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Howsmate 아티클 큐레이션 - 3월 다섯째 주

in #howsmate6 years ago (edited)

하우스메이트로고.png

안녕하세요, @sharehows의 창작자 지원 프로젝트 @howsmate지기입니다. ^^ 한 주간 활기차게 잘 보내셨나요? 이주의 하우스메이트 아티클 큐레이팅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저는 읽어볼만한 유용한 글을 리스팀하고, 한주간 큐레이션 한 콘텐츠를 일주일에 1회 포스팅으로 모아 소개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페이아웃 기한이 남은 글 중심으로 소개해서 창작자 콘텐츠 알리기와 보상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태그 사용 참여와 구독, 리스팀 부탁드릴게요.


@shrehows@howsmate 그리고 저희가 운영하는 창작자 지원 프로젝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3월 마지막 주, 한주간 어떤 글들을 큐레이션 했는지 함께 보시죠 ^^


■스팀잇 관련

□ 정보 & 팁

□ 이슈


■생활 정보 & 팁


■여행


■예술


■문화


■ Hot Newbie & Project


한 주간 태그로 참여해주신 하우스메이트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유익하고, 읽을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쓰시는 분이라면 모두가 하우스메이트가 되실 수 있습니다. 저도 보다 다양한 분야의 글을 전할 수 있도록 애쓰겠습니다. @sharehows, @howsmate 구독과 글 쓰실 때 #sharehows, #howsmate 태그 사용 잊지 마세요~ :)

지금까지, 가치 있는 글에 함께하는 @howsmate 지기였습니다. ^^

Sort:  

앞으로 적극적으로 두 태그를 사용하겠습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앞으로 두 태그 사용자들이 급증하면
보팅의 가치가 많이 떨어질 것 같은데
좋은 대책을 가지고 있으신지요..?

안녕하세요, riversh2님. 태그 사용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말씀해 주신 부분은 저희도 고민하고 있는 부분인데요.

현재까지 태그 사용자 모두에게 풀보팅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노하우 글과 창작자의 전문성을 나타낼 수 있는 포스팅중에서도
내부 큐레이션 담당자의 기준에 따라 다양한 비율로 보팅을 진행하고,
단순 태그 사용자에게는 아주 낮은 비율의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네, 저희가 지속적으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태그 사용자가 늘어나는 만큼 스파업이 따라 주어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저희가 큐레이션만 하는데 머무르지 않고
@sharehows 계정으로 저희가 제작한 콘텐츠를 올리는 이유도
스파업을 위한 나름의 수익을 얻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창작자 지원을 목적으로 큰 비용을 투자해서 돌고래가 되었으나
저희가 창작자로서 얻는 수익은 아직까지는 미미합니다.
그 또한 저희가 해결해야 할 과제라고 생각하고 있고요.
모쪼록.. 창작자로서는 플랑크톤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먼저 답변 감사드리구요.
체계적인 계획을 가지고
진행하시는 것 같아 신뢰가 가네요.ㅎ
그리고 창작자로서도 수익을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계속 응원할게요..^^

글쓰기 노하우 너무 잘읽었어요~~ :-)

정말 잘 정리된 포스팅이죠. ^^ 댓글 보시면 @book.habit님이 보람있어 하실 듯 해요.

👨 앗 저도 있네요! 부끄부끄 ㅎㅎ 감사합니다! 다른분들 글도 챙겨봐야겠네요 :)

#howsmaste 태그 사용 잊지 마세요~ :)

오타요! :P

앗! 매의 눈으로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수정했습니다.
앞으로도 바비 마리 이야기 지켜볼게요 ^^

한 주간 좋은 글들을 많이 올려주셨네요

큐레이팅 지원 늘 감사드립니다 ~ ✿

저희야 말로 꾸준한 태그 사용에 감사드려요 ^^

제 글이 어딘가에 소개되다니... 뿌듯하면서도 앞으로 더 신중하게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
#howsmate #sharehows 태그가 더 많이 알려지길 !

감사합니다!!
여름님 같은 창작자 분들 덕분에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어요. ^^
편안한 저녁 되세요~

보팅 팔로해요 ^^^^^ 좋은정보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금손 raah님.
팔로우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리스팀합니다. 그림판 모자이크 정말 꿀팁이네요 ^^;;

감사합니다 ^^
포토샵 실행이 어려울때 저도 종종 쓰는 방법입니다 ㅎㅎ

다른분 포스팅에 이 태그 뭘까 하고 검색하니까~ ㅎㅎ 다음에 한번 써보겠습니다. ^^

콘텐츠 생산보다 소비를 주로 하는 사람들이 스팀잇에 더 많이 들어올 만한 환경이 되어야 할거같은데...
큐레이션 태그도 그런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좋은 시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