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곱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tata1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edited)

DQmPprYSTZ95m4hN3YgjJtMQbJEXje8n2T1U428rZJScEgM_1680x8400.jpg


저만을 위한 글이 아닌 공익을 목적으로 한 글을 작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돈을 벌려고 스팀잇을 시작하였고 지금도 달라진 것은 없지만 스팀잇에서 보낸 그간의 시간은 제게 금전 이상의 무언가를 주었고 그 무언가에 대한 보답으로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kr 커뮤니티에서 신규작가를 발굴하여 알리는 것 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발표합니다!

열일곱번째 New writer로 선정한 분은 바로 @tata1님 입니다


Studio_20170809_173229.png


보통 신규작가를 소개하기 위해서는 이러저러한 설명이 필요한데..
이미 @tata1님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분이시죠
(그런 의미로 신규작가라고 말씀드리기가 ^^)

스팀잇에서 정말 다양한 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많이 보게 되지만
붓글씨라는 전혀 생각지도 못한 분야로 인문학을 풀어주시고 계십니다
때로는 포스팅의 내용을 제 깜냥으로 이해함이 힘들때도 있지만
@tata1님의 글을 본다는 자체가 즐거움인 경우가 더 많습니다

팔로워 행사에 많은 분들께 최고의 붓글씨 아이디를 선물로 주셨고
이에 저 또한 타타님께 되바라진 도발의 글도 드렸었죠 ^^

요즘은 붓툰이란 신세계 또한 개척하고 계시는데..
아무래도 kr-manulnim으로 모셔야 할 것 같은 생각이 스멀스멀 듭니다
(인정하시고 이제 오시죠 타타님 ^^)
Studio_20170809_173302.png

타타님의 주옥과 같은 글씨와 삶의 여러부분에 대한 다양한 이해의 글은
우리가 살고있는 이 세상을 이해하는 데 정말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아직 @tata1님을 팔로우 하고있지 않으신 스티미언이 계신다면
지금 당장 팔로우하시어 타타님의 글을 확인해보세요
저의 말이 거짓이 아님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


선정자 특전

  • 제가 선정한 대상자의 글에는 100% 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한 SBD $100을 상금으로 지급합니다
  • 이 글에 지급되는 수익금 전액은 선정된 작가에게 지급합니다
  • 선정된 대상자의 글은 다음 선정자 글이 나오기 이전에 제가 리스팀 합니다

추가사항

  • @kimsungmin님의 SI소개글 보상액 전송하였습니다
  •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을 통해 보다 많은 작가분들께 힘이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SI 선정자

@kimsungmin / @bree1042 / @sweeti / @happyworkingmom / @jiahn / @jjy / @marginshort / @musicholic / @cheongpyeongyull / @snow-airline / @corn113 / @neojew / @megaspore / @steemitpoem / @gamewarrior / @leesol /

2nd mothly award 10명 / 1st monthly award 2명


오해 없으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몇 자 첨언합니다
SI신규작가 대상자는... 맞습니다. 제 이름의 이니셜로 저 혼자 하는짓 입니다
kr 커뮤니티에 조그만 도움이라도 되어보고자 혼자 북치고 장구치며 하는 짓이니
'왜 나는 선정하지 않냐', '네가 뭔데 선정하냐' 이런 말씀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 스팀달러로 사비털어 혼자하는 일로 제 맘 입니다!

Sort:  

@tata님 요즘 핫하신 분인것 같아요~어딜가든 타타님 붓글씨가 안 걸린 포스팅이 없는 걸 보면요. 소철님의 리스팀 타고 백일장 참여 글 보고 왔는데 이번에 백일장에서 뭔가는 하나 꼭 타실듯한~^^ 암튼 타타님 너무 축하드려요!!

우아ㅎㅎㅎ역시^^타타님 너무 축하드려요!!

지안님 고마워요. 빛나는 바통을 이어받은 기분입니다.

@tata1님 축하드립니다^^ 멋진날이네요~~ ㅎㅎ

아름다운 날이네요. 입추와 말복 사이! ^^ 독거노인님의 성원 늘 감사합니다.

@tata1 정말 축하드립니다.짝짝짝.
@sochul님 앞으로도 좋은일 계속 부탁드립니다.^^

네! 내게 오는 모든 모든 좋은 일 withyou!!! 고마워요.^^

@tata1 님 ~ 축하드립니다 ㅎㅎ 붓 글씨로 스팀잇을 점령하셨군요 !!

스팀잇이 붓글씨를 받아주었네요. 영광스럽게도....이 소중한 문화의 길을 지켜갈게요.
고마워요 루이스박님!

너무 좋은소식입니다ㅎㅎ 타타님은 진짜 신규작가를 넘어서 기존에 사회에서도 서예전문가이셨기에 진짜 내공이 장난아닌게 느껴집니다. 타타님 완전축하드립니다!^^

마진쇼트님이 제 꽁무니에 여러차례 불을 붙여주신거 아세요?ㅎㅎㅎ
좋은 벗은 서로의 뇌관을 터뜨려주는 방법을 아는 모양입니다. 이제 소철님이 저를 폭파시켜주시네요.ㅎ

드디어 타타님이! ㅋㅋ 축하드립니다^^

아! 겟치퍼님 사뭇 고맙습니다. 오래도록 익어갈 서로의 이름들....

먼저 선정되신 Tata1님 너무 축하드립니다~~ 멋진 글씨로 스팀잇을
화려하게 장식해 주셔서 작가선정에 너무 어울리시는 분이라 생각
합니다. Sochul님이 보내주신 보상액은 너무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동의 댓글왕 김성민님과의 댓글스파링에 힘입어 신규작가에 이른 것 같아요. 고마워요.^^

아 네 ㅎㅎ 별말씀을 다 하십니다요~~ 받으실 만한 분이 받으셨다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귀와 글씨로 눈을 즐겁게 해 주실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tata1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성님의 마음-늘 강렬하게 느껴집니다.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447.11
ETH 2624.03
USDT 1.00
SBD 2.45