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hareHows 맞팔 및 창작 지원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합류해서 많은 분들의 글을 함께 읽다가 저희가 해볼 수 있는 활동이 무엇일지 고민했습니다. 아직 저희도 뉴비이고 저희를 알리고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함께 할 수 있길 희망해서 기획 했습니다.


2018_sharhow_페이스북-커버.gif

안녕하세요 @ShareHows 입니다. 저희는 PD와 기자들로 뉴미디어에 맞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가 만든 콘텐츠 중에 욕실꿀팁은 페이스북에서 1억 5,000만뷰가 넘는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16 bathroom life hacks_english.jpg
<이미지를 클릭 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어요>

생활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 전문가들이 알려주면 좋은 노하우, 개인의 경험을 콘텐츠로 만드는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sharehows 를 이미 보셨던 분들도 말씀 주시면 기쁘게 댓글로 감사말씀 전하겠습니다.

저희가 이번 처음 진행해 볼 이벤트는요.

1. 맞팔 및 리스팀 이벤트


  • @sharehows의 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
  •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시고 인증댓글 혹은 저희에게 바라시는 점 혹은 보시고 싶은 콘텐츠에 대한 댓글을 남겨주시면

팔로우 함께하고 인사하러 가겠습니다. 물론 남겨주신 글에 보팅지원도 함께 말이지요. 맞팔을 통해서 더 많은 분들의 글을 보면서 함께 하고 싶어서 인데요. 바라시는 점들에 대해 정성들여 써주신 글중에 일부는 선정해서 소소하게 1~5 스팀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Sharehows 태그 활성화 이벤트


@sharehows에서는 늘 유익한 노하우에 관심이 많습니다. 생활꿀팁이나 나만이 알고 있는 노하우, 소소한 팁이지만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을 지원하고 싶습니다. 그외에도 전문가적인 팁이나 나는 인터뷰도 하고 싶으신 분들도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함께 영상이나 콘텐츠를 만들수 있도록 협업해 보겠습니다. :)

  • #sharehows 태그로 노하우글이나 유익한 도움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sharehows 태그를 사용하는 글들을 장기적으로는 풀보팅 지원과 리스팀 등으로 글이 더 많은 분들께 도달할 수 있도록 저희도 돕겠습니다. 그리고 신청하시거나 허락해주시는 분들의 글을 sharehows SNS 300만 팔로워 분들께도 도달 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해볼께요!


아직 저희도 스팀 파워가 높지 않지만 이번 이벤트를 시작하며 스팀파워를 늘려가면서 이런 활동을 좀 더 적극적으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스팀파워는 80~100% 를 유지하면서 진행할 예정이에요!

아무쪼록 스팀잇 생태계에서 다양한 콘텐츠가 나오는데 보탬이 되면 좋겠습니다.이 이벤트는 바로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꾸벅

Sort:  

좋은 팁들 기대할게요! 팔로우 & 리스팀 하고 갑니다 ㅎㅎ 전 수영일기를 쓰면서 가끔 소소한 팁을 남기곤 하는데 일상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분야가 지엽적이고 그렇다고 제가 전문가냐고 하면 그것도 아니기 때문에 태그를 사용해도 될지 모르겠네요...

누군가에게는 유익하게 읽혀질 수 있다면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요? 소소한 경험과 지식이 누군가에겐 큰 도움이 될거라 믿고 있습니다.

쉐어하우스도 스팀잇 활동을 시작하셨군요 ㅎ

안녕하세요. 넵 스팀잇 활동 시작은 한달 정도가 되었네요 ^^. 쉐어하우스를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구독할게요!!

구독 감사합니다. 노하우 콘텐츠들을 유용하게 쓰시길 바랄께요 ^^

오~ 이런 것 너무 좋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노하우를 찾아봐야겠네요.

이벤트를 환영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sharehows 노하우 콘텐츠 환영합니다 ^^

멋진 활동 응원합니다. 개인적으로 기업 계정들이 steemit에 들어오는 순간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홍보해

응원 고맙습니다 ^^ 봇까지 소환해 주셨네요! 기업계정도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구독층이 늘고 소통속에 많은 서비스들을 만들어 낼꺼라 생각이 들어요!

안녕하세요. 소소한 꿀팁 기대하며 팔로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당.. 팔로우 했습니다. 많은 꿀팁을 보실 수 있을꺼에요 ^^

쉐어하우스 이벤트 흥하길 바랍니다!
다양한 폭탄주 제조 노하우 보고 싶어용 ㅎㅎ

앗 저희는 별로 술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ㅋㅋ 그래도 재미난 폭탄주 제조 노하우가 나올지도 모릅니다 ^^ 이벤트도 흥했으면 좋겠네용!

앗.. 그렇다면 저와 남자들을 위한 패션 코디 팁을.. ㅋㅋ

달인 분들을 섭외 하겠습니다 !!

의미있는 이벤트입니다. 보팅 드리고 리스팀했어요 ^^

넵 늘 erla 님의 글을 통해서 스팀을 접하고 하나씩 알아가게 되었답니다. 늘 풀보팅 대기중입니다. 물론 아직 피라미 수준입니다. 리스팀 감사드려요! 근데 erla는 어떻게 읽어야 하는 건가요?! 얼라? 엘라 어라?

ㅋㅋㅋ 든든합니다. 어라 라고 읽으시면 됩니다. 호랑이 담배 피던 유니텔 시절에 만든거라 ㅋㅋ

어라 이군요 ^^ ㅋㅋ

안녕하세요! 이벤트보고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보팅도 하고 갈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방금 원동님의 스팀잇에 다녀와 봤는데요 한줄 소개글 처럼 '언젠가는 도움이될 지식' 콘텐츠를 저희도 응원합니다. 저희도 같은 철학을 가지고 있어요. 누군가에게는 유익하게 쓰일 노하우 이거든요 ^^ 팔로우 했으니 피드 받으며 좋은 글 함께 응원 하겠습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좋은 노하우 많이 받아보고싶네요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