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평#11] 나를 필요로 하는 곳 - @rextoys 님의 [나에게 맞는 그룹을 선택하기]를 보고...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작가: @rextoys
제목: 나에게 맞는 그룹을 선택하기
링크 : https://busy.org/@rextoys/7kz9ah


리더란 무엇일까 ?

조직이나 단체 따위에서 전체를 이끌어 가는 위치에 있는 사람 출처 : 국어사전

좋은 리더, 리더가 갖추어야 할 덕목은 ?

창의성, 용기, 인성, 책임감, 공정성, 절제, 자비, 언어, 전문성, 문제해결능력 등등...


평소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리더에 대한 이미지는 어떠하신가요 ? 저는 위에 언급된 것처럼 좋은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이러이러한 것들을 갖추어야하고 이래서는 안되고 저래서는 안되고... 좋은 리더가 되기 위한 조건 들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었습니다.
허나, @rextoys 님께서 그리신 작품과 문구를 읽자마자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제가 찾아야되는 것은 내가 좋은 리더가 될 수 있는 곳 이었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력합니다. 상대방의 비위를 맞추고 집단에 녹아들기 위해서 나를 숨기고 포장하기 위한 노력을 합니다. 화는 참고, 내 기분은 속이고 모나지않게 유들유들하고 둥글게... 처세술도 능력이고 사회생활에서 내가 조금 손해보더라도 자존심을 굽혀가면서라도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 또한 능력입니다. 못하는 사람들은 하라고 해도 못해요. 세상이 워낙에 팍팍하고 열심히 산다는 게 쉬운 것만은 아니니 자기 자신을 숨기는 것 쯤이야 별 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생각하시지 않나요??

아... ~~ 하고싶다. ~~ 라고 말하고 싶다.

참는 것은 이제 그만하고 내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말과 행동들을 밖으로 표현하고 싶지 않나요? 내가 굳이 비위를 맞춰주지 않아도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들 속에서, 내 능력을 마음껏 펼쳐보고 싶다는 생각. 내가 나로서 있을 수 있는 곳 을 찾고 싶진 않나요?

물론, 당장에 그게 가능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현실과 이상은 항상 사이가 안좋아서 멀리 떨어져있거든요. 저 역시나 바람일 뿐이고 말이야 뭔들 못하겠습니까. 이러니 저러니 해도 결국 현실 앞에서는 웃는 얼굴, 긍정적인 대답, 그들이 원하는 나의 모습으로 사회생활을 하게 될텐데...

급 우울... ? 은 아니고 ㅋㅋㅋ
그냥 다 같이 힘냈으면 좋겠어요. 뜬금포지만 우리가 열심히 살고 있다는 것을, 세상 그 누구도 몰라준다해도 우리 자신은 알고있잖아요. 그리고 분명 우리의 노력을 알아주는 누군가는 존재할 겁니다. 내 옆에 있는 사람일수도 있고, 저 ~ 하늘 위에 있는 높으신 분이실 수도 있고.. ㅎㅎ
열심히 살다보면, 언젠가는 나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내 능력을 마음껏 펼치며 즐기며 살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기 위한 역량을 키우는 중이라고 생각합시다 ^^


작품에 나와있는 사람들의 표정이 보이시나요? 즐겁고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표정. 저 곳이 바로 자신이 자신으로서 있을 수 있는 곳이고 있어야만 할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서도 내가 만들어낸 나의 모습이 아닌 나의 본연의 모습 그대로를 필요로 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길 간절히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작품 만들어주신 @rextoys 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운동하고 샤워하고 맥주 한잔하고 정신없이 주저리주저리 쓴 글이라 논리정연하지 못 한 점은 쿨하게 넘어가주세요~ 흐흐



image.png

Sort:  

roys-market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s-market님의 [Roys-market] 85회차- 2번마켓 매진! 5월 10일 오픈합니다. 1번 3번 마켓 정상 운영! 보팅으로 스팀달러 페이백 받으세요^^

...heyna crowsaint
yealumilu skuld2000 honeythegreat joenghwa
ghdcks10
  • 스팀달러 지원: 30SBD allpass


  • ...

    좋은글 감사합니다~
    나의 본연의 모습을 필요로하는 장소라..

    넵 ㅎ 그런 장소를 찾을 수 있기를.. ^^

    1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입니다
    https://steemit.com/kr/@cine/6hfh5j-1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맞는말 같아요. 내가 좋은 리더가 될 수 있는 곳을 찾아가는 것!

    넵 ㅎㅎ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내 능력을 제대로 펼칠수있을 것 같네요!^^

    goldenman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oldenman님의 [이벤트] 제9회 - 코모도의 다음 주 시세를 맞추기! (komodo event)

    ...포스팅은 시세맞추기 9회차입니다.
    매주 일요일 또는 월요일에 올라옵니다.
    지난 주 당첨 결과
    1등 - ghdcks10 -> 10 KMD
    2등 - jellypy님, toporo님 -> 각 5 KMD
    3등 - topo...

    cine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ine님의 [이벤트] 1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발표합니다

    이번주 보너스 당첨 번호는 42번입니다



    로또 보너스 번호 맞히기 당첨자는 ghdcks10 님입니다
    1스팀은 내일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차순위 번호 당첨자는 hwa2ti...

    gi2nee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i2nee님의 [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506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

    ...sang hodolbak goodfeelings happylazar summersnow jeongwooyu ghdcks10ladyuhyun hee4552 bji1203 crowsaint pangol zzong81 piljun ms...

    feun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un님의 [180506] 사진 한장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이야기, PHOSIC을 키워주세요!

    ... 님(짱짱맨 보팅 댓글!) 감사드립니다!
    또한 제 PHOSIC 포스팅에 느낀점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눈 ghdcks10 께도 감사드립니다. 한 분밖에 없어서 상금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나, 그럼에도 긴 이야기로 서로 나누고 공유...

    자기 자신의 가치관을 가지고 꾸준히 살다보면 알아주는 사람들이 분명히 생기는 것 같아요!
    너무 좋은글 잘읽고 갑니다 ^^
    j hong님의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사랑하고 받아줄 곳 반드시 찾기를 바랍니다 ^^

    맞아요 ㅎㅎ 나를 알아봐주는 사람들 ^^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월요일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5%보팅하고 갑니다.
    다음에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51.31
    ETH 3136.8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