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안 삼척, 물회

in zzan3 years ago


photo by: @raah

Travel. The lifting of military restrictions in 50 years. 50년만에 군사지역 출입제한 해제 된 삼척 덕봉산

남북화해의 작은 한 걸음을 한, 삼척 여행에 물회가 빠질 수 없죠.
삼척에서 10분정도 외곽이긴 하지만 근덕에서 조금 더 내려간 바닷가에서
괞찮은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야채와 배, 광어 등의 횟감이 풍성하게 나오고

대문처럼 얼음장을 넣어 먹습니다. 냉면사리가 조금 포함된 것이 특이합니다.

적당한 가격에

생선뼈와 살이 넉넉한 매운탕은 기본 서비스입니다.

카카오 맛집 앱에서 삼척항의 다른 횟집들보다 높은 평을 받고 있는 맛집이지만
때때로 악평도 있습니다.

만점에 이르지 못한 이유는 아마도

건물 내외의 평범함 파리 두마리 정도 옵션 때문인 듯합니다.

평을 분석하면 바쁠때 가면, 친절도나 회의 질이 여일하지는 못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바로옆에 더 유명한 삼척 수제비와 적당한 팬션, 가까운 곳에 골프장까지 풀세트 구성입니다.

주소: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덕산리 48-3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락처: 033-572-8826

raah의 육아일기8 편안하게... / 사람이 알아야할 모든것 [교양]

맹모지교/ 생지를 냉동실에 쟁여두고 빵을 구워보세요

배움이 느린 아이, 괜찮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로 코칭 5차시

4. 리얼현장 진로전문가의 코칭 , 조기교육: 어떤걸 배워야 할까.
3. 고졸, '공무원시험 합격' 의 그림자

2.'성공'에 대한 태도와 성공하기 What's success!

1.아이를 잘 키우는 최고의 방법은? [ 운명을 건 리얼 종단실험]

통원목 도마 1 SBD 판매. 기부바자회 [lovesharing event ]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PlaySteem] 사용해 보세요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etainclub님이 개발해서 계속 발전 중입니다. 문제점 포스팅하면 바로바로 댓글로 확인해 주십니다.

[PLAY STEEM] iPhone Test App Release!
[PLAY STEEM] 앱에 대한 포스팅에 보팅해드립니다.
[PLAY STEEM] Release of Android App (APK) for Steemit
PlaySteem 번역기능 | Steemit App! | Apr. 04, 2021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3년전에 그려주신 작품입니다 ㅎㅎㅎ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스팀잇 첫걸음에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

스팀잇 첫걸음 & Dapp 사용 설명
https://steemit.com/trending/hive-178005

"새날이 올 때까지 흔들리지 말자~"

미얀마 힘내라.

Sort:  

캬~ 물회 맛있겠네요!! 소주한잔 하셔야죠? ㅎㅎ

여행후에 역대급으로 엄청나게 피곤했는데
알고보니 운전하느라 한잔도 못먹었네요 ㅋㅋㅋ

공유 한 음식 사진을 보며 배가 고파 졌어요 🤤😁

근덕이면 제가 사는 동네에서 멀지 않네요.
회는 제가 사는 동네에도 많으니 더 유명한 수제비집에 한 번 가야겠습니다.

물회 요즘같은 더위에 딱이지요~^^ 먹고싶습니다~

물회의 계절이네요~

저는 제대로 갖춰진 물회를 제주도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신세계더라구요. 여긴 냉면까지 조금 들어있다니 특이하네요 ㅎㅎ 파리옵션 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540.89
ETH 3166.78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