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스팀잇 내 꾸준한 이벤트로 나눔하시는 분들께 지원하고자 합니다~♥

in zzan3 years ago

키스팀대문.jpg

현재 키스팀은 정기후원/헌혈을 하는 밋님들을 대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도 밝혔듯이 키스팀은 현재 지원사업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온오프라인 봉사활동, 환경보호활동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여 꾸준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연관하여 나눔을 통해 꾸준히 선행을 베푸시고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에게도 적게나마 지원사업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현재 꾸준히 이벤트를 시행하시는 분은 6명 정도로 확인됩니다(최소 10회 이상, 현재 꾸준히 활동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대부분이 자신에게 돌아갈 보상을 포기하고 나누고 계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키스팀에서 지원은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추후 포스팅 수익과 가용할 수 있는 자금을 고려한 후 확정할 예정입니다. 큰 도움은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선행이 돌고 돌아 선순환이 지속된다면 분명 참여하시는 분도, 이벤트를 진행하시는 분도 더욱 늘어날 거라 믿습니다. 물론 그 속에서 키스팀도 함께 성장할 거예요! ^^

아직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이 계시다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보세요. 직접적인 보팅뿐만 아니라 스팀을 비롯한 여러 토큰(JACR, AAA), 치킨/커피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스팀잇 내에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면서 포스팅만 하는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어쩌면 스라벨을 외칠 정도로 스팀잇에 푹 빠져 버릴 수도...ㅋㅋㅋㅋ)!!

오늘도 스팀잇에 계시는 모든 분들이 선한부자가 되기를 꿈꿉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kissteem을 대하는 마음가짐♥

  • 진실된 마음으로 참여한다.
    스스로 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야 오랫동안 꾸준히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말 내가 하고 싶을 때 참여해주세요.

  • 본인이 할 수 있는 만큼 한다.
    최우선은 자기 자신(자애)입니다. 이타심과 연민도 좋지만 선행이 스스로에게 스트레스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본인의 건강과 재정상태를 꼭 확인해주세요.

  • 타인과 비교하지 않는다.
    후원을 많이 한다고 우쭐할 필요도 없고 적게 한다고 기죽을 필요도 없습니다. 참여하는데 의의를 두며 타인의 선행에는 진심으로 칭찬해주세요.

  • 선행을 적극적으로 알린다.
    긍정적 기운(에너지)은 전염성이 강합니다. 게다가 치유의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분이 알 수 있도록 자신과 타인의 선행을 적극적으로 전파해주세요.

여러분의 온기에 오늘도 세상은 아름답습니다. ^^

Sort:  

키스팀 지원으로 이벤트가 더 많아졌으면!!ㅎㅎ
그래서 옛날같이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으로 돌아갔으면!! 'ㅡ' ㅋㅋㅋ

아 스라벨 조심조심 엌ㅋㅋㅋㅋ

진짜 스라벨 지켜야 된다 ㅋㅋㅋ

야호~~~~
저도 열심히 후원 하겠습니다.

금액은 미미할 거 같아요.
나누는데 의의를 ㅋㅋㅋㅋㅋ

아 날씨 더운데

스팀이 너무 따듯하잖아! 이거 어떡해!!!

이참에 여친도 만들어서 더 따뜻하게 보내 ㅋ

팥쥐형 나는 괜찮아 더 좋은데 써줘^^

그 답변 이미 예상하고 있었지!
추후에 확정되면 다시 공지할게요 호돌형~^^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