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도즈언!!

in #kr-coinsing6 years ago

안녕하세요. @centering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우선 초면이이지만 맡은 본분을 다하기 위해 심사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_ _)꾸벅

둠칫둠칫 흥겨운 몸짓으로 시작해서 기대감을 업 시키지시는 모습에서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졌습니다. 약간 짜증+화가 섞인 “태양을 피하고 싶었쒀어어엇!”에서 태양을 얼마나 피하고 싶은신지 매우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왜 우냐고 물어볼듯 하네요...힘내세요.. 토닥토닥..!

제 점수는요??? 87.38점 드리겠습니다.
원래 댄스점수 잘 안드리는데 막짤때문에 드렸습니다..ㅋㅋ

제 주사위는요?!??? #wdice

Sort:  

울분섞인 감정을 이해해 주셨군요 ㅋㅋㅋㅋ
댄스점수까지 감동이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