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ngsteem contest] 제 1회 나는 코노 가수다 콘테스트 참가

in #sing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cowboybebop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큼! 뉴비존!! 코인..코인노래방 나는 가수단가?? 대박나지 않길.."

패기있게 던져 놓고 후환이 두려워 떨면서 부르는 모습 잘봤습니다. 무반주의 고수로 잘 알려져 계신데 왜 때문에 반주있게 노래를 하신거죠?? 좀 실망이네여.. 톤은 매우 좋으시나 힘이 없으시므로 몸보신이 필요하신거 같습니다. 날도 추운데 잘 챙겨 드시길...☆

제 점수는요?!?!?! 88.88점 드립니다.
그냥 8이란 숫자로 맞춰버리고 싶네요^^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Sort: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6 이(가) 나왔습니다.
[kr-give] 아기모자 뜨기 중간보고:) from @imrahelk

몸보신 ㅋㅋㅋㅋ 뼈때리네 ㅋㅋ 심사위원님 고생많아욥. 좀더 88해 질께엽

대박 나지 않길... 이 아니고 대박나자! 입니당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