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ive] 아기모자 뜨기 중간보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001.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약 몇주전 (게시글을 찾아보니 21일전 이네요ㅎㅎ) kr-give의 일환으로 진행하였던 서대문 보육원에 기부할 아기모자뜨기 클래스 기억하고 계신가요?

#kr-give 아기모자 뜨개 밋업 후기:)

오늘은 그 중간보고겸 포스팅을 하여 봅니다.



000.jpg

참가해 주셨던 지젤님의 지인 두분, 뽀돌님, Soonhh님 총 4분이 떠주셨던 기본 코를 바탕으로 아기모자를 완성 하였습니다. 첫코길이에 따라 끈달린 요정 모자 두개와 꼬깔모자 2개 총 4개의 모자가 완성되었습니다.



002.jpg

각각 포장후 스팀잇 아이디를 붙여 드렸습니다! 견출지가 모자라서 지젤님의 아내님은 특별히 예쁜게 붙었네요..ㅎㅎ

이 외 4개의 끈 달린요정 모자가 완성되었으며, 1개는 진행중, 그리고 두개의 실타래가 남아 있습니다:) 애매한 길이의 남은 실은 귀마개를 뜰까 구상중입니다. 제가 추가로 뜬 모자는 제 아이디 하나만 붙여 포장하도록하겠습니당.

10월말까지 완료하는것이 계획이었는데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네요 흐규흐규 그래도 열심히 마무리 하여서 뽀돌님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갑자기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옵소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서 매일 하는 것들 (출석보상(?))

다들 스팀잇에 오면 뭐부터 하시나요? 저는 매일매일 꾸준히 참가하는 프로젝트들이 있습니다. 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와!
딱 알맞은 때에 완성이 되었네요!
따뜻해보여요.
아가들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길...

전달되어서 잘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옴마 멋져브러!!

우왓 감사요!!ㅋㅋ

언제부터 스팁샵에서 살수있나요!!!!!

입점전이 겨울 다갈까봐 걱정되네욬ㅋㅋㅋ

서두르시오 ㅋㅋ

어쩜 색이 이렇게 곱나용?
받을 아이들에게 너무나 따뜻한 겨울 선물이네요.
금손 레챨님 복 많이 받아랏!

아기들이 좋아했으면 좋겠습니다. 복 받겠습니다 얍!!

라헬 멋있네
내것도 하나 부탁해 난 스웨터 좋아해 ㅋㅋㅋㅋ

우리집 양반도 안해준걸 내가 해줘야대?? 휴..뼈맞고 싶다더니 맞을짓만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땀한땀 장인정신이 깃든 모자 최고네용 ㅎㅎㅎ

열심히 만들어보았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당

이 날씨이기에
더 필요로 하지 않을까 싶은 모자네요
정성과 성의가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더 추워지기전에 빨리 완성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멋져 멋져 ㅎㅎ 더 추워지기전에 언능 전달합시다잉

폭풍 뜨개질 가즈앗!

임라헬크는 사랑입니다^-^
마음이 따뜻해요 ♡

따땃따땃! 후끈후끈!
감사합니당ㅎㅎ

예뻐요. ^^ 꺼내서 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17.93
ETH 2530.3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