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는 이야기] 오늘은 스팀짱 따라잡기입니다

in #zzan4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어제는 @minigame 따라잡기를 해봤는데요,
여러분이 @upvu 계정에 대해 이야기해주시네요, 요새 스팀파워 임대하기 좋은 곳인가봐요.
관심 가져봐야겠네요.

오늘은 제 2의 고향이라고 할수있는 스팀짱에 대해 따라잡아 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포스팅도, 보팅도 못하고 있었는데요, 마이닝 토큰인 ZZANM 에서 계속 ZZAN 을 보내주고 있었네요.
몇달동안 쌓인 ZZAN 을 바로 파워업했습니다.


예전에 @free.zzan 계정을 통해 보팅풀 프로젝트도 했었는데요, 아직도 임대하셨던 ZZAN 파워를 회수하지 않으신 계정이 두 분이나 계시네요.
@influencer07 님과 @tiamo1 님~ ZZAN power 회수해가시기 바랍니다~


일하고 돌아온 일요일 저녁입니다.
내일은 드디어 아이들의 개학입니다.
또한 새학년이 시작되는 날이지요, 특히 둘째가 9학년에 올라가면서 고등학생이 됩니다. (이곳은 중학교 2년, 고등학교 4년이거든요)
여기는 입학식이라는 것이 따로 없지만,항상 애기같기만 한 막내가 고등학교에 간다니 제가 다 설레네요~

Sort:  

헐~ 벌써 막내가 고등학생이 되나요? ㅎㅎ
그렇게 설레시면 다시 학교한번 가시죠? ㅋㅋㅋ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한주 되세요~

학교 가고 싶어서 설레는 게 아니라, 점점 자유로워지니까요~ ㅎㅎ

ㅎㅎ 그렇군요!! 플로리다님께 자유를~~~~~~~~~~~~~

오오오오 여윽시~! 짠 마이닝~^^
짠파업 잘 하셨씨유~! 💙

아이들 개학이군요~^^

어서 온 세상이 다시 건강 찾길~!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스팀 가즈아~!!

Hi~ floridasnail!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중3같은 고1이군요~ 막내애기 고등학교 입학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점점 자유에 가까워지고 있지요 ㅎㅎ

그곳도 코로나가 심각하다는데 분위기는 어떤가요?
저는 아직도 아무 배움없이 스팀잇에 머무르고 있네요. ㅎㅎ

시골이라 그런지 직접 체감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행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