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평#1]@lanaboe 님의 「겨울바다」 를 보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캣팜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rbaggo 님의 kr-큐레이팅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에서 접한,
작가:@lanaboe
제목:이벤트 그림-Yslee님의 겨울바다
링크 :https://steemit.com/kr/@lanaboe/yslee
에 대한 감상평입니다.


개인적으로 바다를 좋아해서 스크롤을 내리다가 멈추게 된 그림이었습니다. 바로 작가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다른 작품들도 구경해보았는데, '겨울바다' 가 제 감수성을 가장 많이 자극하네요.
저 또한 생각할 것들이 많은 날에는 바다를 보며 생각을 정리하는 버릇이 있어 바다를 가만히 바라보고있는 소년에게 감정이입을 하게 되었고 소년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생각해보게 되네요.

이 작품을 통해, 제가 여지껏 살아오면서 바다를 보며 했었던 고민거리들도 떠올려보았고 그러한 고민거리들을 나름의 방법들로 해결해왔었던 추억들을 다시금 상기할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엔 그렇게 힘들고 크게 다가왔던 고민거리들이 지금 생각해보면 결국 잘 해결되어왔고 나는 여전히 이렇게 잘 살고 있음을 자각하게 해주는 그림이었습니다.

1507977137467.jpg

항상 현실은 최악으로는 치닫지 않는다.
고민거리의 가장 큰 문제는 공포감이다.

항상 직접 맞닥뜨려보면 의외로 쉽게 해결되는 고민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 그래왔고 다시금 말하지만 지금 나름 잘 살고있습니다 ^^
역시나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해준다' 라는 명언이 괜히 있는게 아닌가봅니다. 주저리주저리 쓰다보면 끝도 없이 쓸 수 있을것만 같아서 감상평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사소한 것에도 고민을 하고 걱정을 했던 제 어린 시절 모습과 그러한 고민들을 다 해결하고 성장해온 지금의 제 모습을 통해 '나는 아직 잘 살고 있구나~' 라는 흐뭇함(?)을 느끼게 해준 @lanaboe 작가님께 감사하며 이러한 기회를 주신 @rbaggo 님께도 감사함을 표합니다.

항상 고민은 생각보다 쉽게 해결되고 고민한다고 바로 해결되진 않습니다. 쉽진 않겠지만 밥 든든히 먹고 잠 잘자고 그러다보면 고민은 어느새 해결되어 있을겁니다.

작가님의 작품을 이렇게 제 마음대로 소개해드려서 혹여나 기분이 상하신다면 바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

Sort:  

부산어 있다 보니 바다는 자주 보는 편입니다
사진의 바다 모습 정말 멋지네요
저도 예전 힘들때 어두운 바다에서 파도 소리를 듣던 날이 생각납니다

저도 힘든날엔 부산가서 바다를 보곤 했어요. 바다 멀리 보다가 눈감고 파도소리 듣고있다보면 마음이 차분해져서 돌아오곤 했었습니다. ㅎㅎ 드넓은 바다를 보고있으면 이상하리만큼 마음이 진정되더라구요.

위에 아이는 파도를치는 바다를 보며
무슨생각을하고있는걸까요
바다그림과 사진에 매료되어 한참을 멍하니보다가 갑니다 ^^

저도 바다만 보면 멍하게 쳐다보는 버릇이 있어요. ㅎㅎ 어릴때부터 그래왔고 아직까지도 바다가 너무 좋네요 ^^

사진에 대한 감상평은 역시 탁 트인 바다는 좋군요!
고민이란게 혼자 상상하면 계속 커지는 것 같아요 진짜 직접 부딪히면 쉽게 해결 되는 게 많죠!!

상상할수록 커진다는 말에 공감합니다. 고민만 하다보면 자기가 만들어낸 공포심에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았어요. 막상 쉽게 해결되는 일임에도 ㅎㅎ
감상평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상평 감사합니다 :D
@lanaboe님께서 좋아하시겠네요 ㅎㅎ

@rbaggo 님껜 제가 항상 감사합니다!! 😄

멋진 그림에 좋은 감상평이네요.

투자에 참고해도 좋을 마음가짐 소개 감사드립니다.

넵 ㅎㅎ 투자할때도 일희일비하지 않는 마음가짐 중요하죠! 성투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어머 감상평을 이제서야 보게됐어요 :)
너무 영광이고 감사드려요 !! ♡
고민이 커질수록 두려움, 공포감은 배가 되긴 하죠. 막상 부딪히면 정말 아무것도 아닌데 말이죠 ^^

아이고.. 저도 댓글을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ㅠㅠ 맞습니다 ㅎㅎ 도전하고 부딪힐 수 있는 조그마한 용기만 낸다면 걱정들은 금방 해결되기 마련이죠. ㅎㅎ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82.90
ETH 3579.5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