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프로젝트 5차 (부제: 숨겨진 글 발굴하자!!)

in #stylegold6 years ago (edited)

오마주 프로젝트를 접을뻔했습니다.
많은 방식으로 지원을 해드렸으나 참가자가 너무 적고, 과연 잘하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때문에요. 근데, 꾸준히 응원해주시는 @kyunga님께 슬쩍 포기를 고민한다고 댓글을 달자마자. 신기하게도 많은 스티미언들의 오마주 글들이 속속 들어오더군요.

이번주는 훨씬 더 많은 분들이 찾아오길 기대하며~~~ 아브라카다브라!!

기존 참여자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주간어워드는 아래와 같은 이유로 폐지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stylegold/@stylegold/2dex3r


『오마주』 프로젝트 5차

숨겨진 글에 생명을 불어넣는 『오마주』 프로젝트 5차의 문을 활짝 엽니다.

이벤트 목적

  •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인정받지 못한 자신의 글 발굴
  • 창작능력이 부족한 뉴비들에게 다른분의 좋은글 재 발굴이라는 기회를 제공
  • 새로들어온 스티미언들에게 좋은글을 다시 볼수 있는 기회 제공

참가방법

  1. 아래의 조건에 맞는 글을 발굴한다.
    • 오마주 가능한 글은 등록후 1개월이 지난 글만 가능합니다. (기존 보상액 보팅 수 상관없음)
    • 본인의 글이 아닌경우,
      저자의 동의를 반드시 얻어야 하며 페이아웃 금액의 SBD는 저자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2. 아래의 조건에 맞게 포스팅을 한다.
    • 제목 : '[오마주]-발굴하는 글의 핵심내용' 으로 적어주세요.
    • 본문 : 핵심내용, 요약, 발췌로 발굴하는 글을 소개해주세요.
    • 본문 하단 :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라고 달아주세요.
  3. 해당 글에 댓글로 참여의사와 보팅을 원하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합니다.

참가자 혜택

  • 무조건 보팅 : 참가자 전원 보팅, 아래표 참고

    stylegold 보팅파워보팅지원
    96% ~ 100%30%
    90% ~ 95%20%
    86% ~ 89%15%
    83% ~ 85%10%
    80% ~ 82%5%

참가기간 및 인원

  • 무조건 보팅 : 다음 차수 글 등록전까지, 보팅파워가 80%가 될때까지

서운해 하지 마세요

  • 원할한 진행을 위해 참여댓글에는 따로 답글을 작성하진 않겠습니다.
  • 지원시 조용히 가서 보팅만 하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맺으며..

스팀잇에는 좋은글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런글이 7일 보상의 틀속에서 묻혀버리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뜻있는 여러분의 참여로 스팀잇에 가치있는 글이 넘쳐날수 있도록 기대를 합니다.


주말동안 스팀잇을 너무 안했나봐요.
보팅 파워가 100%가 되버렸어요. 흑흑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골드(@stylegold)의 프로젝트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프로젝트설명최대보팅
『오마주』숨겨진 글 발굴3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환영합니다』신규 스티미언을 환영2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내 글좀 봐줘』스스로의 글을 홍보1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해당 프로젝트는 조제리(@clayop)님께서
임대해주신 스파로 진행됩니다.
오마주의 아이디어는 철학자(@armdown)님께서
제안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저는 늦게 알게된게 아쉬울 정도로 좋은 프로젝트인 걸요
틈틈히 참여 할테니 접지 마세요 ㅡㅜ

넵.. 이제 조금씩 참여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것 같아서 접진 않을것 같습니다.^^

@kyunga 님이 여기 저기 푸시를 많이 하셨군요. ㅎㅎㅎ 근데 골드님은 저도 푸시와 함께 응원하고 있답니다. ^^

감사합니다. 경아님께서는 여기저기에 좋은일을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스팀잇 방송국 푸시와 함께 응원 드립니다.ㅋㅋ

