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평#10] 코인 벽화마을이 생긴다면?!... @aaronhong 님의 [리플 풍선을 든 소녀]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작품 감상평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

@rbbago 님의 르바미술관, 많은 관심과 애정 가즈아~!!

작가 : @aaronhong
작품명 : 크롭토 로고 아트 챌린지 - 리플풍선을 든 소녀
출처 : https://busy.org/@aaronhong/crypto-logo-art-challenge-ripple-edition

참.. 항상 느끼는 거지만 스팀잇엔 대단한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아, 스팀잇에 많은게 아니라.. 그냥 대단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냥 그림만 봐도 뭔가 너무 예술적인 느낌이 나지 않나요 ??


감상평이란 게 작품의 구도나, 색감, 디자인, 비율 등을 전문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제 개인의 기억과 경험에 빗대어 느껴지는 그대로를 표현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에...

리플을 보자마자 수많은 감정들이 떠올라서 노트북을 켜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처음 리플친구를 보았던 건 이녀석이 900원이었을 때였죠. 지켜보다가 1200원에 풀매수를 하고 목표매도가는 4딸라 였는데...
코린이 시절이라 4딸라를 뚫는 것을 보고도 팔지 못했어요. 5딸라를 외치기 시작했죠 !! 결국 어떻게 된지 아십니까 ??
...
700원에 풀매도 ^^
손절은 하지 않으려했으나, 여행경비가 필요했던 터라 눈물을 머금고 손절..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지금에야 웃으며 얘기할 수 있지만, 당시에는 참... 서럽다 서러워 ㅋㅋㅋ
아련한 기억을 떠오르게 해준 작품입니다. ㅋㅋ

  • 흘러내리는 ripple 문구
  • 소녀가 잡아당기고 있는 리플 풍선
    작은 소녀여, 그 손을 놓아주지 않으련?ㅠ

이 두가지 요소가 그 때 그 시절을 대변하는 듯 보이네요.

작가님께서 작품의 디테일을 위하여 설정한 요소들을 제 멋대로 해석한 부분은 넓은 아량으로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꾸벅.

최근은 코인시장이 꿈틀대며 활력을 보이고 있지요?

리플 풍선에 채워진 게 질소, 산소가 아니라 헬륨이라

소녀를 데리고 열기구마냥 훨훨 올라가길 기원하겠습니다.


벽돌에 그려져있는 벽화같은 컨셉의 작품을 보며 문득 든 생각이 언젠가 코인시장이 전세계를 뒤엎고 기술의 혁신과 긍정의 바람이 불어올 때...

마비정 벽화마을이나 이화동 벽화마을 처럼 코인 벽화마을이 생기면 어떨까 싶네요.

[리플풍선을 든 소녀] 옆에 스팀잇 고래가 춤을 추고 있는 그림 이나 먹이를 물어다 주는 어미새(오미세고) 그림 등...

ㅋㅋㅋ 벽화마을을 둘러보면서, 이런 말들을 하며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면 핫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요 ?? ㅎㅎ

야, 내가 이코인을 얼마에 샀냐면 ~ 불라불라
아빠가 어릴 땐 말이야. 스팀이 3천원이었어 ~ 지금은 30만원이지만 ^^

제가 올린 출처 포스팅으로 들어가보시면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과 리플풍선을 든 소녀의 작업과정이 나와있으니 꼭 들러보셔요 ~ ^^


image.png

Sort:  

gi2nee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i2nee님의 [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418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

...sang hodolbak goodfeelings happylazar summersnow jeongwooyu ghdcks10ladyuhyun zzing hee4552 bji1203 crowsaint pangol zzong81 pil...

EOS는 그릴수 없겠네요.
천장을 뚫고 하늘로 날아갈꺼라서요.ㅋㅋ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3차에 참가 되셔서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금요일 『주간어워드』 를 통해 추가로 보상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하늘높이 가겠군요 !! 제가 그생각을 미처못했네요 ^^ ㅋㅋ

jinuking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nuking님의 [kr-gazua] 새로운 게임을 가지고 왔다. 코인 이름 맞추기!!! 총상금 (3스달!)

...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knowkorea donkeey mnsun dropthebeat peanut131 jangkeum choim glorias toporo feelsogood ghdcks10

I upvote you. :)

thank you naika ~ ^^

리플이 또 한번 날라가는날이 올지 궁금하네요.
스팀 30만원은 꼭 오면 좋겠습니다 ㅎㅎ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5/5]

6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점심시간 보팅드리고 갑니다^^

호우 ! 감사합니다 ~^^

정성스러운 감상평 감사드립니다 :D
역시 캣팜님 감상평이네요 ㅎ

르바고님 직접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ㅎㅎ 편안한 밤 되셔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