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평#8] 햇볕을 온몸으로 반기고싶어. @onehand님의 「오늘 날이 참 좋아」

in #kr-art6 years ago (edited)

Capture+_2018-03-21-00-05-09-1-1.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랜만에 작품 감상평을 포스팅하네요.
@heeyaa35 님의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에 게시된 작품에 대한 감상평입니다. ^^

작가 : @onehand
제목 : [손글씨] 오늘 날이 참 좋아
링크 : https://busy.org/kr/@onehand/67tkkh

바보같은 감상일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솔직히 글씨가 이렇게 예쁠 수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작품에 대한 소개도 소개지만...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꾸밀 수 있지?

계속 이 생각만 하면서 왼쪽 젤 윗부분 회색 도형부터 오른쪽 젤 아래 파란색 점(?) 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찬찬히 살펴봤습니다.

제가 감히 작가님들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저도 그림그리는 걸 좋아했고 만화책을 보더라도 마음에 드는 장면이나 이미지가 나오면

나도 다음에 이렇게 그려봐야지~

하며 차근차근 살펴보거든요.
그런 행동을 @onehand 님의 손글씨를 보면서 하게 되네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멘트도 참 제 심정을 어찌 이리 잘 반영한건지...
요즘 제 작은 소원이라고 해야할까요.

햇볕을 온몸으로 받아버리고(?) 싶어요.

최근 들어 계속 날도 흐리고 비도오고... 내일은 눈도 퍼붓는다고 하네요 ㅠ
안그래도 마음도 심란한데 날까지 우중충하니까 하루종일 우울우울...
원래 나름 밝은 성격의 소년 청년 인데 ... 뽜이팅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던 중에 한손 님의 작품을 보고 나니 정신이 조금은 화창해진 기분이 들더라구요,
새벽부터 일어나서 한손 님의 작품을 소개하며 감상평을 쓰는 이유는,
출근길에 날도 흐리고 기분도 꿀꿀한 스티미언 님들을 위하여 !!

@onehand 님의 [손글씨] 오늘 날이 참 좋아를 보며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기분을 조금이나마 느껴보시라는 ~ 저의 배려(?) 랄...까? ㅋㅋㅋ

저는 한손님 덕에 아침부터 힘이 좀 납니다 !!
한손님의 작품과 제 감상평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순간이나마, 화창하고 산뜻한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

빠른 시일 내에 한손 님의 작품에 나온 대사를 말할 수 있길 바랍니다.

오늘 날이 참 좋아 ☀ ^^

Sort:  

긍정적인 글을 보니 힘이 납니다.
오늘도 스팀잇을 보니 좋습니다. 행복하세요.

@kyju 님도 행복하세요~!^^

roychoi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뉴비,헌비 홍보] 로이스마켓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자 스팀잇 홍보해드립니다.

감상평 감사합니다!
더 좋은 손글씨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예쁜 글씨와 좋은 작품 잘 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4회 보팅 완료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96.35
ETH 3509.27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