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506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

in #kr6 years ago

5월은 푸르구나아~~ 우리들은 자란다~ 네~ 제 코인계좌의 잔고들이 쑥쑥 자랐으면 좋겠군요 ㅎㅎㅎ 5월의 첫 주제는 하우스입니다. ^^;;; 소모임 회원이신 히치님께서 빌딩도 아니고 삘딩으로 해달라고 하셨지만 ㅋㅋㅋ


뻔뻔한대문_1.jpg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은 @clayop님의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korea 계정의 보팅지원을 받습니다 ^^ 감사합니다!!!! ^^


세가지색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핸드폰에도 타이머는 있지만 아날로그가 더 좋은걸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빨강, 파랑 그리고...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아이들 아내 그리고 나의 색

하우스

[뻔뻔한스티미언:하우스] 러브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뻔뻔한스티미언:하우스] 방을 구하자!!
[뻔뻔한스티미언:하우스]평생 내 마음속의 집 !할머니 보고 싶습니다.
[뻔뻔한스티미언:하우스] 요즘 나는


갑자기 @hee4552 님의 포스팅을 보니 외갓집이 생각이 났어요.. 작년에 할아버지와 큰외삼촌이 돌아가셔서 이제 갈일이 없어진 외갓집.. 산마루에 있는 외갓집을 두고 외삼촌과 외숙모는 아래쪽에 집을 새로 지으셨는데,, 사람의 온기가 없는 외갓집이 쓰러져 가고 있더라구요..
사람이 떠나 비어버린 집은 스스로 지탱할 힘이 없나봅니다....


[ 뻔뻔한 스티미언( #kr-funfun ) 소개 ]

소모임 : 스팀잇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자
소모임 지기 : @gi2nee @ferozah @danbain
소모임 태그 : #kr-funfun
소모임 멤버현황 :
@gi2nee @ferozah @sunyoungkwon @danbain @blaire0323 @yujanim @parktaehyeon @illluck @stunninglife @joenghwa @pandafam @applemint @sweetpapa @kingyj @realin @eunyx @bella99 @naha @yungend @jang-doctor @yourhoney @dandelion102 @shinternational @jisang @hodolbak @goodfeelings @happylazar @summersnow @jeongwooyu @ghdcks10 @ladyuhyun @hee4552 @bji1203 @crowsaint @pangol @zzong81 @piljun @mssy1004 @watermelon13 @goodhello @elexceed @daldalmango @minyool @innovit @jeank @akuku @sismaru @ttgamja @kyungbi105 @hihihohohi @daegu @superyuyang @knowkorea @bryanrhee

@jungs 님의 주사위를 굴려서 페이아웃 글 보상 SBD의 10% 를 두 분께 나누어 보내드립니다 ^^ 제가 주사위 굴릴거니까 그냥 댓글과 보팅, 팔로우 해주시면 됩니다 ^^
근래에 주사위가 작동을 잘안해서 다른걸로 할수도 있습니다 ^^;;
지난번 공지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팔로우 안되신 분들은 무효처리 되어 제가 먹는건 아니고, 다음분께 넘겨 드립니다 ^^
그리고 저의 보팅이 얼마 안되지만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나누고자 셀봇을 하기도 하구요, 제가 되는 경우는 다음 분께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

Sort:  

비가 믾이오네요 ~ 고생 많으셔요 지기님 ㅎㅎ
삘딩 좋아요 ㅋㅋ 어여어여 커져라앜

그러게요 어여커야하는데 ㅋㅋ 다시 마이너스 ㅋㅋㅋㅋㅋ

오늘 비와서 좋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전 축축 처집니다 ㅋㅋ

비 올 때는 정말 비빔면이 먹고 싶어지던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전 남푠씨가 바지락 수제비 해줘서 ㅋㅋㅋ 먹었지요~

/opdice

Loading...

저도 오늘은 "하우스" 쓰렵니다^^
고생하셨어요~

아.. 정말 오랜만에 주제글을 쓰고 왔습니다.^^;;
5월의 푸르름은 참 좋은 듯 하네요^^
(아.. 붉은 색으로 도배가 필요 하기도 하지만요^^)

저도 어서 주제글 포스팅 해야 할텐데 어렵네요 ㅠ

하우스 포스팅 추가합니다!
https://steemit.com/kr/@akuku/4c5kc5

대장님 수고하십니다 T_T
집... 집..하우스... 내일써야지.. (또미룬다ㅠㅠㅠ)

늘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