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

in #zzanlast year

경북 상주에 친구가 산다.
남편은 은퇴를 하셔서 소일거리로
농사를 지으신다.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인 친구는
요양 보호사 이다.
항상 퇴근후에 집에서 남편의
일손를 도와 주느냐고 너무 힘들다
한다.
힘든 틈을 내어 대봉 감을 보내줬다.
상주 감은 유난히 맛이 있어
그곳에 곶감도 유명하다.
이 무거운걸 어떻게 부쳤을까
살짝 미안한 마음..
친구의 우정이 먼 거리에 있는
바보마담네 집 까지 전달 돼었다.
종영씨 영란아 잘 먹을게..
친구야 니가 있어 난 너무 좋다..
건강하게 지내다가 만나자..💝
20221108_130602.jpg

Sort:  

옴마야.... 제가 총장님께 보낸 것은 너무나 부끄럽네요. ㅎㅎ

별 말씀을..
너무 행복한 선물 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좋은 친구를 두셨군요. 그나저나 감이 너무 좋아 보입니다~

상주가 감이 유명합니다.

감이 참 튼실하게 보입니다. 잘 익혀서 맛있게 드셔요.

맛나게 먹겠습니다..

대봉감이 홍시가 되는 거지요 ~!
생각이 난다 홍시가 열리면 ~~!!

달달하니 맛있어요.

물리적 거리가 멀어져도
역시 절친들 간의 심리적 거리는 가까우시네요 'ㅡ' ㅎㅎㅎ

두 분의 우정, 뽀에버!!!! 'ㅁ')/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