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놀아줘] 먹고 싶은거 다 먹여주는 놀이

in #kr7 years ago

엄마 놀아줘! 프로젝트



11.JPG


오랜만에 돌아온 아이랑 놀아주는 프로젝트,
주말에는 요새 산이며 들이며 쏘다녔고
평일에는 늦게 퇴근한 탓에 며칠 제대로 못 놀아주었지만 그래도 저는 해냈읍니다..!!

일명 "먹고 싶은거 다 먹자" 놀이!
요리를 못하는 엄마를 가진 울 아가를 위한 재미진 놀이임요.

1.JPG

간단합니다.
먹거리를 프린트해서 마구 오려주세요.
잡지에 있는 먹거리, 특히나 ★마트 전단지★하나 가지고 오시면 먹거리 오릴 게 넘쳐납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소세지, 계란,여러가지 과일들을 오린 뒤에
식판에 하나하나 집게로 집어서
"식단"을 완성하는 놀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뭐냐싶져?
애들 아주 기가맥히게 좋아함
아주 난리남

3.JPG

자기가 좋아하는 걸 놓아서 반찬을 꾸며볼 수도 있고요.
저는 영어를 요새 가르치고 있는데,
반찬 이름을 영어로 하나씩 가르쳐주니 곧잘 따라합니다.

"one, two, three 소세지즈... (~~스펠링모르겠음~)"



5.JPG

집게로 야무지게 음식을 놓아보네요.
"Do you wanna dessert?"하고 물어보니 야무지게 "Yes! Three strawberry!"라고 말하는!
근데 뭐 문법에 안맞으면 어떤가요, 이것저것 음식 보고 단어도 알려주고
무엇보다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으로만 식단을 구성하는 것에
매우매우 행복해 하는 아가둥 +_+
그동안 제 반찬이 맛이 없었던 거겠져!

이 놀이를 지난주 주중에 한 3~4일 정도 했는데
물을 영어로 뭐라하는지도 모르지만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는 영어로 잘 말하는 승리의 참교육...

fd.png

굳이 영어로 하지 않아도 이것저것 단어를 가르치기에 참 좋습니다 :)
이제 마트만 가면 전단지는 몇장 집어오는 게 버릇이 됐다능...
집으로 오는 종이 쿠폰들 맨날 다 버렸는데 이제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겠네요.

엄마 놀아줘 이번주도 성공!!!!!!!!!!!!!!!!!!!!!

Sort:  

헐..
음식 그림 프린트 해놓고 제사지낸다는 이야기는 들어 봤는데,
어짜피 조상님이 먹을 것 아니니깐..

음식 그림 프린트 해놓고 애가 먹고 싶은 것 다먹기 놀이를 하다니..

천재당..

오... 놀면서 공부도 하는 거네요?!
무엇보다 아이가 즐거워해서 좋은 것 같아요. ^^
멋진 엄마♪

아이가 즐거워하는 놀이를 찾기 쉽지 않더라구요
교육적인 놀이는 애기가 싫어해요ㅠ

ㅋㅋㅋㅋㅋㅋ와진짜
사진에 속을뻔했어요 ㅋㅋㅋㅋ
아이들 놀아주는 잡지음식 사진에 식판에 진짜 담겨있는줄..

이런 방법도 있군용~^^
아이가 굉장히 좋아하는 것 같네요~~

기발하네요. 저도 나중에 한 번 써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와우 기발하군요~ ㅎㅎㅎㅎ

나중에 책으로 내시면 대박 날 것 같아요~

언젠가.... 낼 수 있는 날이 올까요 +_+ 사진이라도 잘 찍어둬야하나...

ㅋㅋㅋㅋ 처음에 썸네일만 보고 아기한테 진짜 요리해주신 줄 ㅋㅋㅋ
흰 밥에 계란 후라이까지 얹어주시고 부자시네요!! ㅋㅋㅋㅋㅋ

하 이와중에 돼지고기 소고기가 영어로 모르겠어서 갸우뚱 했네요 흑흑 저희 아이는 한글 공부할때 마트 전단지로 음식 이름 보기 이런거했건거 같아요 이래저래 유용한 마트전단지ㅋㅋㅋㅋ

포크 미트요 ㅋㅋㅋ 마트전단지 맨날 집앞에 붙어있는데 은근 유용하게 쓰이네요 ㅎㅎ 아이있는집은 ㅎㅎ

오~ 육아교육 천재신데요~^^ 좋은 방법같아서 나중에 제 아이가 생긴다면 실천해 보겠습니다ㅎㅎ

이건 놀이를 가장한 사기입니다~ 진짜 먹을것을 달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