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세월/천운

깨달으면 무얼 하고
우매하면 어떻더냐
안달한들 복달한들
가는 세월 잡을 거냐

붙들어 세우면 멈춰 서고
가둬두면 갇힌 채로
놔두면 놔둔 대로
흘러가는 세월이라

내 보기에 깨달은 놈
세월밖에 없어라

뉘 뭔 소리를 하던
품어 안고
흘러 흘러
제 갈길 아는지
말없이 찾아간다.

Sort:  

휴일 ~날!
스티미언과도 한잔 동네 후배 선배 하구도 한잔 그리고 돌고돌아 제 자리 찾아 왔습니다.
한 잔 술 얼큰해도 제자리 잘 찾아 옵니다.

 4 years ago 

율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네~
오랜만에 들어 와~
반가운 분들 이렇게 만나게 되네요^^

스팀의 부활을 위하여 함께하는 미덕을...

그것은 당신과 매우 비슷합니다. 어렸을 때 당신인가요?

예!
나의 어린 시절이 맞습니다.
친구가 가지고 있던것인데 카톡으로 보내 왔습니다.

작대기가 하나일때네요? ㅎㅎㅎㅎ 훈남이십니다.

작대기 하나...
참 정겨운 말아었는데 말입니다.

하하. 풋풋했던 시절이시네요.^^

그렇지요, 풋풋함 그대로 간직한 시절이였지요.
내게도 저런 시절이 있었구나 싶기도 하구요.

 4 years ago 

군복입은 젊은시절 얼굴이 지금도 그대로 남아 있으시네요.^^

왠지 들킨 기분이 들어요.
나도 저럴때가 있었나 싶기도 하구요.

한바탕 놀고가는 난장이지요. 기왕에 왔으니
신나게 놀고 가야지요. 멋진 시를 쓰며...^^

난장/cjsdns

살아 보니
세상이 난장
난장 아닌곳 그 어디...

테어남이 곧 난장

저 잘났다, 못났다 떠들다 보니
해는 뉘엿뉘엿

 4 years ago 

완전 멋져유~! 💙

우리 마음은 늘 젊음과 힘 넘침으로~!
우리 스티미 힘 내즈앙~!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몸이 젊고 마음이 젊고
이제는 영혼마저 젊어져야 할거 같습니다.
스팀 쉬었으니 갈겁니다.

이것은 당신의 젊음의 사진입니까?

반면에, 나는 당신이 전달하고자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HIVE의 가격이 현재 빠르게 상승하고 있지만 우리는 동기를 유지해야합니다.
스팀이 다시 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렇습니다.
사필 규정이이 그리 될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