티타늄세트 추천드립니다!
더 무리하려면 현질을 꽤 해야해서요 ㅎㅎ

추천인 감사합니다. 덕분에 1,000 매직워터 받았습니다. 0.1EOS의 가치가 있는!! ㅎㅎ

감사합니다. 뭐가뭔지 호기심 가지고 구경중입니다. 노란색 5강 참고하겠습니다. 아직 3랩짜리라서 무기를 뭘 붙이기가 애매한듯도 하네요 ㅋㅋ 초반나오는 재료로 만든 무기는 사는 사람도 없으니 버리는 건가 봅니다 ㅋㅋㅋ 혹시나해서 내놔봤는데

네 ㅎㅎ 초반에 나오는 재료로 만든 무기는 사가는 사람 없죠 ㅋㅋ
0.005짜리 재료로 조합하는 무기를 사서 만드는게 좋은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