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작가-시] 종이 접기

in #zzan4 years ago (edited)

이달의작가.jpg


종이 접기


한 번
그리고, 또 한 번
그대 향한 내 마음 접어 봅니다

한 마리
그리고, 또 한 마리
수북히 쌓인 종이학 천 마리가
깊은 한숨에
일제히 날아 오릅니다

훨훨 떠나가는 종이학처럼
훌훌 내 마음 털어내고 싶은데
톡톡 떨어지는 빗물과 함께
꾹꾹 접었던 마음 펼쳐집니다


참여부분 : 시
참여자 : @epitt925

Sort:  

안녕하세요!! @happyworkingmom입니다. 엄마의 카페가 새롭게 생겼습니다. 아이 키우는 스티미언들의 소통과 공감의 장이니 아래 주소로 들어오셔서 카페에서 글쓰고 같이 활동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엄마의 카페 Moms' Cafe / trending — Steemit - https://steemit.com/trending/hive-199903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예쁜 시입니다. 엄지척!!

감사합니다 도잠님~!
언제나 칭찬 가득 하신 ㅎㅎㅎ

공감갑니다~ㅋ 학 천마리 접던 시절이 있었는데.. ㅋ

학 천 마리 접어도 안될안 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와아 예쁜 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건강 잘 챙기세요^^

좋은시 잘보고 갑니다..자주 찾아와야할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