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오늘 찍은 사진들. 벚꽃 스팟 여행팁 / Explored The Spots For Cherry Blossom In Kyoto Today.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

오늘은 교토에 갔었는데요. 오늘 연 블루 보틀 카페 교토점을 보는 게 주 목적이었지만, 벚꽃을 볼만한 곳도 들러보고 왔습니다. 한국에 챙겨갈 선물로 괜찮을 게 있을까도 함께 살펴봤는데 선물 고르는 건 영 꽝이라.. 어렵네요ㅋㅋ
각설하고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image.png

image.png

조금 찬 바람이 불어오지만 걸으면 금새 자켓을 벗고 싶어지는 날씨였습니다. 오늘 주 목적인 블루 보틀에 가기 위해 케이한 선을 이용했고 산조 역에서 내렸습니다. 역에 내려 도보로 20~30분쯤 걸으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서두르지 않고 가는 길을 천천히 구경하면서 걸어봅니다. 교토는 참, 도시 내에도 작은 냇가를 여기저기서 볼 수 있어서 뭔가 더 여유로워지는 느낌이 있네요.

image.png

image.png

카페에 거의 가까워지면 보이는 길이 있는데요. 지금은 전철이 다니지 않는 기찻길입니다. 오늘보니 이렇게 꽃이 피었네요. 만개하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조금 많이 핀 모습. 3일 정도 비가 오더니 힘이 나는가 봅니다. 두번째 사진에 보이는 길에 벚꽃이 만개하면 얼마나 로맨틱할지ㅎㅎㅎ 이곳을 찾고 싶으신 분은 구글맵 링크를 따라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image.png

image.png

5분쯤 더 걸어 블루보틀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낮에 카페에서 올린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듯, 100년이 넘는 여관을 개조해 만든 곳인데요. 이 사진들에선 좀 더 그런 느낌이 더 사네요ㅎㅎㅎ

image.png

image.png

커피를 마시며 카페 분위기를 잠시 즐기곤, 카페와 가까운 곳에 있는 난젠지 수로각 쪽으로 가봅니다. 지난 가을에 멋진 단풍을 보기도 한 곳인데요. 아직 봄 분위기는 나지 않지만 유명한 여행 스팟이라 사람들이 많네요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난젠지에서 또 다른 여행 스팟인 철학의 길 쪽으로 방향을 잡으면, 만날 수 있는 길이 있는데요. 어떤 미술관으로 이어지는 작은 냇가가 흐르고 사진처럼 조용한 길입니다 ^^ 정원을 참 아름답게 가꿔놓은 길이에요. 구글 맵에선 清流亭을 검색하시면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다음 목적지는 헤이안 신궁 맞은 편에 있는 오카자키 공원이었습니다. 교토에서 벚꽃을 구경할만한 곳을 소개하는 책에서 봤는데 굉장히 예쁘더라구요. 이 공원은 난젠지에서 교토의 번화가 쪽으로 가는 길에 있어서 이 주변으로 여행을 계획하실 때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원은 아니지만 그래도 신궁 주변에 첫번째 사진처럼 꽤나 많이 핀 벚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궁을 주위로 흐르는 강쪽으로도 아직 피지 않은 나무들이 많아서 조금 더 기다리면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image.png

기대했던 오카자키 공원에 벚꽃은 아직이라 공원에 있는 츠타야에 들러봅니다. 교토스러운 상품들을 큐레이팅 해놓은 모습이었네요. 그리고 이 츠타야 2층엔 꽤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도 있답니다. '오카자키 공원을 구글맵에 찍어보면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사진이 대표 사진이네요ㅎㅎㅎ 다음 주 쯤되면 벚꽃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image.png

image.png

방향을 교토 번화가 쪽으로 잡습니다. 산조 다리를 건너 기야마치 거리로 향했는데요. 이 곳도 작은 냇가가 흐르고 양 옆으로 다양한 가게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기도 조금씩 꽃이 피고 있는 모습. 꽃구경을 하면서 맛있는 걸 먹으면 참 행복할 것 같네요ㅎㅎ

image.png

image.png

마지막 사진들은 산조 역 넘어로 피어 있는 벚꽃으로 마무리 해봅니다. 아마 다음주 쯤이면 활짝 핀 벚꽃들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올해는 작년보다 꽃이 일찍 핀다고 하네요. 작년을 기준으로 벚꽃 여행 계획하신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ㅠㅠ 벚꽃이 오래 버텨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포스팅이 봄에 교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Sort:  

한적하고 좋슴다~

벌써 벚꽃시즌인가요!
개인적인 취향이긴 한데 활짝 핀 벚꽃보다 피기 시작해서 불긋불긋한게 더 이뻐죠... +_+

생각보다 빨리 시작됐네요 :)
취향 존중 합니닷ㅎㅎㅎ

역시 도쿄이전의 수도였던 곳 답게 교토는 예전 전통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이 많아서 보기좋네요^^

벚꽃연금이 또 휘날리는 때인가요~

난젠지 수로각이 아름다워요. 여기은 유럽쪽 느낌이 나네요.

와 벌써 벚꽃이....벚꽃 피면 정말 이쁠 것 같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정말 이쁘네요 +_+

와 교토만큼 벗꽃이 잘 어울리는 곳도 없는 것 같아요! 안구정화 + 눈 호강하고 갑니다.^^

조르바님 멋진 사진들덕에 제 맘에도 봄꽃이 핀 것 같다는 오글거리는 말까지 술술나오네요! 아 감탄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