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평#4] @jsj1215님의 「똥개의추억」을 보고...

in #kr-art6 years ago (edited)

1519458854388.jpg


안녕하세요. 뉴비 캣팜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rbaggo 님의 kr-큐레이팅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에서 접한,
작가: @jsj1215
제목: 똥개의추억
링크: https://steemkr.com/kr/@jsj1215/5rimrq

@jsj1215 님의 똥개의추억 을 보고 있자니 저와 함께하고 있는 반려묘 칸이 생각도 나고 어릴 때 잠깐 키웠던 큰집 강아지와 초등학교 때 엄마 졸라서 키웠던 병아리 까지 생각이 나네요. (너무 과거로 돌아간 건가.ㅋ)
IMG_20180226_1.jpg
🐥와 😽 를 한번에 ^^

병아리 오래 살게 해주려고 매일 운동시키고 응아 닦아주고 집청소해주고 ㅎㅎ
어느날 집에 돌아오니까 병아리가 안보여서 엄마한테 꼬꼬 어디갔냐고 물었더니, 엄마께서
"꼬꼬, 친구만나러 하늘놀이터 갔다. "
고 하셔서 아파트 앞 놀이터에 있다는 말인줄 알고 한참을 찾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저녁에 의미를 알고나서 어찌나 울었던지...ㅎ

똥개 라는 단어도 깨끗하지 못하고 저급한 느낌보다는 작가님의 정감가는 표현으로 느껴집니다. 추억이란 말로 더욱 아련한 느낌이 들게 표현하셨네요. 그림뿐만 아니라 제목마저 마음에 드는 그림입니다. ^^

덕분에 저도 아련하고 좋은 추억들 떠올리고 갑니다. 이런 좋은 작품들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러한 기회를 제공해주시는 @rbaggo 님께는 늘 감사합니다. (- -)(_ _)


작가님의 작품을 이렇게 제 마음대로 소개해드려서 혹여나 기분이 상하신다면 바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상평

  1. @lanaboe 님의 「겨울바다」 를 보고...
    항상 현실은 최악으로는 치닫지 않고 고민거리의 가장 큰 문제는 공포감이다.
  2. @rextoys 님의 「컬링 금 가즈아!」를 보고...
    한 마음 한 뜻으로 응원!
  3. @thelump 님의 「평창동노인」을 보고...
    우리 아부지

  1. 팔로워100 기념 이벤트 를 진행중입니다. 보상은 1.5SBD!!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2. 보팅봇 안쓰면 바보?! 스팀잇 생태계에 대한 뉴비의 생각입니다. 읽어보시고 다른 분들의 생각도 궁금합니다.
  3. 스팀잇 보상이 적어 좌절하시는ㅠ 뉴비님들은 첫보상에 대한 자축과 감사함 한번 읽어보시고 같이 힘내봅시다.!!
Sort:  

칸이 도도한 표정니 넘 귀엽네요ㅎㅎ 100팔로워도 축하드립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애완동물은... 너무 어렵습니다.

저희도 고양이 한마리 있는데.. 아플때... 자식 같더라니깐요.. 얼마나 걱정됬는지..

맞아요. 같이 지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애완동물보단 가족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리게 되네요 ... ^^

감수성이 풍부하시네요 :)
저도 어릴적에 9년간 키웠던 말티즈가 생각나네요...

오늘도 좋은 감상평 감사합니다.
:D

https://steemit.com/kr/@goodhello/75hwt9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당첨 축하드립니다.

그림을 보고 추억을 떠올리는 멋진 감상평 잘 보았습니다.

@rbaggo 님의 감상평 쓰는 이벤트 저는 예술에 문외한이라 한번도 참여해볼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이런게 감상평이로군요. 제가 너무 어렵게 생각한것 같습니다.

저도 감상평을 이제 남길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쉽게 쉽게 하시면 좋습니다 ㅎㅎㅎ
:D

포스팅 할 소재가 없으시다면, 한 번쯤은 스팀잇 그림 작가님들의 그림 출처와 함께 감상평을 포스팅해주세요 :D 정성스러운 포스팅은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예술 문외한인 제가 평소에 감성이 없다보니 작품을 보고 멀뚱멀뚱 @.@ ㅠㅠ
소주 한잔 걸쳐야 감성이 생기는데, 그럴땐 감상평을 적을 정신 아니고 쉽지가 않군요.

그래서 저도 일상적으로 접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만간 감상평으로 찾아뵙겠습니다~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멘션 등록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