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자세 교정기 사용 후기 + 내돈주고 삼

in #kr6 years ago

1.JPG

저의 평소 자세입니다..
이상하게 회사에서는 파워 당당, 어깨 쭉쭉, 또각또각 궁딩이 흔들며 도도하게 걸어다닌다만
집에만 오면 자세가 풀어져요.

펑퍼짐한 맨투맨티 입고 수면바지 딱 입어주면
저절로 나오는 저 자세....
가뜩이나 말랐는데 더욱 없어보이게 만드는 주범이죠.

그래서 페북 광고에 혹해서 어깨 자세 교정기를 샀습니다.
어깨와 허리, 목 근육이 아주 연체동물 수준이라 고오급형으로 샀죠.
가격은 24,900원.
해줄 리도 없겠다만 협찬 이런거 아니고 내돈주고 직접 구매했습니다.

4.JPG

뭐지.. 이 익숙한 건..........
육아맘대디들 한번쯤은 착용해봤을 힙시트와 똑같다...

가방메듯이 어깨에 멘 뒤, 가슴 밑에 찍찍이 버클을 채워줍니다.
그리고 그냥 생활하면 끝!

2.png
3.png

그냥 가벼운 가방 멘 것 같은 기분으로
컴퓨터도 하시고 요리도 하시고 하면 억지로 목과 어깨를 일자로 유지시켜줍니다.
사실 저거 차고도 구부정..하게 만들 수는 있는데요.
그러면 겨드랑이 밑 살이 쓸려서 아파요....
아프니까 저절로 허리피게 됨.

솔직히 뒤에서 딱 잡아주는 유지감보다
그냥 구부정해지면 아프니 바른자세를 유지할 수밖에 없는..
그런 ★창조경제스러운★ 발명품이라 하겠읍니다...
그냥 허리 구부정하면 전기 쏘는 그런 충격기 하나 만들면 대박나겠음...

스팀잇 하시는 분들 대부분 컴퓨터 많이하시는 분들일텐데...
이거 보신 김에 스트레칭 한번 하고 가세요!

Sort:  

네... 번창하세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웃기죠 ㅋㅋㅋㅋㅋㅋ

저도 자세가 구부정해서 진심 이 제품 구매할까 고민중이었는데.... 살까요? 말까요? ㅎㅎㅎ

저도 어려서부터 부모님께 맨날 듣던 잔소리가 "어깨펴, 허리펴"였는데... 요샌 안피고 다녀서 그런가 목도 뻐근하고 어깨가... 이거 하나 사야하려나 봐요. 협찬은 역시 안되겠죠? ㅎㅎ

그닥... 좋지는 않아요 ㅋㅋㅋ 안사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요!ㅋㅋㅋ

바로 스트레칭 합니다 @_ @ㅋㅋㅋ

좋은 제품이네요 요즘 핸드폰 컴퓨터때문에
허리 목에 이상이 생기고 더 나아가 다른 부위까지
문제가 생길수 있는데 정말 좋은 제품이군요 ㅎㅎ
좋은 정보 잘봤습니다 ~~

허리 관리 안하면 늙어서 고생이라죠.
좋은 아이템 이군요

(가즈아 버전 : 누나 무면귀(신비아파트에 나오는 얼굴없는 귀신) 코스프레 했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비아파트를 알다니.. 역시 학부모...

ㅋㅋㅋㅋ 노래도 따라 부르고 있지요 ㅋㅋ

저도 볼때마다 사까 마까 하던건데 .... 안사야겠군요... ;;;;;;

겨드랑이 살 다 쓸립니다..ㅠㅠ 옷입으면 그나마 괜찮은데 여름때는 살이...ㅠㅠ 너무아플거같아요

그런것도 있어요?...ㅎㅎㅎ
첨 본듯요
암튼 요즘 아이디어 반짝이는 아이템들이...^^*

컴퓨터 사용 시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허리와 목이 구부정해지는 각도도 비례하는 것 같아요ㅜㅜ 분명 처음 시작할 땐 허리 펴고 올바른 자세로 시작하는데, 끝날 땐 저도 모르게 거북목이 되어 있다는...!

앞으로도 자주 뵙고싶어서 팔로우 꾸욱 하고 갑니다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ㅋㅋ 곰씨님 프사가 너무 구엽 ㅠㅠㅠ

전기충격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요~~~
진짜 그런 제품있으면 허리가 절로 펴지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