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집값 이미 잡혔답니다.. 기자들의 비밀." 전월세 매물 쌓였다."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image.png

2020.6월 집값폭등 뉴스에 영끌해서 거래가 피크,

그리고 7월엔 폭락

9월엔 다시 "서울집값이 뛴다, 전세대란" 기사가 매매를 부추기더니

올해 1월부터 모든 거래가 급락 중입니다.

image.png

작년 9월에 전 메스컴을 뜨겁게 달군 뉴스들은

전월세 대란

아파트값 한달세 3억 올라

등등, 그 때

7000 이던 매물이 3달전에 16000 회복하고 지금는 2만이나 되었으면

image.png

전,월세 문제 해결! 매물이 쌓였다. 라는

기사가 두달전에 나왔어야 하는데
아무런 매체도 한 줄의 기사도 쓰지 않습니다.

'집값 폭등'이란 기사가 보이면 떨어진 것이라읽어야 합니다.^^

집값이 올랐다던 현상은 알고보니 절반이상이 거짓 거래였습니다.

집값 이미 잡히고있었습니다.

image.png

이런 기사들 알고보니

image.png

image.png

image.png
몇몇 조작 세력들이 특정 지역 아파트값을 거짓으로 띄우고 있었던 것으로 강력히 의심되는 상황.

기자1 포함 네 명이 한잔 하면
그냥 서류상 세 달 만에 8억 뛰우기 가능하죠.
거래 취소 전에 제 3자가 끼어들면 얼마나 쾌재를 부를까요? ㅋㅋㅋ
작업하다가 떼돈까지 벌고...

주식이라면 감옥갈 일인데, 부동산법은 물렁물렁하죠.

이때 비싸게 아파트 산 서민은 곧 후회하겠죠.ㅠㅠ

서울 시민들도 이미 알만한 사람은 알아서

매물이 쌓이고있습니다.

기다리는 것이죠.
정부가 공급을 늘리겠다고 하고, 부동산대책을 밀고간다고 하니.....
잘 먹히면 값이 더 떨어질테니까요.

image.png

기자들은 왜 이런 기사를 내지 않을까요...

교수님이 물었답니다. " 너는 기자가 왜 이런 팩트를 알리지 않느냐?"

이런 기사 써가면 편집장님이 슬쩍 한마디 하세요....
"네 봉급을 누가 준다고 생각하는거야?" 서민들이 네 봉급주냐?

모든 언론매체 중에 건설회사 광고가 없는 매체는 없죠.

아파트 분양가를 떨어뜨리는 건 메스컴의 금기인가 봅니다.....

아래는 한문도 교수 전체 설명 동영상- 클릭!!

연세대 한문도 교수님은 거품이 빠질때가 다가왔다고 판단하십니다.
6개월전에 전세대란은 곧 잡힐거라 예언했었죠.

서울 집값은 언론을 믿으시면 절대 안될듯합니다.
우리나라는 독립언론이 거의 없죠.

저는 '부동산기사'는 건설업자가 쓴다고 생각합니다.

투자로 서울에 집을 사실분들은 각자 스스로의 판단으로 신중하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booksteem이전서평들^^
채식주의자1채식주의자2채식주의3
영혼의 자서전1영혼의 자서전2니코스카잔차키스---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불을 가지고 노는소녀벌집을 발로찬---
죽음의 수용소에서이반데니소비치의 하루-----
ROMA제국 쇠망사1,ROM2시저R3빵, R4,Ro5,Ro6기독교-R19함락
그리스인조르바직역본1조르바직역본2조르바3 조르바4
가난이조종되고있다노르웨이숲,하루키라면을 끓이며농담
하마터면 열심히 살뻔죽고 싶지만 떡볶이는남극의 여름흙부대집


장도연 축가 입니다.
이영상 보시고 안 웃으시는 분은 댓글 남기시면 2스팀 보내드립니다.

Sort:  

1스팀 받아볼까 했는데 혼자 빵터졌네요ㅎㅎ

1스팀이 너무 작아서 쉽게 웃으시나 해서 100% 인상합니다. ㅎㅎㅎ

안웃어 볼라고 애썼지만 첫소절에 빵! ㅋㅋㅋㅋㅋㅋ

다행입니다. ㅎㅎㅎ

원곡 가수의 창법을 그대로 살리는 메쏘드 창법이네요 ㅋㅋ

저도 들었어요..
건설회사에서 언론광고 제일 많이 낸다고..
좋아지고 있는건 코빼기도 안보이고 않 좋은거만 자극적으로 헤드라인달아서 기사내기 바쁘니 원..

건설은 기본으로 덩어리가 크죠.....
광고때리고 단가 후려쳐서 반만 분양되면 다 남아 떼돈 버는거고
30%도 못팔면 부도나고.

안웃으려했는데....^^ 실패했습니다.. ㅋㅋ

ㅎㅎㅎㅎ 다행입니다.

우리 미래세대를 위해서라도 집값이 좀 제자리를 찾아갔으면 좋겠어요.

곧 그리될 것입니다.

영상보고 싶은데 사무실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영상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점심시간 즈음 올린것입니다.

투자는 소문에 하면 안될것 같네요~

집값이 잡혔다니, 좋은 이야기네요.

안 웃었어요.
코미디빅리그에서 이미 너무 많이 웃겨서 저 정도는 약하네요. ㅋ

못 웃었지만, 축하합니다. ㅎㅎㅎ2 steem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83.45
ETH 3525.4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