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밋업기록: 10월 26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1540563603800.jpg오늘은 테이스팀 서포터즈 모임이 있는날
다들 너무 재미있고 사장님도 좋으시고
하하하 우리 회식 너무 잼있다
다음에 또 봐요
등갈비 너무맛있어요
진짜 매운치즈등갈비 육회 삼겹살 항정살
ㅋㅋㅋ 맛있는 음식들도 너무 많고
너무 웃어서 광대뼈 나가준줄알았네요

7296
Daily Activity
Height
185 cm
Weight
69 kg
Body Fat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맛집에서의 테이스팀 밋업이라 흥미롭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등갈비최고에옹 ㅎㅎㅎ
인생등갈비입니닷~!!!!^^

광대뼈 잘 있나 만져봐요
정신은 잘 챙겨왔죠?

광대뼈가 너무 커서 잘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맨정신에 왔죠!

(╹◡╹)ㅎㅎ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불금 잘 보내세요~

넵!!! ㅎㅎㅎ 낼 주말을 위해 언넝 자야겠어염 !! ㅎㅎ 아론형도 잘보내염 ^^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와중에 알바는 일에 취해있습니다. (무급알바)

앗 무급에 너무 열시미 일하셨어요 ㅠㅠㅠㅠ
제가 먹었던 등갈비 중에 최고였다는!!!

와 서포터즈 밋업도 있네요~~~^^

넹 사장님과 회식을 했어영 ㅎㅎㅎ

은김밥!!!

오이형 저거 술이야 ㅎㅎㅎㅎㅎ

노래 잘듣다 망했네.. 잠 다잤다

역시 오이형은 최고다 진심 오이짱먹어.

오홍~ 엄청 재밌었을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망가지는 사진들이 없어서 아쉽...

ㅋㅋㅋ 망가지지 않아서 ㅎㅎ
너무잼나게 놀았죠 ㅋㅋㅋ

저 손에 들고 있는것이 궁금하네...
오이형 댓글에 술이라고 썼는데 겁나 고급져 보인당...ㅋ

몽골 술이야 ㄱㅋ난 너무 독하드라구
ㅋㅋㅋ 보드카?

엄청 잼있었겠다!

왜 영혼이 없어보이지?
ㅋㅋㅋㅋ 엄청 잼있었엉 ㅎㅎㅎ

어 영혼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