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의학과 병원 9번째 방문~

어제 태풍 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정신건강의학과 병원을 갈까 말까 고민을 했었습니다.

걷기 운동을 하면서 결정해야 할 것 같아서~ 우산을 들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blackblack_스테픈 51일차-1.jpg

blackeyedm_스테픈 51일차-1.jpg

우산 들고 비를 맞으면서 걸을 수 있는 수준이었는데요~

병원에 갈지?! 말지?! 생각했던 것은...
지난주부터 기상하고, 1시간 내외쯤에 부정적인 생각과 약한 우울이 찾아옵니다~
그래서 걷기 운동을 하고 나면 그것이 조금 완화가 되는데요~!!

1시간 이상 걷고 나니까~~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이 나더군요^^;;

태풍 오기 전이었지만... 스테픈 걷기도 어느 정도는 했네요ㅎㅎ

.
.

doctor-gea193502f_1920.jpg
[출처 : 무료이미지 / https://pixabay.com]

병원엔 제가 예약한 시간보다 30분 늦게 도착했습니다.

간호사분에게 조금 늦게 왔다 하고, 기다렸는데요~!!

의사분이 여의사이다 보니...
환자들도 여자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날은 1명, 1명 환자분들의 상담 시간이 꽤나 길더군요ㅎ

제 옆에 앉아 있던 여자분이 간호사에게 내가 5시 10분 예약을 했는데...
언제냐고 묻더군요~

그때의 시간이 5시 50분 ~ 6시쯤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5시 10분쯤 왔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너무 오래 기다리니까~~
다음엔 다른 병원을 갈까라는 생각이 들 때였죠~~

그리고

한 편으로는 간호사, 여자 환자, 의사 3가지의 현재의 상황을 생각하게 되더군요!!!

따지신 분이 상담하고 나오고 난 뒤에 제가 상담을 하게 되었는데요~!!

지난주에 의사와의 상담이 만족스럽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에 생각나는 걸 위주로 이야기했습니다.

의사분은 지난주 저와 이야기 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시더군요~!!
그래서 의사분의 질문과 그것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그렇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리고

추석 연휴가 있어서 약은 2주 일치를 줘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지금은 병원의 상담보다는 약만 있으면...
나머지 부분은 운동과 유튜브의 좋은 영상으로 대처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KakaoTalk_20220906_120123259.jpg

어제저녁으로 짜장면과 공깃밥을 먹고...

집으로 향했네요ㅎ

.
.

태풍도 지나갔고,
다들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1)퇴사 및 정신건강의학과 병원 첫 방문 후기
2)정신건강의학과 병원 2번째 방문~
3)정신건강의학과 병원 3번째 방문~

4)정신건강의학과 병원 4번째 방문~
5)정신건강의학과 병원 5번째 방문~
6)정신건강의학과 병원 6번째 방문 (feat.순대 국밥)

7)정신건강의학과 병원 7번째 방문~
8)정신건강의학과 병원 8번째 방문 (feat.2 달~)


22.09.06

.

Sort:  

아직은 샘 도움을 받으시고
운동도 병행하시면 차츰 좋아지실 거예요..

선생님 도움을 받는게 나을까요?ㅠ;
상담 받고 나면 기분이 나빠졌거든요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운동과 병행하시는것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집안에 가족중 한분이 많이 힘들어 하셨던 분이 계셨는데.. 그래도 굉장히 호전이 많이 되었어요. 내면의 사랑이 올바른 길로 이끌어 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저도 종종 마음공부 관련된 포스팅 하고 있으니까요. 잘 봐주세용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운동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긴 해요^^
가족분 중에 한 분이 제 증상과 비슷했다면, 아마 말은 안해도... 엄청 힘들었을거에요~!!

종종 포스팅 보러 가겠습니다ㅎ

 2 years ago 

짜장면과 공깃밥 완벽한 조합이긴 하지만 좀 많았을텐데요 ㅎㅎ 많이드시네요
병원 그래도 진료를 했군요 가게들은 식자재가 안들어와서인지 문닫은 곳이 많더군요
편의점도 이렇게 물건이 없다니 싶었어요

이날 배고파서 짜장면 곱배기를 주문했죠ㅎㅎ
그리고
태풍온다고 일찍 닫고, 물건 운반 차량이 운행을 안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197.36
ETH 3181.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