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출장의 계절

in AVLE 일상last month

매년 여름엔 2박 3일, 3차례 출장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일정 짜기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체력을 많이 소모하지 않으니 덜 부담됩니다.

여러명이 집결할 장소와 교통편 찾기(철도, 버스, 렌트), 면담자 찾고 컨택, 식사 장소, 숙소 예약 등 준비

그런데 더운 날, 아직 회복이 덜된 몸을 끌고 운전&현장 다니는 건 너무 부담되네요.

오늘 하루 나왔는데 예년보다 널널함에도 피로함이 극에 다다릅니다. 그래서 정말 남에게 부탁 잘 못하는데 결국 동료 한 명을 서포트로 불렀습니다.

미안하지만 개인적으로 남은 2일은 수월하겠습니다.

현장 안 돌아보고 근처 카페에서 쉬는중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건강 관리 항상 조심하세요 ㅠㅠ

요즘 이래저래 계속 아프다보니까
진짜 건강이 자산이고 돈입니다ㅎㅎ

아프면 다 필요없다는 걸 저 또한 느끼네요ㅠ
평소엔 간과하던 건강한 신체가 얼마나 소중한건지 깨닫습니다.

출장 잘 마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잘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더운 여름에 출장 다니시느라 고생많으세요. 건강 잘 챙기시고 출장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폭염 아니고 비 안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더운 날 조심하세요~
몸이 생명입니다.

명심하겠습니다^^

고생하시네요….

일단은 끝나서 집에 왔어요 집이 넘 좋네요~

관리 잘해야해요.
일은 혼자하는게 아니니 부탁할 수 있으면 하면서 건강 최우선으로~~

네 부탁하면서 해야하는데 여건이 잘 안따라주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름엔 정말 체력을 잘 관리를 하는게
저는 그저 아.아 를 퍼 마시는 게 유일한 관리 입니다
그래서 늘 몸이 엉망진창 이지만요 ㅎㅎ;;;;;ㅠ.ㅠ.

이뇨작용을 일으키는 커피는 되도록 피하지만
저도 아아를 계속 수혈 중이네요 ㅋㅋㅋ

이 더운날 출장이라니 그래도 장마기간 보다는 낫네요

맞아요 비까지 오면 완전..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5.29
ETH 3240.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