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감사합니다. 경아님께서는 여기저기에 좋은일을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스팀잇 방송국 푸시와 함께 응원 드립니다.ㅋㅋ

앜......................... 그러기 있긔? 없긔? 스팀잇 방송국은 푸시와 응원이 아니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답니다. ㅋㅋㅋ

총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니~ㅋㅋㅋ 저는 푸시푸시맨 할께요.ㅋㅋ

아, 푸시맨. ㅠㅠ 제 주변에는 왜 푸시맨만 있는겁니꽈~~~~~ (양손을 크게번쩍 벌려 45도 각도로 하늘을 향한다)

소시민의 자연스러운 현상 아니겠습니까~~~~~~~~ㅋㅋ

지금 저 응원할 때가 아닙니다.
경아님이 오마주 프로젝트 계속 진행하시길 바라신답니다. ㅋㅋㅋㅋ

하하!! 그렇다면 우리 하늘님께 오마주 해달라고 매달려야 겠네요.!!! 제발 한번만 해주세요~ㅋㅋ

오마주 그게 뭔가요? 새로 나오는 비싼 술 이름인가요? ㅎㅎㅎ
저 말고 오마주 해주시는 분들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욥? ㅎㅎㅎ

넵 제가 여기저기 참..네ㅋㅋㅋㅋ
의미있고 재미도있는일들 돕고 싶어요!!ㅋ 오마주 흥해라!! 총재님도 어서 나타나랏!!

ㅎㅎㅎ 의미 있고 재미도 있는 일은 저도 돕고 싶습니다. 깜냥이 안되지만서두요. ㅠㅠ

오마주 흥해랏! 총수님도 나타나랏!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