앜......................... 그러기 있긔? 없긔? 스팀잇 방송국은 푸시와 응원이 아니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답니다. ㅋㅋㅋ

총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니~ㅋㅋㅋ 저는 푸시푸시맨 할께요.ㅋㅋ

아, 푸시맨. ㅠㅠ 제 주변에는 왜 푸시맨만 있는겁니꽈~~~~~ (양손을 크게번쩍 벌려 45도 각도로 하늘을 향한다)

소시민의 자연스러운 현상 아니겠습니까~~~~~~~~ㅋㅋ

지금 저 응원할 때가 아닙니다.
경아님이 오마주 프로젝트 계속 진행하시길 바라신답니다. ㅋㅋㅋㅋ

하하!! 그렇다면 우리 하늘님께 오마주 해달라고 매달려야 겠네요.!!! 제발 한번만 해주세요~ㅋㅋ

넵 제가 여기저기 참..네ㅋㅋㅋㅋ
의미있고 재미도있는일들 돕고 싶어요!!ㅋ 오마주 흥해라!! 총재님도 어서 나타나랏!!

ㅎㅎㅎ 의미 있고 재미도 있는 일은 저도 돕고 싶습니다. 깜냥이 안되지만서두요. ㅠㅠ

오마주 흥해랏! 총수님도 나타나랏!

우와!! 이런 이벤트 해주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열심히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이렇게 응원을 잊지않고 해주시니 힘나서 할수있습니다.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야 말로 항상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주에 참여해서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정말 좋은 이벤트인데 아직 잘 몰라서 그런가 봅니다.

리스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스타일골드님 화이팅~~♡

감사합니다.!! 약간은 까다롭죠.^^
저도 이번주에는 한번 해보려구요.
생각해보니 저도 안했더라구요.

아이고, 다른 분들 배려한다고 참여를 안 했는데 이런 일이. ㅠ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essay/@chocolate1st/1

연재하고 있는 에세이의 첫편입니다. :)

참여감사합니다. 기존링크를 주시는게 아니라 오마주라는 말처럼 포스팅을 새글로 발췌해서 올려주시면됩니다.

아아 죄송합니다. 골드님. 그럼 다시 포스팅하여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번거럽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ㅠ

하하! 천천히하세요^^ 보팅을 했는데 금액이 안올라가서 순간 놀랐습니다.ㅋㅋ

화이팅이예요! 사실 숨겨진 글을 발굴하기가 어려운 시스템이라 상대적으로 덜 올라오는 걸지도 몰라요! 스골님은 아주 멋진 일을 하시는데 접근성이 좋지 않아 생기는 문제라고 생각해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검색 자체가 쉽지 않고 오래된글을 보기도 쉽지 않죠.^^ 그래서 오마주를 하는거긴 한데.ㅋㅋ
어렵지만 그래도 노력해보려구요.!!

한창 힘들때 적었던 글이있어 포스팅해봤습니다~
제목:육아... 그 고단함에 대하여...
https://steemit.com/stylegold/@moonm00n/3magzx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https://steemit.com/love/@calist/4mxbsk
제목 - 지금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나의 인연일까?

제목만으로 설명이 되겠죠?ㅎㅎ

calist님 정말 참여 감사드립니다.^^ 기존링크를 주시는게 아니라 오마주라는 말처럼 포스팅을 새글로 발췌해서 올려주시면됩니다. 그래야 저도 보팅도 드리죠.ㅋㅋ

이런 바보 같은 짓을...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다시 발췌하고 일부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ㅎ
https://steemit.com/kr-writing/@calist/nytrk

오마주~ㅎㅎ 처음으로 참여해봅니다~
사실 되새김질 할만한 글인가...싶지만 그래도 참여율이 저조하다고 하시니!! 자신감있게 슬적 발얹어요~ㅋ
https://steemit.com/kr-travel/@ttgamja/3tugg-mont-saint-miche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