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Howsmate 아티클 큐레이션 - 4월 2주

in #howsmate6 years ago

하우스메이트로고.png

안녕하세요, @sharehows의 창작자 지원 프로젝트 @howsmate지기입니다. ^^ 한 주간 활기차게 잘 보내셨나요? 이주의 하우스메이트 아티클 큐레이팅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저는 읽어볼만한 유용한 글을 리스팀하고, 한주간 큐레이션 한 콘텐츠를 일주일에 1회 포스팅으로 모아 소개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페이아웃 기한이 남은 글 중심으로 소개해서 창작자 콘텐츠 알리기와 보상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태그 사용 참여와 구독, 리스팀 부탁드릴게요.


@shrehows@howsmate 그리고 저희가 운영하는 창작자 지원 프로젝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4월 둘째 주, 한 주간 어떤 글들을 큐레이션 했는지 함께 보시죠 ^^


■ 스팀잇 관련

□ 정보 & 팁


■ 생활 정보 & 팁


■ 경제·금융


■ 임신 & 육아


■ 예술


■ 문화 & 취미


■ 자기계발


한 주간 태그로 참여해주신 하우스메이트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유익하고, 읽을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쓰시는 분이라면 모두가 하우스메이트가 되실 수 있습니다. 저도 보다 다양한 분야의 글을 전할 수 있도록 애쓰겠습니다. @sharehows, @howsmate 구독과 글 쓰실 때 #sharehows, #howsmate 태그 사용 잊지 마세요~ :)

보팅과 댓글, 리스팀은 쉐어하우스와 하우스메이트, 창작자 여러분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지금까지, 가치 있는 글에 함께하는 @howsmate 지기였습니다. ^^


Sort:  

오랜만이에요! 리스팀하고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간지님~~ ^^

우오옷.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테디님도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치킨도 드시고요!!! ㅋㅋㅋ

ㅋㅋㅋ 가드올려캥거루 재미있네요
갓챠삽에서 본것같기두하구

캥거루 ㅋㅋㅋ 그쵸, 저는 보다 웃겨서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kiwifi님의 피규어 보는 눈은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

이런 태그도 있었는지 몰랐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사용해 주세요!! :)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번주도 제가 소개되어 있네요 😊
리스팀합니다 하우스메이트 최고에요~

phuzion7은 이미 경제 금융 분야 고정 하우스메이트이신걸요~
놓치지 않을거예요~ :)

이런식으로 올라오는군요! sharehows 태그 놓치지 않겠습니다~~

네 꼭 활용해주세요 :)

뭐하나 놓칠글이 없는거 같네요. 점심끝나고 재밋게 읽어보겠습니다. 리스팀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자주 뵈어요~ 태그도 애용해주시고요~

제 글이 있네요. 고맙습니다. 좋은 글들은 리스팀으로~!! ^^

좋은 글 자주 올려주시는 단골손님이 되셨어요~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kr-pet 태그를 활용해달라는 제 공지글도 참고해주세요! 반려동물 있으신 분 없으신 분 상관없이 다 태그 활용할 수 있습니다.

sharehows 계정으로 보팅, howmate 계정으로 리스팀 지원했습니다.
kr-pet 태그 사용 활성화와 큐레이션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제이미님 ^-^

감사합니다. 공지글 보팅 받은 스팀달러는 추후에 좀 펫 글이 늘어나면, 펫 관련 좋은 글쓰기 대회에서 상금으로 쓸거에요! 리스팀에 대한 소정의 보팅 드렸습니다. 태그 알리는거 자체가 힘들어서 현재 리스팀에도 보팅 드리고 있거든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howsmat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