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록:일기 10월 27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아침에 호수를 2바퀴를 돌았는뎅
너무 춥더라구.
ㅎㄷㄷ 목도 맛이가고 ㅋㅋ
데이트하면서 할로윈이라 분장한사람들
볼때마다 식겁했는데

일본에니메이션 지나갈때

저 가쓰오브시 인가? ㅋㅋㅋㅋ
울님 아니.. 오니기리 ㅋㅋㅋㅋㅋㅋㅋ

센과 치히로 모험 거기나오는 투명요괴 ㅋㅋ
전 명사를 잘 못외움 ㅋㅋ

저 코노 좀 같이갈때?
울님 트와이스 노래를 춤추며 불러줌 너무해 너무해
ㅜㅡㅜ ㅜㅡㅜ



23193
Daily Activity, Walking

Sort: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4.8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23193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82%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가오나시 겠지

그런거야?ㅎㅎㅎ

ㅋㅋ 가오나시 ~~~
오늘 클럽 놀러가면 재미있을거 같은데 하다 심히 귀차니즘의 승리로 자중을 ㅋㅋ

오우 롯데월드 오세요 저런 사람들 넘쳐나요
ㅎㅎㅎㅎㅎ

가쓰오브시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참

몰랐잖아 사실대로 말해
ㅋㅋㅋㅋ 근데 스팀 왜케 많이 보내줌?

많은거 아닐걸ㅋㅋ 대충 맞춘건데... 스달로 2.2개인데 스팀이라...ㅋㅋ

아놔. ㅋㅋ 가쓰오부시랑 오니기리를 먼저 보고 나니깐 가오나시가 잊혀졌어.

ㅋㅋㅋㅋㅋ 난 오늘도 또 잊어버렸지 가오나시라는걸.

트와이스 ㅋㅋㅋㅋㅋㅋ
잘때 스카프로 목 감싸고 자.. 그래야 언넝 나아!

ㅎㅎㅎㅎ 거의 다 나았엉 ㅎㅎ 고마워 에일링~
나보다 춤선이 고아 ㅋㅋ

나만 이해 못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
나 식겁했는데 이후로 한개도 이해가 안가는데 나만 이상한거야???ㅋㅋㅋㅋ

ㅡㅡ;;
이해 못하면 그냥 넘어가야지뭐 ㅋㅋㅋㅋ
휴...ㅋㅋㅋㅋ

가쓰오부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끈하게 우동 먹고싶다~!!

나도 우동 ㅋㅋㅋ 목을 지지고 싶다.
ㅋㅋㅋㅋ 목아퍼

목도리 잘하고 다녀
잘때도 수건으로 목 감싸구~
따뜻한 작두콩 차가 좋은데

가쓰오브시..오니기리..ㅋㅋㅋㅋ 뭔지 알아들었다는게 신기..ㅋㅋㅋ 천생연분이다!!

ㅋㅋㅋㅋ 아 우리둘만 알아 들은거야?
ㅋㅋㅋㅋㅋㅋ 외계인인가봥

kibumh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300 대방출 이벤트 <당첨결과발표> ,,, ★이벤트 #2차 진행★

안녕?? 형 ~ 카카야!!
이벤트 당첨결과 발표 및 2차 이벤트 진행
이거 스몬 포스팅만 하려니.. 좀 그렇긴 하군.
어쨋든 발표는 하고 가야지!!

이벤트 당첨결과 < 1차 >

  • 38광땡 mi...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40.63
    ETH 2653.79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